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여 Jista입니다!

 

오늘은 신촌에서 점심에 먹기 좋은 가성비 일식집을 리뷰해볼게요.

가게 이름은 신촌 유타카나구요.

유타카나는 명물거리 뒤쪽에 있구요.

원래 가격대도 한끼 먹기에. 데이트 하기에 전혀 부담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하지만 점심에 간다면?? 런치세트가 생겨버려서 학식 수준의 가격이 돼요. 저도 한끼 6500원에 먹고 왔는데 가격적으로 너무 메리트 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게요.

가게 외관

가게 간판이 엄청 크지 않아서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보고 찾는게 편합니다.

가게 외관을 보면 불에 활활 잘 탈 것 같은 나무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일본스러운 분위기이구요. 요즘 날씨가 따뜻해서 창문을 활짝 열어두셨더라구요.

 

가게 들어가는 곳은 오른쪽 계단을 통해 올라가서 들어갈 수 있구요. 오른쪽에 유타카나라고 간판도 작게 있어요 ㅎㅎ.

살짝 옛날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이 곳을 들어가볼게요.

가게 내부

가게 내부 또한 가게 외부처럼 같은 목재를 사용해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천장에 느낌있는 일자 목재 배열과 일본 맛집에 꼭 있는 주방 앞 작은 커튼막까지!! 다양한 재료들이 그려져있어요.

 

주방 또한 오픈되어 있어서 청결도를 항상 신경쓰시는 것 같구요.

 

곳곳에 선풍기와 창밖에서 들어오는 바람까지 가게 내부를 시원하게 해줍니다.

 

조명은 주황빛 조명을 켜놨구 눈에 전혀 부담가지 않더라구요. 햇빛이랑 별로 차이가 없어요 ㅎㅎ.

테이블 수는 7~8테이블 정도 있는데 단체로 간다면 살짝 웨이팅이 있구요. 2~3명이서 간다면 바로바로 앉을 수 있답니다.

 

저는 창가쪽 자리를 선호해서 창가쪽에 앉았답니다 ㅎㅎ! 바깥 풍경이 너무 좋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이쁜 빨강색 물통과 물컵을 주세요. 색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게 되더라구요.

바깥쪽에 앉으며 맞는 바깥 바람...산책하고 싶은 욕구를 들게 합니다.

메뉴판

먼저 정식 메뉴판에는 없지만 벽에 붙어있는 평일 런치 Event인데요. 함박 스테이크 야끼카레와 유타카나 야끼카레 +치킨 가라아게가 6500원으로 할인해요.

진짜 학식과 비슷한 가격까지 줄어들어서 점심에 먹기 너무 좋아요 ㅎㅎ.

저희는 이거 보자마자 바로 함박 스테이크 야끼카레와 유타카나 야끼카레+치킨 가라아게 로 시켰답니다.

메인 메뉴판에는 돈부리와 카레라이스, 카레우동 토핑등을 팔고있는데요. 여기서 돈부리와 카레라이스를 먹어본 저는 전체적으로 다 무난하다고 느꼈어요. 어떤 메뉴를 시켜도 맛없다 퉤퉤는 안합니다 ㅎㅎㅎ

신촌 유타카나는 특별메뉴가 정말 괜찮은데요. 이 가게에서 제일 비싼만큼 제일 먹을만한 메뉴라고 생각해요.

돈부리는 신촌 돈부리모노가 더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데이트를 오셨다면 신촌 유타카나에서는 특별메뉴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연어 아보카도 맛있어요.

다음에 갈 때 사진 찍어서 올려볼게요 ㅎㅎ.

음식 사진

제일 먼저 나온 것은 함박스테이크 야끼카레인데요. 흰 쌀밥 위에 계란후라이가 덮여있고 카레소스들이 마구 뿌려져있답니다 ㅎㅎㅎ국물같이 엄청 많아요. 그리고 옆에는 이쁘게 소스가 뿌려진 함박스테이크가 있어요.

 

일단 비쥬얼적으로 엄청 맛있어 보여서 합격! 이게 6500원밖에 안한다니 ㅎㅎㅎ학생으로써 너무나도 착한 가격 인정.

함박스테이크를 먼저 썰어서 먹어보았는데요.

함박스테이크의 두께는 그렇게 두껍지 않고 마트에서 사먹는 정도의 비쥬얼이에요.

중간중간 떡이 살짝 껴있어서 식감이 정말 좋구요. 함박 스테이크 소스랑 카레랑 조금 섞였는데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전 마트에서 사먹는 함박스테이크도 너무 맛있다고 느껴서 이 것도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밥이랑 카레는 비벼먹기도 하고 일본처럼 떠먹기도 했는데 카레가 넘넘 존맛탱이에요.

맛이 살짝 강한편에 맵지도 않아요. 강황맛이 입에 꽤 오래 맴돌더라구요. 중독성 있는 강황맛이라서 뭔가 더 먹고싶었어요 ㅎㅎㅎ. 밥 다먹고나선 아쉬워서 입을 물로 헹궈줬답니다.

두번째 요리는 야끼카레 + 치킨 가라아게 5덩어리인데요. 치킨 가라아게가 살짝 적어서 뭔가 적어보이는 비쥬얼이지만 막상 다 먹으면 든든한 한끼에요.

 

치킨 가라아게 하나 뺏어서 먹어봤는데 카레소스가 스며들어있어서 한입 베어주면 카레랑 기름이 같이 나와요. 엄청 부드럽고 육즙스러운 이 맛...정말 괜찮은 치킨 가라아게구나 싶더라구요.

 

야끼카레는 제꺼와 맛이 같아서 밥이랑 먹으면 강황맛이 똑같이 입에 돌았구요 ㅎㅎㅎ.

단지 메뉴가 워낙 뜨거워가지고 김치랑 단무지를 꾸준히 섭취해주셔야돼요.

 

요리를 담고있는 철판이 보온을 잘 해서 음식이 잘 안식더라구요

일본식 단무지와 김치는 뜨거운 저 음식의 열을 식혀줍니다. 진짜 이거 없었으면 너무 뜨거워서 음식 다시 뱉을뻔 했어요 ㅎㅎㅎ.

마무으리


 

진짜 다 먹고나니까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입에 강황맛이 자꾸 맴돌아서 물로 헹궈줬습니다.

강황맛이 생각보다 엄청 강한가봐요 ㅎㅎㅎ. 밥 더 먹고싶어지더라구요.

 

함박스테이크나 치킨 가라아게는 다른 가게에서도 충분히 맛볼 수 있는 맛이었어요. 여기가 제일 최고야! 까지는 아니지만 가격 생각하면 엄청나게 혜-자 요리죠. 

 

특히 전에 왔을 때 시킨 특별 메뉴들은 유타카나가 자신있게 내밀만한 퀄리티에요.

그거 먹고 유타카나를 일식 맛집이라고 인식하구 있죠 ㅎㅎ.

점심에 어떤 맛집을 갈지 고민하신다면 신촌 유타카나도 한번 추천드립니다.

 

신촌에서 제일 맛있는 일식집 까지는 아니지만 제일 가성비 좋은 일식집이라고 자신있게 주장합니다.

지금까지 신촌 일식 맛집 유타카나 리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2019/04/17 - [맛집에 대한 후기] - 신촌 점심 맛집 추천 :: 학생증 할인 2000원이 있는 우아한 돈까스 맛집::돈까스 브로스 리뷰

2019/04/25 - [맛집에 대한 후기] - 신촌 점심 맛집 :: 신촌 돈부리모노 신메뉴와 간장버터밥이 어마어마하게 맛있는 클라스!

2019/05/07 - [맛집에 대한 후기] - 신촌 점심 맛집 소신이쏘 :: 미친 가성비와 맵기로 유명한 갈비찜 맛집! 소신이쏘 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