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양~Jista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마트에서 구매해 간단히 먹기 좋은 오뚜기 컵밥 6가지 맛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리뷰할 맛은

●불닭마요덮밥
●오삼불고기덮밥
●매콤낙지덮밥
●제육볶음
●참치마요덮밥
●진짬뽕밥

으로 총 6가지 입니다~ 직접 사무실에서 바쁠 때 먹어봤구요. 주관적으로 적은 후기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1. 불닭마요 덮밥

 

 

먼저 불닭마요 덮밥이에요.

이름부터 매운 것을 엄청 좋아하는 한국인 맞춤 Taste!

매운 것을 잘 못먹어서 엄청 쫄았답니다. 바깥에 오뚜기가 제공한 비쥬얼은 진짜 침 고이게 생겼어요.

 

 

 

 

비닐을 뜯으면 두비두밥 오뚜기밥 , 불닭소스, 밥친구 야채, 마요네즈가 있어요.

그냥 들이붓기만 하면 되는 친구들이라 간단히 해먹기 조아욤~

 

 

 

 

두비두밥 오뚜기밥을 용기에 넣고 불닭소스를 뿌린 뒤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려주세요.

그 다음 밥친구 야채, 마요네즈 촵촵 뿌리면 완성~

중간중간 사각큐브 모양의 고기도 눈에 띄네요.

 

 

 

 

완성 된 비쥬얼인데, 도저히 이쁘게 찍을 수가 없네요.

하지만 중요한건 맛이 아니겠습니까??

크게 한 숟갈 먹어주면 비쥬얼 걱정따윈 슝 사라집니다.

먹어본 컵밥중에서 2번째로 맛있었어요. 맵기도 마요네즈가 중화해줘서 그렇게 안매워요. 걱정 노노링!

 

적당히 매콤함 + 고기의 식감 + 부드러운 목넘김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진짜 밸런스를 잘 맞춘 느낌?

사진보니까 불닭마요마렵네...

 

포만감은 삼각김밥 1.5개정도로 살짝 아쉬웠지만, 음료수와 함께 먹으면 3시간은 거뜬히 버틸 정도입니다.


●맛 : 매콤하고 맛있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선을 잘 지킴

●포만감 : 삼각김밥 1.5개정도의 포만감

●비쥬얼 : 으엑

●칼로리 : 435 kcal

2. 오삼불고기 덮밥

두번째로 오삼불고기 덮밥입니다~ 잘 재운 양념과 오삼의 환상 궁합이 모토인데, 과연 그럴까요?

 

 

 

 

비닐을 뜯으면 두비두밥~오뚜기밥, 오삼불고기 덮밥 소스가 나와요.

불닭마요 덮밥보다 더 간단해진 구성이네요.

 

 

 

 

불닭마요 덮밥처럼 오뚜기밥을 뜯어 용기에 넣고, 덮밥소스도 촵촵 부어주세요~

밥이 참 딱딱해보이죠?? 아직 전자레인지에 안돌려서 그래요. 진짜 돌같은 밥입니다.

따뜻한 밥 한끼 하기위해 전자레인지에 1분 20초정도 돌려주세요~~

 

 

 

 

그리고 비벼주면 오삼불고기 덮밥 완성!

비쥬얼은 역시나 끔찍하네요. 먹어본 사람만 버틸 수 있는 비쥬얼 ㄷㄷㄷ

진짜 이렇게 생겼구, 제가 사진 못찍은게 아닐거에용 ㅠㅠㅠ

 

맛은 진짜 오삼불고기처럼 약간의 간장맛? 짭쪼롬한 맛이 있구요. 싱겁다고는 못느끼실거에요. 고기 덩어리는 적어서 넘 아쉽습니당.

오삼불고기 특유의 그 맛을 좋아한다면 먹을만할거에요.

저는 먹으면서 되게 무난하다고 느꼈어요. 땡기진 않는 그런...?

하지만 포만감은 역시나 삼각김밥 1.5개 정도... 그리고 강렬한 오삼불고기 특유의 향이 쉽게 퍼져서 먹을 장소를 잘 골라야돼요.


●맛 : 무난하다. 진짜 소스가 오삼불고기 맛임

●포만감 : 삼각김밥 1.5개정도의 포만감, 고기양이 적다고 느껴진다.

●비쥬얼 : 으엑

●칼로리 : 450 kcal

3. 매콤낙지 덮밥

 

 

 

이번엔 매콤낙지 덮밥입니다~

아주 무난한 매콤낙지 색으로 매콤낙지덮밥이 적혀있어욤. 

이번엔 고기보단 낙지가 많길 빌면서!

 

 

 

 

역시 비닐을 뜯으면 매콤낙지덮밥 소스와 오뚜기밥이 등장~

그렇다면?? 조리법도 아주 똑같겠죠?

 

 

 

 

밥을 용기에 붓고, 소스도 들이 부어주세요~ 하나도 남김없이 다 부어줘야돼요.

안그래도 적은양...조금이라도 더 많이 먹어보자구요.

 

 

 

 

그 다음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위이잉 돌려주세욤~

그리고 밥을 비벼주면!?

 

 

 

 

엄청 매운 매콤낙지덮밥 완성~

맵다는 표시가 없는데 맵냐고요?????? 불닭마요덮밥보다 더 맵습니다 진짜..............

나도 이게 매운지 몰랐어 ㅋㅋㅋㅋ ㅠㅠㅠㅠ 땀이 뻘뻘나요.

 

낙지는 오삼불고기의 고기마냥 좀 적게 들어있는데요. 그런거 신경 안쓰일정도로 맵습니다.

지금 제가 이 사진을 보니 몸이 데워지는 것 같아. 땀날 것 같아. 파블로프의 개마냥...

 

맵다보니 포만감도 더 느껴져요. 위가 음식을 거부하고 마실 걸 요구하더라구요 ㅋㅋ

낙지의 식감은 매우 양호해요. 쫀득쫀득 씹는 맛이 있구요. 밥의 목넘김도 예술입니다.


●맛 : 진짜 맵다. 가장 매움, 그러나 매운 만큼 괜찮은 맛, 땀 뻘뻘흘릴 준비해야된다.

●포만감 : 삼각김밥 2개정도의 포만감, 낙지양이 적다고 느껴진다.

●비쥬얼 : 으엑

●칼로리 : 335 kcal

4. 제육볶음

이번엔 제일제일 진짜 모난 것도 잘난 것도 없는 제육볶음이에요.

 

 

 

 

맛깔스러운 제육이 일품! 사진상으로는 진짜 엄청난 비쥬얼인데

두 번은 안속지~

 

 

 

 

역시나 앞의 컵밥들과 비슷하게 오뚜기밥 + 소스의 구성입니다.

그만큼 조리도 아주 간단하고,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돼요.

 

 

 

 

밥을 숟가락으로 퍼서 용기에 넣고, 제육볶음 소스를 촵촵 뿌려주세요.

지금에서야 느끼지만...이게 비쥬얼 제일 괜찮네?????

고기도 사각 돼지고기들이 조금씩 보입니다.

 

 

 

 

한 숟가락 퍼며 찍은 사진이에요.

밥알들이 고슬고슬 빨갛게 물들었어요.

얘도 비쥬얼만 보면 엄청 매워보이는데 1도 안맵구요.

 

맛도 진짜 무난한 제육볶음입니다. 물론 시중에서 파는 전문 제육볶음 보단 맛없지만 한끼하기에 못먹을 수준은 아닙니당.

고기는....여전히 적구용. 씹는것도 부드럽기보단 잘 부서져요 ㅋㅋㅋ

여러가지 따져봤을 때, 그냥 제육이란 메뉴가 땡겨도 한번 더 고민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맛 : 무난하다, 근데 고기가...고기가 너무 부실해, 식감도 양도...

●포만감 : 삼각김밥 1.5개정도의 포만감, 먹고나면 너무 아쉬움

●비쥬얼 : 으엑

●칼로리 : 475 kcal

5. 참치마요 덮밥

 

 

드디어 다른 마요네즈 시리즈! 참치마요덮밥입니다

데리야끼 참치에 마요네즈의 고소함이 가득 이라는데요.(왜 마요네스지?)

 

 

 

 

구성품은 마요네즈 시리즈 답게 많습니다.

참치소스와 두비두밥 오뚜기밥~ 그리고 마요네즈, 밥친구 야채가 있네연~숟가락은 덤이구용.

 

 

 

 

참치는 요 정도 들었답니다~너무 쥐꼬리만한데....

거 참치양! 너무한거 아니오?

후....화가 나지만 그래도 일단 뜯은거 먹어봅니다~ 마요네즈 뿌려주시고 전자레인지에 톡톡 돌려주세요~

 

 

 

 

참치가 적당히 버무려진 참치마요 덮밥이 완성됐습니다!

음...나쁘지 않은 비쥬얼일까요?? 적응이 된걸까요??

 

한입 떠서 먹어보면 괜찮은 맛입니다. 자극적이지도 않고 마요네즈 때문에 혀에 쫙쫙 달라붙습니다. 저는 이런 느낌 좋아하거든요.

참치 양이 적어서 뭔가 씹는 맛은 거의 없지만, 먹을만합니다. 제일 담백한 메뉴인 것 같아요.


●맛 : 무난하다, 참치가 적지만 참치마요 맛 그대로 난다.

●포만감 : 삼각김밥 1.3개정도의 포만감, 먹고나면 너무 아쉬움

●비쥬얼 : 이제 적응됐나?

●칼로리 : 425 kcal

6. 진짬뽕밥

 

 

드디어 떳다!!!!!!제일 맛있는 진짬뽕밥이에요.

솔직히 이게 제일 맛있어. 글씨가 빨강색으로 적혀있으면 오뚜기 프리미엄인가??ㅎㅎㅎㅎ

 

 

 

 

진짬뽕밥은 마요네즈 시리즈마냥 여러 스프가 들어있어요.

오뚜기밥과 액체스프, 건더기스프, 유성스프까지 있는데요. 조리법은 여전히 쉽답니다~

그치만 저는 조리법을...잘못알아가지고 물을 넣지 않고 그냥 소스만 뿌려먹었어요ㅠㅠㅠ

 

 

 

 

원래는 액체스프와 건더기스프를 뿌린 뒤에 물을 넣어요. 그 다음 전자레인지에 2분정도 돌리고 유성스프를 뿌려주시면 되는데! 그냥 컵밥 먹듯이 물을 안넣고 먹었어요 ㅠㅠ

 

 

 

 

근데 놀라운건...이렇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ㄷㄷㄷㄷㄷ

진짜 진짬뽕맛을 잘 살려냈더라구요. 역시 라면 명가 오뚜기인가??? 컵라면에 밥말아먹는 느낌이에요.

 

불맛이 잘 표현된 스프와 적당히 기름칠 된 밥알이 목구멍으로 쑥쑥 넘어갑니다.

이게 컵라면이여 밥이여 ㅋㅋㅋㅋ

건더기 스프도 국물이 없어서 좀 딱딱했지만 딱딱한데로 과자먹는 것처럼 맛있더라구요.

 

진짜 까려고해도 깔데가 없는 메뉴...

포만감은 삼각김밥 1.5개정도지만 음료수랑 같이 드세요. 그럼 3시간 30분은 거뜬합니다.


●맛 : 넘넘 맛있어...강추야 얘는 진짜 찾아서 먹을만해요. 진짬뽕맛을 잘 살려냄.

●포만감 : 삼각김밥 1.5개정도의 포만감, 음료수랑 같이먹으면 개꿀

●비쥬얼 : 빛이 나는데?

●칼로리 : 330 kcal, 칼로리는 왜이리 낮아 ㅋㅋㅋ

마무으리

진짬뽕밥 > 불닭마요덮밥 >>>>>>>>>>>>>>>>>>>> 매콤낙지덮밥,> 오삼불고기덮밥=제육볶음 >참치마요덮밥

주관적인 기준이구요. 맛으로 따졌을 때입니다 ㅎㅎㅎ

매콤낙지덮밥은 특히 매우니까 취향 엄청 탈거에요.

본중광1

 

개인적으로 마트에서 산다면 가성비 괜찮은 컵밥이라고 생각합니다. 편의점은 3000원대라 비싸지만 마트는 1000원대더라구요?

칼로리도 그리 높지 않지만, 자주 먹으면 영양이 부족해요! 그니까 가끔가끔 바쁠 때 드세요~

 

이상으로 Jista의 사무실에서 먹어본 6가지 오뚜기 컵밥 맛 리뷰였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or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