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GS편의점 6700원 치킨 리뷰

category 알아둬야할 생활 정보 2023. 12. 30. 20:11

최근 GS 편의점에서 팔고 있는 뉴쏜살치킨이 엄청 인기임. 요즘같이 치킨 1마리 무조건 2만원대인 시대에서 6700원에 팔고 있다. 물론 편의점 알바들은 죽어날 듯...점점 피시방처럼 만능 인력이 되어가고 있는 편의점 알바분들.

● GS25 편의점 치킨 가격

사실 원래 가격은 1마리에 11,900원이다. 닭 가격과 기름 가격, 인건비를 생각하면 사실 6700원에 나올 수 없지만 통신사와 포장 할인까지 합쳐서 6700원에 가능함.

 

● 100% 다리살 부드러움

과거에 편의점 치킨은 넙적다리 하나만 근본이었는데, 리뉴얼된 GS 편의점 뉴쏜살치킨은 100% 다리살로 만들어서 엄청 부드럽고 갓튀겨 맛있다. 포장치킨이기 때문에 따끈할 수 밖에 없음.

 

그리고 치킨무와 양념소스, 콜라까지 주기 때문에 정말 혜자 세트라고 볼 수 있다. 

 

● 비쥬얼과 양

속까지 잘 익어서 나오기도 하고, 엄청 양이 많아서 웬만한 성인들은 1인분 먹으면 배 터질 정도다. 너무 많이 먹었나 싶을 정도의 포만감이다.

 

후추가 많이 들어가서 후추의 매운맛과 향이 강한 편이다. 보통 맛인데도 매운 편. 사진으로 볼 수 있듯 기름지고 촉촉하다. 튀김옷도 얇지 않아서 바삭하다. 튀김옷 얇은 치킨을 좋아한다면 불호일 수도 있음.

 

비유하자면 딱 냉동치킨 튀긴 맛이다. 가격이 너무 착해서 이 정도만 되어도 너무 만족스러운 맛.

 

● 소스 맛

양념 소스는 상당히 달콤한 편이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집에 있는 칠리소스나 허니머스타드 소스 찍어먹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맛도 그런데 양이 좀 부족하다. 양념 좋아하는 사람은 무조건 양념 1개 더 추가해야함. 되게 적게 들어있다.

● 주문 방법

가성비 정말 대박인 치킨이기 때문에 우리동네GS 앱 설치해서 픽업 예약한 뒤 가져가면 만족도 엄청 높다. 물론 배달도 되지만 3000원 배달료가 붙음...

● 사람들 반응

몇일전에 gs앱으로 픽업 예약하고 찾으러 갔는데 막 튀겨서 따끈하고 콜라에 소스에 무까지 다 줘서 너무 좋더라구요 심지어 치킨 양도 제법 많고 다리살이라 맛있었어요 혼자 먹기 좋아서 종종 사먹을 맛이었어요

 

gs알바인데염 요즘 치킨 주문 겁나 들어와서 제가 치킨집 알바인지 편의점 알바인지 헷갈린답니다..ㅎ 다들 할인될 때 많이 드시는 건 좋지만 정말 바쁘니 조금 늦게 조리돼도 이해 부탁드려요..........

 

6700이 상시가가 되어야할 거 같은데....1만원 넘어가면 애매하네요. 잘 봤습니다

 

GS25 뉴쏜살치킨 배달로 먹었는데 굿! 근데 지금은 할인해서 7900원인데 나중에 정가인 11900원 되면 약간 애매해지긴 할듯.

 

이미 1년전부터 먹었죠 물론 리뉴얼 되면서 좀더 식감이 좋아졌어요 전에는 약간 텐더와 너겟같은 느낌이 있어서 그래도 가성비가 좋았는대 더 좋아졌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