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통 얼굴 점 빼는데 가격 얼마정도 하세요?? 거의 개당 만원쯤 하잖아요?? 근데 제가 인터넷 뒤지다가 찾은 이 곳은 점 하나당 1100원입니다...

아니 이 가격 실화야?????????? 소리가 나올 수 밖에 없는 신촌 **.

제가 직접 가봤습니다.

 

얼굴에 점이 하도 거슬렸는데, 마침 한가한 시기가 와서 직접 갔다왔어요.

 

 

의료법 제 56조에 걸린다고 해서 병원이름은 내릴게요...

오늘 포스팅은 서울 **에서 점 빼고 일주일 지난 상태를 기록하는 포스팅입니다.

운영시간
월화수목 AM 10 : 00 ~ PM 07 : 30
금 AM 10 : 00 ~ PM 09 : 00
토 AM 09 : 00 ~ PM 02 : 00
점심시간 PM 01 : 00 ~ PM 02 : 00

지금까지 점을 약 3번정도 빼봤구요. 점 빼고 언제 습윤밴드를 뗄지, 관리는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글 한번 적어보겠습니다요~

서울 점빼기 병원 외관

 

여기는 엄청 높은 고층빌딩에 있구요.

다이소 옆건물이예요.

서울 어딘가역 *번출구에서 가깝기 때문에 금방 찾아가실 수 있어요.

 

병원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려고했지만, 의료법때문에 비의료인은 병원정보를 올리면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부득이하게 병원정보는 내립니다! 그냥 점 빼고 잘 아물었는지만 봐주세요.

 

아무튼 이 병원은 여러 층을 차지하고 있어요.

돈을 정말 많이 버나봐요 ㅋㅋㅋㅋ

서울 점빼기 병원 내부

 

병원 내부는 상당히 우아해요.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고, 소파로 가득해서 기다리는데 편했답니다.

 

광고도 계속 반복적으로 틀어주고, 병원 직원들 출근시간도 이때라서 살짝 복잡복잡 했습니다 ㅎㅎ

진료 접수 및 점 빼기

병원은 10시부터 진료를 시작하지만, 접수는 아침 9시 30분부터 받아요.

다른 후기들을 보니 워낙 점 빼기 가격이 저렴해서, 사람이 몰린다는거예요, 그래서 진료받는데 엄청 기다려야할까봐 9시 45분에 도착했습니다. 월요일날 갔구요.

 

이 시간인데도 사람이 7~8명정도 있더라구요...왤케 부지런해??? 바로 접수하러 갔는데, 스마트 패드를 통해 접수받구요. 점을 빼러 온 사람은 3명정도 있었습니다. 제가 점빼는 진료로는 4번째였어요.

 

사람들이 꾸준히 계속 들어왔구요. 9시 55분쯤 되니까 병원이 북적북적하더라구요. 10시부터 진료 시작이니, 9시 55분에 직원분이 점 빼는 사람들을 하나하나 호명했어요.

손 들면 거울을 들고와 점 뺄 곳을 가리키게 했구요. 점 뺄 곳에 펜 표시와 마취크림을 발라줬습니다.

 

마취크림의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30분정도 걸리기에 미리 발라줘요.

 

 

 

 

저는 오른쪽 부분에 4개의 점을 뺄 거라 4군데 마취크림을 발랐구요. 수염이 나는 인중쪽과 반대쪽에도 점 뺄 곳에 마취크림을 발랐습니다.

 

 

 

 

동시에 이런 종이도 주더라구요. 점 빼고 난 후 관리법이 적혀있어요.

처음에는 재생 연고를 발라주고, 습윤밴드는 3시간 뒤에 붙여주는 방식이네요.

 

병원마다 차이가 있지만, 전에 갔던 병원은 바로 습윤밴드를 붙여줬습니다.

 

나름 진료순위가 앞이라 일찍 점빼고 갈 줄 알았는데, 예약 손님이 많아 진료순위가 엄청 밀렸어요. 다른 비싼 진료들은 예약할 수 있는데, 점빼는 데는 가격이 저렴해 예약이 안돼요.

예약이 안되다보니 진료순위가 밀리게 됩니다 ㅠㅠㅠㅠ 9시 45분에 와서 11시에 점을 빼기 시작했어요. 거의 1시간은 쌩으로 기다렸답니다. 싸니까 그래도 괜차나... ㅎㅋㅎㅋㅎㅋ

만약 점빼기 1순위라면 10시 35분쯤 들어갑니다.

 

11시에 간호사님이 불러주셨고, 방에 들어가 눕습니다. 마취크림을 간호사님이 지워주시고, 의사선생님이 들어오시면 인사 한번 주고받습니다. 그 다음 바로 점을 빼요.

 

 

 

 

점 빼는데는 오래걸리지 않았어요. 6개 빼는데 3분정도 걸렸구요. 재생연고를 바르니까 피도 안나더라구요.

아픔도 없어요. 마취했으니까 ㅋㅋㅋㅋ

 

약 3시간정도는 가만히 놔뒀고, 3시간 뒤에 휴지로 재생연고를 지웠어요. 듀오덤을 붙일 차례니깐요.

 

 

 

 

듀오덤을 붙이니까 진물을 팍팍 흡수해주는지 2시간만에 부풀어 오르더라구요.

이 때 큼직큼직하게 붙여야 진물때문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붙일 때 손으로 20초정도는 누르고 있어야돼요. 그래야 잘 붙어요.

 

너무 많이 부풀어 올랐다 싶으면, 한번 갈아주시면 됩니다.

 

약 2~3일까지는 습윤밴드가 저렇게 부풀어오를거예요. 아물지 않았으니깐요 ㅠㅠㅠㅠ

 

 

 

 

그래도 꾸준히 갈아주다보면 4일째부터 어느새 부풀어오르지 않게 됩니다. 

이 땐 그냥 물 묻지 말라고 붙여주는 수준 ㅋㅋㅋㅋ

 

수영장이나 찜질방같이 습한 곳은 일주일동안 최대한 피해야하구요. 손 안대는게 최고입니다. 

 

자다가 세수하다가 습윤밴드가 떼질 수도 있는데, 걱정마시고 다시 붙이면 돼요. 잠깐 몇시간 못붙였다고 점이 갑자기 생기진 않으니깐요 ㅋㅋㅋ

 

습윤밴드를 다시 붙일 땐 어떤 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여야합니다. 미끄덩하면 습윤밴드 잘 안붙거든요.

 

 

 

저는 수염이 나는 인중쪽도 점을 뺐는데, 면도를 못해서 너무 고역이었어요 ㅠㅠㅠ

면도하면 또 상처나고 피날까봐 무섭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6일간 약속도 안잡고 다녔습니다.

 

 

 

 

6일째엔 습윤밴드도 부풀어오르지 않아서 그냥 떼버렸어요. 7~10일정도 습윤밴드를 붙이라고 하지만, 아물고나서는 안붙여도 되거든요. 대신 선크림은 꼼꼼히 발라야하지만요 ㅋㅋㅋㅋ

 

떼고 보니까 붉은기는 아직 있구요. 피가 안날정도로 상처가 아물긴 했는데 패인 자국들은 아직 남아있어요. 이런 패인 자국들은 다시 살이 차오르기까지 1달정도 걸리더라구요.

 

아예 습윤밴드를 떼고 다닐라다가, 큰 점들 같은 경우는 습윤밴드를 하루 더 붙이고 다녀야할 것 같아서 하루 더 붙였어요. 면도는 6일째에 살살 바로 했어요 ㅋㅋㅋㅋ

점 뺀 곳에 난 수염은 족집게로 뽑았구요. 그 외의 부분만 면도해줬답니다. 이 때는 어느정도 아물어서 면도해도 괜찮더라구요.

 

 

 

 

 

 

포스팅하는 지금은 11일이 지났는데, 선크림을 꼼꼼히 바르며 다니고 있답니다. 아쉽게도 점 한개는 벌써 다시 난 것 같지만, 나머지 애들은 아직까지 다시 점이 나진 않았습니다 ㅋㅋㅋ

 

가격은 저렴하지만, 점을 꼼꼼히 잘 빼주시네요.

이 병원은 워낙 사람이 많아가지고, 시간적 여유가 많은 날에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직원분이 하는 말을 들어보니 월,금,토가 제일 사람 많대요. 이 날은 피해서 가시는 게 좋구, 점 빼러 가신다면 아침 일찍 가세요 ㅋㅋㅋ진짜 1~2순위로 진료 등록을 하면 빨리 빼고 일찍 나오실 수 있어요.

 

이상으로 점뺀 후 일주일 간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한달 반 후 경과를 보고싶다면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2020/01/27 - 점뺀 후 한달 반 현재 상태는 어떨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