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갤럭시 z플립3...자꾸 사람들이 이쁘다 이쁘다해서 그런가 더 이뻐보이네??

아니 오늘 인스타를 봤는데, 졸귀 무선충전기가 있는거야...

뭔가했더니 갤럭시 z플립3의 무선충전기래 ㅋㅋㅋ


미키가 그려져있고, 소파도 되게 고급져보이는 자인! 디즈니랑 어느 한 업체랑 콜라보했다는데, 디즈니는 지적재산권에 엄청 민감한 브랜드로 알고있거든. 꽤 큰 브랜드인가봐.



어떻게 충전하는지 봤더니, 이렇게 올려서 충전하는거였어 ㅋㅋㅋㅋ z플립3가 반접으면 아담해서 되는거다 ㄹㅇ

스마트폰 커버도 저렇게 미키로 해놓고, 충전하면 인테리어 감성 뿜뿜일듯



보니까 무슨 구글에디션도 있는데, 얘는 솔직히 임팩트 적다. 그냥 미키 그려져있는 소파 디자인 무선충전기가 짱인듯.



이렇게 반만 접어서 플립 앉혀놓는 것도 괜찮네. 무슨 작은 ai로봇같아 ㅋㅋㅋ

만약 갤럭시z플립3 사게된다면 얘도 같이 세트로 사고 싶다.

인테리어용으로 놔두면 애들이 완전 좋아할 둣.



가격찾아봤는데...하인크 코리아 꽤 비싸네 ㅎㅎㅎㅎㅎ...차라리 이건 선물로 받으면 기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