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용 Jista입니다.

 

오늘은 신촌에서 점심에 먹을만한 신촌 돈부리모노를 리뷰할게요. 진짜 신메뉴 있어서 한번 주문하고 먹어봤는데 너무나도 맛있어요. 간장버터밥도 공짜로 주는데 완조니 맛있는거 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갔는데 또 반해버렸어요.

이 기분을 여러분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얼마나 장사가 잘되면 2호점도 있어! 하지만 2호점은 서강대쪽에 가깝구요. 연대 정문 맛집인 신촌 돈부리모노 1호점을 갔어요.

명물거리따라 가다가 골목 위로 올라가면 신촌 돈부리모노가 보이는데요.

가게 외관

가게 외관은 모노식당이 더 눈에 띄어요. 그냥 신촌 돈까스브로스까지 가서 올라가시면 잘 보일거에요.

가게 앞에 메뉴판도 있어서 가격대 알고싶으신 분들은 앞에서 보시면 좋아요!

 

특히 점심시간에 손님이 많으니까 12시 10분~20분쯤은 기피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간판을 보면 너무나도 귀엽게 생겼어요. 부영이가 돈부리를 꺼내서 갖다주네요. 토토로 같이 생기기도 했는데 일식집이라는 느낌이 아주 살짝 납니다~

가게 내부

가게 내부를 들어가시면 3,4인석이 많은걸 보실 수 있어요. 2인석도 조금 있구 대부분은 3,4인석이더라구요. 좌석수가 엄청 많지는 않아요. 한 7~8테이블정도 있다고 보시면 돼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웨이팅이 아주 살짝 있습니다.

가게 인테리어는 갈색으로 통일해서 일식집 같은 느낌이나요.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 간격이 어느 정도 있어서 이용하는데 쾌적했습니다.

 

앉으면 주문하기도 전에 테이블 세팅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기본 반찬인  양배추 + 달코미소스와 된장국을 줘요. 된장국 넘나 맛있어서 계속 떠먹게 되는것...

옆에는 김치와 단무지가 있는데 직접 뜨시면 돼요.

저희가 그릇 가지고 와서 뜬 김치와 단무지입니다.

일본식 김치와 단무지라서 크기가 작구요. 초밥집에서 많이 먹은 맛이 느껴져요.

이 반찬들이 메인메뉴 먹을 때 엄청 필요하답니다 ㅎㅎㅎㅎ완전 잘어울리거든요.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메뉴판

메뉴판은 총 3장 생각하시면 되구요. 상당히 메뉴가 많아요!! 이 가게가 나름 오래되가지고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나봐요 ㅎㅎ. 특히 김치치즈가츠동, 유케동, 사케동이 인기가 많아요!

저희는 김치치즈 가츠동이랑 신메뉴인 타마고 가츠동을 주문했어요!

신메뉴 출시라고 적혀있는데다가 하루 20그릇 한정판매라는데 너무 먹어보고 싶잖아요 ㅎㅎㅎㅎ.

저희가지고 테스트하나봐요.

김치치즈가츠동은 8500원, 타마고 가츠동은 9000원입니다.

메뉴 주문하실 때 꼭 알아야하는 점이 있는데, 가츠동과 같이 나오는 계란은 무조건 반숙이라는 점이에요. 완숙을 원한다면 주문할 때 따로 말해야하고, 매운 단계도 조절할 수 있다는 점! 물론 신메뉴인 타마고 가츠동은 매움이랑은 거리가 먼 메뉴라 조절안되구 ㅎㅎㅎ

 

제일 중요한 포인트는 메인을 다 먹고나서 간장버터밥을 준다는 점! 밥과 소스 무한제공이에요.

이게 진~~~~~~~~~~~~~짜 맛있습니다.

 

보여드릴게요. 신촌 돈부리모노의 클라스를...


 

요리 사진

첫 번째 메뉴인 김치치즈 에비동에요. 김치가 안쪽에 있고 위에 돈까스와 계란 반숙으로 덮여있어요.

너무 비쥬얼 훌륭하죠???ㅎㅎㅎ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비쥬얼만큼 엄청 맛있어요.

살짝 부드러운 돈까스와 반숙 계란, 밥을 한꺼번에 떠서 입속에 넣어주면 반숙 계란부터 맛이 느껴져요.

넘 환상적인데 돈까스까지 씹어주면 육즙과 소스가 같이 나와서 환상의 하모니를 이룹니다...

 

진짜 군침도는 맛이에요 ㅠㅠㅠㅠ김가루도 완전 대 포인트! 별거 아닌 거 같지만 있고 없고의 차이가 커요!

그리고 나온 타마고 가츠동입니다. 매운맛이랑 거리가 진짜 먼 돈까스 소스가 뿌려져있구요. 계란카츠와 새우튀김, 돈까스, 닭튀김이 같이 나와요.

모둠튀김 + 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온갖 종류의 튀김을 다 먹어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여러 방향으로 보실 수 있도록 짤방도 찍어봤는데 완전 비쥬얼 미쳤죠 ㅠㅠㅠㅠㅠㅠㅠ신메뉴 최고야 진짜 성공일듯해요.

맛은 어떨지 한번 먹어봤는데요.

가라아케도 기름이 적당히 있어서 진짜 부드럽게 씹혀요. 닭가슴살이랑 정 반대입니다. 완전 잘튀겼어요.

한번 먹으면 기름과 고기가 같이 씹혀서 느끼하지 않고 살살 녹아요. 진짜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딱맞다.

새우튀김은 진짜 새우튀김인데 소스랑 잘어울리는 정도? 다른 집 새우튀김보다 특별히 맛있다는 아니고 새우튀김은 원래 맛있다는 느낌이에용 ㅎㅎㅎㅎ밥 한입 떠먹고 새우튀김 베어주면 잘어울립니다.

 

이쯤되면 김치랑 단무지가 땡기는데요. 소스가 좀 달아가지고 김치와 단무지가 필수에요.

같이 넣어주면 단맛이 중화돼서 타마고 가츠동 또 먹고싶어져요.

이번에는 타마고 튀김! 계란튀김입니다. 안에 반숙상태의 계란이 들어있어요.

미쳤다.......할렐루야...반숙계란 넣고 튀기니까 완조니 맛있잖아...이게 타마고 가츠동의 매력이구나.

얘가 메인입니다. 대박 맛있어요. 반숙이 입속에 부드럽게 씹히면서 기름이랑 튀김옷, 새우살 같이 씹히니까 그냥 존맛;

이거 보고계신 여러분들은 당장 내일 점심 메뉴로 여기 가야돼요.

점심 바쁘면 저녁에라도 사람들 데리고 가야합니다.

사람들이 입속에 넣는 순간 여러분에게 캬 맛집 잘고른다 하고 맛집 전문가 타이틀 걸어줄걸요.

그리고 밥을 먼저 다 먹어버려서 미리 간장버터밥을 달라고 했는데요. 버터밑에 발라주고 간장 뿌려진 밥을 위에 올려줘요. 참깨랑 김 많이줘서 버터랑 같이 비벼먹으면 한그릇 뚝딱....

간장버터밥 좀 안어울릴 것 같은데 먹어보면 생각 달라집니다. 그냥 잘어울려. 마치 태어날 때부터 서로가 짝인게 정해진 것 처럼 환상의 짝궁이에요.

 

솔직히 더 먹고 싶었지만 워낙 배불러가지고 더는 주문 못했어요 ㅠㅠ.

마무으리

꺼억 한그릇 뚝딱 비웠습니다.

이게 후기에요. 진짜 어떤 것도 남기기 싫을 만큼 너무나도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 만땅입니다 3일에 한번씩 가도 또 가자 할만큼 만족스러운 맛이에요. 여러분들이 꼭 가보셨으면 해요ㅠㅠㅠ간장버터밥이 진짜 공짜인데 사기거든요. 일행들도 전부 만족^^~ 저는 맛집 전문가 등극!


 

다음에는 사케동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지금까지 신촌 점심 맛집 돈부리모노 리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2019/05/10 - [맛집에 대한 후기] - 신촌 고기 맛집 추천 :: 돼지고기가 너무 맛있어 항상 웨이팅있는 신촌 공복 리뷰

2019/05/07 - [맛집에 대한 후기] - 신촌 점심 맛집 소신이쏘 :: 미친 가성비와 맵기로 유명한 갈비찜 맛집! 소신이쏘 리뷰

2019/04/28 - [맛집에 대한 후기] - 신촌 닭갈비 맛집 :: 치즈닭갈비에 반해버린 춘천집 닭갈비 막국수 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