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료 VPN, 특히 터널 베어를 이용하는 분들은 INDIA라는 인도 국가명을 찾지 못해 난감했을 것이다. 나도 그랬다. 아르헨티나가 더 비싸져서 인도 가격을 찾아보려고 했는데 도저히 안 나오더라?

3개월 동안 10 인도 루피(174원), 그 이후 월 129 인도 루피(2248원)이라는 가격은 너무 탐나는데 이용할 수가 없어. 왜?

인도에서 VPN을 사용하는 것은 합법이며 VPN이 금지되지는 않았지만, 2022년 6월부터 효력이 발휘되는 지침에서 인도에 서버를 두고 있는 VPN 업체로 하여금 광범위한 고객 정보를 수집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로는 고객 이름, 유효한 실제 주소 및 IP 주소, 사용 패턴, 기타 형태의 개인 식별 정도 등이 있습니다.

인도가 VPN에 대한 검열을 강화했기 때문이다. VPN은 기본적으로 개인 정보 식별을 막는 것이 주다. 이런 기능 덕분에 우회가 가능하게 된 것임.

그러나 인도는 데이터 수집법으로 2022년 6월부터 고객의 정보를 광범위하게 수집하라 명한다. 결국 가상 서버 운영이 되는 유료 VPN 빼고 대부분은 인도 지원을 철회했다.

고객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우리 터널 베어는 인도 서버를 지원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찾아야 할 것은 가상 서버를 운영하고 있는 VPN 업체일 것이다. 하지만 무료 VPN 중에는 인도를 지원하는 업체가 없다. 확실하다. 오직 30일 무료체험이나 30일 이내 환불 가능한 유료 VPN만이 인도 우회를 지원한다. 꼭 인도 우회로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3가지 업체 소개를 해보겠음

● Express VPN

익스프레스 VPN은 30일 안에 이유 불문 환불이 가능하다. 즉 30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영국 싱가포르를 통해서 인도 가상 서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도 외에 서버가 있기 때문에 정보수집의 우려도 없다.

모든 데이터는 재부팅 시 삭제된다. 무료체험 기간 동안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결제 등록해놓고 환불 신청하면 된다. 기간도 제일 길다.

● Cyberghost

사이버 고스트 VPN도 14일 내에 환불이 가능하다. 인도 가상 서버 운영하는 업체고, 데이터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이 유료 VPN 역시 무료기간 동안 얼른 결제 등록해놓고 환불 신청하면 된다.

● Hotspot shield

핫스폿 실드도 7일 무료 체험판을 지원한다. 프리미엄 기능 무료 체험 기간 동안 얼른 인도 결제 등록한 뒤 취소하면 된다. 무료 서버는 미국만 지원한다.

● 아르헨티나 가격 올라도 나쁘지 않은 가격임

이 방법의 단점은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 오류 떴을 때다. 익스프레스 VPN을 제외하고 기간이 길지 않기 때문에 결제 오류 뜨면 무료 기간 내에 다시 결제 시도를 못 할 수도 있다. 그러므로 인도 우회 결제를 할 거면 여러 업체를 전부 이용할 각오 해야 한다.

나는 이런 작업이 귀찮아서 그냥 아르헨티나 이용하는 것이 낫다고 봄. 아르헨티나는 3400원으로 인도보다 1200원 비싸지만, 그래도 한국보다 훨씬 저렴하다. 가족 멤버십 이용하면 인당 월 1400원까지 가격이 내려간다.

터키 우회 후기


https://jista.tistory.com/1036

월 9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하는 법

역시 터키 아니지 튀르키예는 우리 형제의 나라다.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돈은 피보다 진하다. 이 저렴한 가격을 우리에게 제공해주는 터키에게 취얼쓰~ 한 번 해주고 포스팅해보겠다. 터

jista.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