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미지메이커스. 나는솔로 출연진들 중에서 너무나도 스타일이 아쉬운 사람들을 섭외해서 본인들만의 개성, 이미지를 찾아주는 브랜드다. 지난 번 나는솔로 11기 옥순님의 이미지가 확 바뀌어서 오 대박이다 싶었음.

좌측의 옥순님이 우측 완전 깔끔하고 세련된, 젊어보이는 옥순님으로 탈바꿈되었기 때문. 그만큼 기초적인 부분만 깔끔하게 해준다면 첫인상이 엄청 달라진다. 그것은 나는솔로 13기 광수님도 마찬가지

 

'등장부터 뭔가 남달랐던 광수님은 워낙 여러 가지로 화제가 되셨지만'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기존 이미지는 솔직히 빌런에 가까웠다. 편집의 영향도 있지만 첫인상이 조금 아쉬웠기 때문이다.

 

● 이미지메이커스 광수님 사진

하지만 이미지메이커스에서 올린 사진을 보고 충격먹었다. 이게 나는솔로 13기 광수 이바로슬?????? 완전 멋있어지셨다. 아니 그냥 멋있어진게 아니라 이미지가 확 바뀌었음. 세련됐으면서도 약간은 주여정 느낌도 들 정도다.

 

● 나는솔로 13기 광수 키

무엇보다 키가 185cm나 되시기 때문에 패션을 깔끔하게도 바꿔주니...모델이야 모델. 어쩐지 나는솔로 13기에서 남자출연자들과 있을 때 전혀 작아보인다고 생각 안 했는데, 오히려 엄청 크셨다.

 

 

● 띄어쓰기 장인

이미지메이커스에서 광수님을 섭외할 때 멘트 띄어쓰기 보세요. 완전 칼같아서 ChatGPT인 줄 알았음. 이런 디테일만 보더라도 사람이 얼마나 꼼꼼하고(코딩하는 사람이므로?), 자기관리 철저한지 알 수 있다. 진짜 영상 초반만 하더라도 기존 이미지와 비슷했는데, 

● 눈썹과 안경 머리스타일 개선

눈썹과 안경, 머리스타일을 찹찹 바꾸기 시작하더니 어느새 이미지가 확 바뀌었다. 이미지메이커스에서 올린 사진들? 절대 보정 많이 안 들어갔다고 판단했는데, 영상보니 이 생각이 맞았음.

 

● 인터뷰 진행

나는솔로 13기에서 방송 출연분이 너무 적어 이미지메이커스에서 인터뷰를 좀 진행하셨는데, 너무 고마운 부분. 광수님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어서 좋았음.

Q. 메이크오버 제안을 받았을 때의 기분은?

A . 올 것이 왔다고 생각했다. 제가 한번 더 느낀 것은..외모가 주는 힘이 정말 막강하구나...한번 더 느꼈거든요. 앞으로 제가 혹시나 개과천선을 해가지고 외모관리를 시작할 지도 모르기 때문에 동기부여가 될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Q. 나중에 여자친구나 부인이 에어컨을 틀자고 하면?

A. 에어컨 틀고 안 틀고는 너무나 쉽게 타협 가능하다. 그냥 틀면 된다 .그래서 그거는 뭐 전혀 문제 일어날 소지가 없다고 생각합니다.(아래 글처럼 자기절제와 타인에 대한 통제는 다른 영역인데 쉽게 혼돈함)

 

Q. 광수님은 어떤 사람에게 어떤 순간에 반하나요?

A. 일단 저의 기준으로는 자신만의 일을 사랑하면서 잘하는, 열심히 하는 그런 모습에 가장 크게 반하는 것 같구요. 또 의외로 조금 약간 허당미가 있고, 부족한 부분이 있어서 제가 채워줄만한 구석이 있어 보인다. 이런 부분에서 좀 사랑스러움을 느껴요. 이 분이 필요로 할 때 내가 옆에서 있어서 무언가를 해줄 수 있을 때. 그럴 때 좀 사랑스럽다 이런 감정을 느낍니다.

 

Q. 코딩 천재 광수에게 붙이고 싶은 새로운 키워드는?

A. 저는 절대 코딩천재가 아니고, 그냥 코딩을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저를 코딩 천재라고 받아들이는 건 좀 부담스러워요. 저는 오히려 주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그런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