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뇽하세용 여러분 Jista입니다.

 

오늘은 신촌에서 국수가 너무나도 맛있는 맛집을 찾아왔어요. 가게 외관만 보고 평소 고기 굽는 고깃집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고깃집이 아니라 국수집이었어요 ㅋㅋㅋㅋ. 국수집인데 가게도 엄청 크고 돼지가 심볼이라서 놀랐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깔끔한 인테리어라서 여러분들도 가면 좋아하실 것 같아용!

신촌 멸치국수잘하는집 근처입니다. 신촌역 1,2번출구로 나오시면 좀 더 가까워요.

2층이 공사중인 상태구요. 가게 간판이 워낙 커서 잘 찾으실거에요.

수육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 주목!

 

가게 외관

가게 외관을 보시면 상당히 큼직합니다.

간판부터 맨도롱식당이라고 거의 100pt 크기로 글씨 적혀 있구요. 옆에는 제주 음식이라고 써져 있어요.

맨도롱이란 말이 사투리 같기는 한데 고기국수가 제주도 음식인가봐요. 아니면 죄송~

 

위에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공사중이에요. 지금 드는 생각이지만 티스토리 블로그가 모자이크 기능을 없애서 불편하네요.

가게 외부에 음식 사진이 걸려있는 스탠딩 팜플렛 있으니까 들어가기전에 살펴보고 가세요.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이쪽은 가게의 오른쪽 방향인데요. 테이블도 튼튼한 목재 테이블에 의자도 등받이와 팔걸이까지 있는 의자에요! 너무나도 편안한 디자인 완전 좋아요~

물론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 간격이 살짝 좁지만 복도같은 개념의 통로는 간격이 넓어 서빙하는 분들이 실수하지 않도록 배려한 모습이에요.

특히 신촌 국수 맛집 맨도롱식당은 추가 반찬을 셀프로 가져와야하는데, 지나가기 너무 편한 인테리어입니다.

요쪽은 가게 내부 왼쪽인데 2인테이블도 몇몇 보이는 모습이에요.

가운데에 있는 테이블은 문 바로 앞에있어서 시선강탈 오질듯 합니다 ㅋㅋㅋㅋ

메뉴판

가게 메뉴판을 보시면 가격대가 비싸지 않습니다. 딱 신촌에서 점심먹기 좋은 가격이에요.

기본으로 고기국수와 사골고기국밥, 비빔국수가 있는데 7000원이고 많이 드실 분들은 곱배기로 추가해도 됩니다.

맨도롱 식당은 곱배기 추가로 인한 가격 추가가 없습니다!

특히 국밥에서 밥 추가도 요금 추가가 없다는 사실!!!!

순대와 돔베고기도 파는데 먹고싶지만 비싸서 패스~

저희는 고기국수 2개를 주문했어요.

 

음식 사진

먼저 기본 반찬 사진입니다.

양파장아찌와 배추김치 완전 고기국수와 잘어울려요. 여러분들도 흔히 들었다시피 배추김치와 수육은 절대 떼어놓을 수 없는 조합이잖아요. 맨도롱 식당 메뉴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배추김치와 어울리는 고기국수 보여드릴게요

이게 고기국수 비쥬얼입니다~ 정말 미쳤죠. 돔베고기가 약 7점정도 있고 그 밑에 적지않은 양의 국수가 들어있습니다.

국물 또한 사골 처럼 깊은 맛을 내서 먹기 너무 좋구요.

배추김치와 돔베고기, 면을 같이 집어서 먹으면...미쳤다 미쳤어.

여러분들아 이것이 돔베고기라는 것이에요... 그냥 수육 같이 생겼는데 돔베고기가 뭐지. 제주도 음식인가봐요.

찾기엔 귀찮지만 확실한건 맛있다는거!! 적당한 양의 지방과 살코기가 황 금 비 율 이다.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싶어지네;;; 진짜 신촌에서 점심 드실 곳 찾으신다면 제주 음식인 고기 국수 꼭 먹어보세요.

신촌 점심 맛집이에요. 국수 이렇게 잘하는 곳 몇 안되는데 그 중 하나가 맨도롱 식당입니다.


 

국물 아주 조금 남겨놓고 다 먹었는데요. 사골국 마냥 국물도 너무 맛있어서 자꾸 먹게되더라구요. 곱빼기 추가 안하길 잘했다고 생각 든게 진짜 양 많습니다. 고기랑 국수가 같이 있다보니까 포만감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진짜 많이 드시는 분은 곱빼기 드세요.

저도 많이 먹는다고 자부했는데 요즘 양이 줄었나봐요.

 

지금까지 제주음식 신촌 맛집 맨도롱 식당 리뷰였습니다. 국수가 너무 맛있는 그 곳!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