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양~Jista입니다!

 

오늘은 그루밍 하는 남자들의 필수템! 비비크림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실제로 제가 2~3주간 쓴 제품이구요. 앞으로도 계속 쓸 제품입니다.

상품명은 그라펜 데일리 웨어 비비크림이에요.

이번에 유튜브 광고뜬걸 보니까 올리브영 입점을 했더라구요?? 유튜브부터 겟잇뷰티 SNS까지 온갖 홍보를 때리더니 성공했다 ㄷㄷㄷ.

 

제품 대략적인 특징

먼저 이 제품은 밝은 피부톤용 비비크림이에요. 피부색이 조금 어두우시다면 이 제품이 붕 떠요. 목부분이랑 차이가 엄청 나겠죠??

그리고 모든 비비크림이 달고나오는 특징 SPF 50 + PA +++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요. 보습 효과는 덤이구요.

 

무엇보다 제가 이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는, 피부에 뭐가 안올라오고 제 피부톤에 딱 맞아서에요 ㅎㅎ.

비비크림은 자기 피부톤에 잘 맞아야 하거든요.


과연 상품은 어떻게 생겼고, 실제로 바른 느낌은 어떤지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상품 사진

그라펜 비비크림의 모습이에요. 그라펜의 대표적인 색깔은 주황색 같은데, 네이비색 통에 주황색 라인이 그어져있네요.

아주 심플하고 섹시한 디자인입니다.

밑에는 뚜껑인데요.

뚜껑을 열면 펌프식 비비크림이 등장!

너무 깨끗한 알루미늄 펌프죠?? 문제는 너무 깨끗해서 비비크림이 좀만 묻어도 지저분해보여요...


손등 테스트

이제 이 비비크림이 제 피부에 나쁜 영향을 줄지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얼굴에 바르기전 항상! 손등같은 부위에 발라보세요. 알레르기 일으킬 수 있으니깐요.

먼저 실험에 참가한 제 손등이에연 ㅎㅎㅎㅎ

혹시나 걱정돼서 성분을 찾아봤는데 일단은 민감성피부에게도 안전한 EWG 1등급 성분들이더라구요.

다행다행쓰...

직접 반쪽에 발라봤습니다. 발림성이 정말 좋더라구요. 좀 엄청 묽지도 않고 엄청 매트하지도 않은...

묽냐 매트하냐라고 물으신다면 살짝 묽은정도??? 스윽스윽 발립니다.

나름 보습으로 유명한 8중 히알루론산으로 가득해서, 수분을 채워주고 유지하는 효과가 있어요.

백탁현상도 거의 없죠??

피부톤을 살~짝 업시켜주는 정도인듯.

물로만 씻어보려고 했는데 물로는 잘 안씻기더라구요. 비비크림은 기름성분이라 물과 안섞여요. 그래서 물방울이 방울방울 맺혀있죠??

제가 쓰는 폼클렌징으로 잘 지워지나 테스트해봤어요.

쓱싹쓱싹 폼클렌징으로 지워보니 비비크림이 한번에 잘 지워지더라구요. 이번엔 손등위에 방울방울 물방울이 없고, 그냥 펑퍼~짐하게 물이 펼쳐져있습니다.

이건 기름기가 사라졌다는 뜻!

유분 테스트

기름기 기름기 해서 기름이 얼마나 나올지, 이녀석의 유분을 테스트해봤어요.

기름종이에 뿌려놓고 30분간 기다렸는데요.

알맹이보다 살짝 더 많은 기름이 나왔습니다. 이정도면 선크림이랑 비슷한 정도에요.

얼굴이 번들번들할 걱정은 크게 없는 듯 합니다.(지성피부 제외)

얼굴에 발라보자~

이번엔 제 얼굴에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먼저 얼굴에 테스트한 사진을 보여드리고, 2~3주간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바르기 전

제일 먼저 비비크림을 바르기 전입니다. 피부에 아무고토 없죠?

이제 여기에 먼저 콩알만큼 비비크림을 짜줄게요.

콩알만큼 짜주세요.

이렇게 콩알만큼 짜는 이유는 한번에 많이 바를 경우, 비비크림이 뭉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비비크림이 뭉쳐서 떡지면...한 부분만 엄청 하얗게 일어나거든요. 그래서 조금조금씩 여러번 덧칠해주세요~

여러번 바르면서 다시한번 느낀거지만...발림성 너↗무 훌륭해! 진짜...슝슝 발려요.

크림재질마냥 미끄러지지도않고, 그렇다고 뻑뻑하지도 않고 밸런스를 너무 잘맞췄는데???

비비크림 바르고나서 히알루론산 덕분에 전혀 건조하지 않아요. 매트한 비비크림 바르면 진자 뻑뻑하단 느낌드는데

이 점을 잘 보완한 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얼굴에 도포한 모습이에요. 비비크림 도포 ㅋㅋㅋㅋㅋ

비비크림이 기름막이다 보니까 얇은 필름을 형성해서 수분증발 방지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로션이나 다른 보습제품만큼 뛰어나진 않지만, 이게 없으면 3시간 지나고 비비크림이 붕붕 뜹니다.

 

사진 찍을때마다, 거울 볼 때마다 느끼지만 너무 제 피부톤이랑 잘 맞네요 ㅎㅎ

들뜨는 현상이 없는 게 너무 만족스러움!!!!

칭찬할거리가 한두가지가 아니야~

 

2~3주간 써보고, 주위에 물어봤어요. 비비크림 바른거 같냐고... 근데 비비크림 바른 거 같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들뜨는 현상도 거의 없고, 자연스럽게 톤업된다는 반응입니다.

물론 이건 제 피부톤이랑 잘 맞아서 그런 것도 있지만, 보습성분들도 큰 기여를 해요. 얘네들 덕분에 들뜨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심지어 4~5시간이 지나도 흔히 보이는 흑화현상이 없어요. 내 피부같아 ㅎㅎㅎ이러다 내 피부톤 착각할수도 있겠다.

마무으리

그라펜이라는 브랜드, 유튜브 광고에 하도 떠서 알게됐는데, 남성 그루밍 브랜드로 괜찮네요.

비비크림 스틱도 엄청 팔고있던데, 올리브영 가셔서 직접 발라보세요.


일단 자기 피부톤에 맞는지가 제일 중요하거든요 ㅋㅋㅋ. 피부톤에 맞는 제품을 찾으셨다면, 성분면에서는 진짜 만족스러운 결과를 주는 듯합니다. 일단 바른다고 뭐가 안나는 점에서 합격!

 

이상으로 올리브영 비비크림 추천 포스팅 마칠게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or 댓글 부탁드려요.

공감 or 댓글은 Jista에게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