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애플이 iOS 16.5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iOS 16운영체제의 다섯 번째 주요 업데이트라는 의미다. 몇 가지 중요한 버그 수정과 기능 추가가 있음

● 애플 뉴스 스포츠탭 추가

애플 뉴스에 스포츠 전용 탭을 추가하여 스포츠 팬들이 스토리, 점수, 순위와 정보들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다. 또한 개인 맞춤형 설정을 하여 원하는 팀과 리그 정보를 얻을 수 있음

● Pride 달을 맞아 월페이퍼 추가

2023년 Pride Apple watch band와 배경 월페이퍼 등이 업데이트 되었다.

● 3가지 버그 수정

Spotlight가 응답하지 않을 수 있는 문제 수정
CarPlay의 팟캐스트에서 콘텐츠가 로드되지 않을 수 있는 문제 해결
스크린 타임 설정이 재설정되거나 모든 기기에서 동기화되지 않을 수 있는 문제 수정

● 시리 화면녹화 기능 추가

Apple은 iOS 16.5에서 Siri에 또 다른 기능을 추가했다. 이제 Siri에게 화면 녹화를 시작하고 중지하도록 명령할 수 있다.

● Tap to Pay 소리 추가

아이폰이 무음이거나 진동 상태여도 Tap to Pay를 통해 결제가 이뤄진다면 알림이 울리도록 설정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제는 결제가 됐는지 안 됐는지 따로 확인할 필요 없음
 
그 외에도 39종의 보안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 아이폰 업데이트하는 법

아이폰 설정 앱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ios 16.5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