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Jista입니다.

 

오늘은 신촌에서 이색데이트 하기 좋은 이색 카페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가게 이름은 신촌 양궁카페 로빈훗 이구요.

홍대에도 있고 대학로, 신촌에도 있는 유명한 카페랍니다.

홍대점이 훨씬 더 크지만 거리상 신촌점으로 갔어요.

명물거리에서 코다차야 있는 건물 4층에 있구요. 살짝 가게 외관이 잘 안보여서 지도를 보지 않으시면 찾기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

사장님이 말빨이 엄청나시고 재밌어요. 심지어 설명도 잘하셔가지고 누구나 10점을 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십니다.

저도 10점 엄청 쏘고와서 양궁 너무 재밌다고 느낀 하루였어요.

어떤 곳인지 보여드릴게요!

가게 외관

가게외관은 흰색으로 덮인 유리창으로 보이구요. 4층이다보니까 살짝 위쪽에 있어요. 양궁카페 로빈훗과 함께 활쏘는 사람이 붙어있습니다.

활 쏠때 햇빛비추면 쏘기 힘드니까 이렇게 창문을 막아뒀나봐요.

지하에는 코다차야가 있는 건물이라 코다차야 어딘지 아시면 찾기 쉬울거에요.

가격

가격은 강습비가 5000원이고 직접 혼자서 활을 쏘는 미니게임과 정규게임이 각각 10000원과 15000원입니다.

한번 쏘면 30~40분은 강습받고 놀기 때문에 적당한 가격대라고 생각해요.

데이트하기도 완전 적당한듯?

가게 내부

4층이다보니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세요!

엘레베이터 내리면 이런 입구의 양궁카페가 보입니다.

안에 들어가시면 카운터와 짐을 놓는 바구니가 있어요! 가게의 대부분은 활을 쏘는 곳이라서 움직이기에는 살짝 좁을 수 있습니다. 10명이상 단체로가면 불편할정도에요 ㅠㅠ.

그래도 짐을 놓는 붙박이장과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멀티콘센트가 있어서 좋습니다.

내부에는 양궁카페 답게 활들이 엄청 놓여져있구요. 누가 쏘느냐에 따라 활을 교체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활을 쏠 때 힘이 엄청 들어서, 힘이 적게드는 활과 힘이 좀 들지만 강하게 나가는 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왼쪽에는 강습받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서 10명정도가 한번에 강습을 받을 수 있구요.

사장님 혹은 매니저님이 직접 가르쳐주세요. 저희는 사장님이 직접 가르쳐주셨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ㅎㅎㅎ

어떻게 쏴야 하는지 뿐만 아니라 잘못 쏘는 사례들과 잘못쐈을경우 우리가 어떻게 되는지를 알려주더라구요.

표현법이 너무나도 웃기고 멍도 든다니까 집중이 빡세게 되더라구요.

 

활쏘는 데 초보자 입장에서 설명해주시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자세도 하나하나 직접 다 봐주셔가지고 15분이면 초보자가 쏘기 적당한 실력까지 올라갔습니다.

장비

심지어 저희는 나름 전문 장비까지 착용해서 플레이를 해요. 팔에 착용하는 팔보호대는 활 시위가 팔을 쳐도 아프지 않도록 보호장구구요. 왼쪽에 손가락 보호장비는 활 시위를 계속 당겨야하니까 손가락 아프지 말라고 합니다 ㅎㅎ.

여기가 교육을 받은 뒤 실제로 활을 쏘는 10m 양궁게임장이구요. 사진이라 거리가 살짝 가깝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거리가 꽤 됩니다.

시력 안좋으신 분들은 활에 있는 원점 조정기가 안보여서 활 쏘기 힘들겠더라구요 ㅎㅎ.

제가 직접 활을 쏘는 모습입니다. 나름 자세가 잘 잡히죠?? ㅎㅎ이게 15분 교육만에 배운 클라스입니다 ㅎㅎㅎ

이날 연습때 활을 너무 잘쏘고 조준점도 계속 맞춰주셔가지고 정성이 느껴지더라구요.


이렇게 정성넘치는 가게는 무조건 떠야돼요 ㅠㅠㅠ컨텐츠조차 재밌어 데이트하기 완전 딱 아닌가요?

활도 정말 많이 맞추고 잘한다고 칭찬도 너무 많이 들어서 행복햇던 하루입니다.

신촌에서 이색카페, 이색 데이트를 찾으신다면 신촌 양궁카페 로빈훗 추천드려요.

진짜 활 쏘는 것도 재밌고 사장님 완전 funny 입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