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뇽하세용 여러분~ Jista입니다!

 

오늘은 연남동을 방문해보았는데 연남동 카페 중 분위기 좋은, 커피가 맛있는 카페를 발견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카페 이름은 바로 스노잉 카페입니다! 이름부터 눈처럼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연남동은 살짝 지도 첨부가 의미없어 보여요 ㅎㅎㅎ워낙 골목골목이 복잡해서 찾기가 힘들잖아요. 그래서 이 포스팅을 보고 아 이런데도 있구나~하며 넣어두시고 골목골목을 돌아다녀보세요!

저도 스노잉 카페를 가려고 간 것보다는 골목을 탐방하다가 다리아파서 들어가게 되었거든요~

 

정말 커피가 너무너무 맛있고, 분위기가 좋아서 인스타 감성을 뽐내도 되겠더라구요~ 여러분들의 인생샷, 셀카를 남기기 좋은 연남동 카페! 바로 리뷰해보겠습니다.

카페 외관

카페 외관부터 분위기가 엄청 좋아요. 제가 골목 돌아다니다가 들어간 이유가 느껴지시나요?? 벽돌 인테리어부터 가게 앞에 있는 액자 의자 까지 넘 귀염터져요. 

2층도 있는지 몰랐는데 2층까지 있구 가게 안에 보이는 손님들의 배치 또한 환상적이야...

무슨 좌석배치 보니까 드라마 찍는 줄 알았어요.

 

다리도 아팠고 살짝 날씨가 쌀쌀해서 얼른 숑 하고 들어갔습니당~

카페 내부

카페 안으로 들어갔더니 와.......입이 딱 벌어지는 감성....인테리어.....조명 분위기....미쵸따

안에 그려져있는 감성 넘치는 그림들과 소파 의자들, 테이블들, 식물들이 이 가게 들어오길 잘했다고 말해줘요.

조명도 은은한 주황색에 꼭 필요한 곳에만 있어서 보고만 있어도 행복하더라구요 ㅎㅎㅎ

물론 테이블은 낮은 위치에 있어서 뭔가 책을 놓거나 공부는 못하겠지만

데이트 할 때 앉아서 이야기하기엔 안성맞춤의 배치입니다.

테이블 수 자체도 많지 않아서 옆테이블과 꽤 멀리 떨어져있어요! 이게 얼마나 중요하냐면 셀카 찍을 때 다른 사람 나오면 신경쓰이잖아요.

하지만 연남동 카페 스노잉에서는 셀카를 찍을 때 다른 사람 나올 확률이 적다!

메뉴판

어느정도 감탄하고 메뉴판을 차근차근 읽어보았는데요.

스노잉 시리즈와 블루밍 시리즈가 스노잉 카페의 시그니쳐랍니다~ 그러면 또 이걸로 시켜야죠 ㅎㅎㅎ

스노잉 커피와, 블루밍 라떼를 주문했는데요. 저희는 쓴 맛보다는 단 맛을 좋아해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스노잉 커피는 특히 스노잉 크림을 올려주어서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카페의 이름을 건 커피, 크림이라...

아이스라서 둘 다 6000원이었습니당

카페 내부 2층 탐방~

저희는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보았는데요. 1층은 이미 구경 다 했으니 2층을 봐야하는건 블로거의 호기심~

계단을 올라가다 보니 이런 그림이 있더라구요. 뭔가 미묘한 미술가의 감성이 느껴지는 그림인데요.

너무 이쁜 조명이라 그런지 그림의 분위기도 살더라구요. 사진 한장 찰칵 찍게 만드는 매력덩어리 그림.

계단을 오르고 처음 보이는 이 풍경...넘넘넘ㄴ머넘넘 이쁜거 보이시나요 ㅠㅠㅠㅠㅠ 조명이 그림들을 비추고 있고 식물과 테이블 모양, 의자 배치까지 완전 최고야...사진 찍으면 인스타 셀카 인생샷 남길 분위기에요.

그리고 반대쪽 벽면에는 최근 감성을 반영한 YOLO 문구가 적혀있구요.

여기 앞에서 포즈 취하고 셀카찍거나 인스타 스토리에 올려도 좋을듯 싶어요 ㅎㅎㅎ하지만 이런 LED 감성보다는

카페 내부의 식물,그림.테이블 인테리어 감성이 더 저에게 와닿아요.

그림도 궁금하실까봐 빛의 노출을 줄이고 사진찍어보았는데요. 위의 사진에 있던 그림이 아니라 중앙 테이블을 거쳐 보이는 그림 두 점입니다. 가운데에는 길쭉한 테이블과 길게 내려온 조명이 있고, 계단에서 보았던 그림들과 비슷한 분위기의 그림이 있어요.

원래는 너무 강한 빛때문에 그림이 안찍혔는데, 조리개 조절해서 그림을 찍어보니 느낌있네요...

 

가만히 기다리다보면 카페 주인분께서 저희가 주문한 음료를 갖다주시는데요.

커피들이 너무 이쁘죠...? 왼쪽은 스노잉 커피고 오른쪽이 블루밍 라떼인데요. 스노잉 커피는 와인잔에 왔어요 ㅋㅋㅋㅋ아 근데 스노잉 크림 비쥬얼이 미쳤어요. 이거 따르는 과정을 보여드릴게요.

하늘에서 눈이 내려오는 것 마냥 산뜻하게 뿌려져요.

 

되게 점도가 강해보이더라구요. 쭈욱쭈욱 떨어지는데 달콤함이 느껴져요. 꿀을 보는 느낌이랄까 ㅎㅎㅎ

마시기 전에 이렇게도 포즈 취해보고

저렇게도 포즈 취해보면서 커피의 비쥬얼을 사진에 담아보려고 노력했답니다 ㅎㅎㅎ여러분이 보시기엔 감성 사진처럼 느껴지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럽게 찍었어요.

 

정말 조명, 테이블, 커피 비쥬얼, 벽면 인테리어까지 완벽한 카페인데 커피맛은 어떨지 한번 마셔보았어요.

 

블루밍 라떼와 스노잉 커피 둘다 마셔보았는데 스노잉 커피의 크림은 진짜진짜 달콤했어요. 스노잉 크림은 3~4번 정도 쭈욱 마시면 사라지는 양인데, 크림 다 마시고 나오는 밑의 커피도 엄청 쓰지 않고 살짝 달더라구요.

크림이 얼마나 부드러운지 마시면서 감탄사가 절로 나왔어요. 진짜 이집 커피 잘하네~ 싶더라니깐요.

 

블루밍 라떼는 달다고 했었는데 생각보다 쓰더라구요. 밑에 가라앉아 있는 흰색 부분을 섞어 먹어봐도 조금 써서 해결책으로 스노잉 크림을 조금 넣었어요. 스노잉 크림 조금 첨가하니 쓴 맛이 중화되는 마법 ㄷㄷㄷㄷㄷ

이건 사장님도 모를 팁입니다. 블루밍 라떼 주문하셨으면 스노잉 커피도 시켜서 스노잉 크림 나눠드세요.

둘 다 맛있게 마실 수 있습니다.

마무으리

이렇게 분위기 좋고, 감성 넘치는 곳에서 수다를 두시간 정도 떨었어요.

사진도 많이 건져가지고 기분이 좋아지는 카페더라구요.

연남동 카페 추천으로 스노잉 카페 연남 1호점 한 표 드립니다.

 

사진만 봐도 아시겠지만 사장님 인상도 좋으시고 갔다오면 기분이 좋아지는 카페에요.

물론 데이트 코스, 데이트 장소로도 완전 강추강추!

 

지금까지 연남동 스노잉 카페 리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