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은 지금까지 누적판매량이 1억개나 되는 인기 바디워시를 리뷰하려고합니다.

제품명은 바로 쿠스티에 벚꽃에디션 체리블라썸 바디워시인데요.

향이 달콤하고 거품이 많이 나는 바디워시에요. 심지어 산도가 약산성 pH 6.8이라서 저희 피부가 좋아한답니다. 약산성은 폼클렌징에서만 봤었는데 이제는 얼굴 뿐만 아니라 몸 피부도 신경쓰는 시대인가봐요 ㅎㅎㅎ(내가 모르는건가?).

 

가격도 상당히 저렴해져가지고 바디워시 다 써가시는 분들은 한번 써보시면 괜찮을 듯해요.

어떤 제품인지 이제 상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상품 포장

상품배송은 CJ대한통운으로 왔고 2일정도 걸렸어요.

상자를 열어보니까 정말 일본 감성으로 왔더라구요~

솔직히 앞에 일본어로 되어있어가지고 뒤에 설명 다 일본어 아냐? 하고 쫄았는데 뒤에는 다행히 한글 ㅎㅎ...

역시나 누적 판매량 1억개라서 바로 그 얘기를 크게 적어놓았어요.

특징으로는 직접 생화를 손으로 재배해서 바디워시에 넣어줬다는 점이에요. 이 생화가 바디워시랑 어울리다보니 비쥬얼 미쳤습니다...제가 본 바디워시중 제일 이뻐요 ㄷㄷ

체리블라썸 이라는 칭호가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그 디자인을 밑에서 보여드릴게요.

제품 사진

제가 주문한 것은 세트라서 안에 상품 종류가 많아요. 어떤 구성이 있는지 보실까요?

 

제일 먼저 보여드릴 제품은 당연히 쿠스티에 체리블라썸 샤워젤이에요. 샤워할 때 쓰기 너무 아까울정도로 이쁘게 생겼어요...이런 바디워시 저는 처음봅니다. 안에 생화 꽃잎들 들어있는거 보이시나요?

저 꽃잎이 바디워시를 짜면 같이 나와요...기요미들~ㅎㅎㅎ 오른쪽 위에 100% natural flower라고 적힌 모습.

직접 손으로 재배했다는 뜻이죠~

 

안에 꽃잎들이 잘 보이게 동영상 찍어보았어요. 장식용으로 놔둬도 손색이 없는걸요!

샤워할 때 쓰고 느낀 점은 전체 상품 소개 후 적을게요~

그 다음 구성품으로는 체리블라썸 미스트입니다. 얼굴 또는 몸에 뿌려주는 미스트로 바디워시보다 투명하게 생겼어요.

미스트이기 때문에 점도가 거의 없어요. 꽃잎의 위치를 보시면 바닥에 가라앉아 있는데 흔들어주면 슝슝 하고 올라와요.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 중 하나인 눈내리는 구슬 같아요!

이렇게 흔들어 보았답니다. 벚꽃에디션의 꽃잎이 올라오는 모습 그저 아름답습니다.

나머지 구성품인 퍼프타올과 핸드크림, 마지막으로 여행갈 때 들고가기 쉬우라고 여행용 바디워시가 있습니다.

정말 꼼꼼함으로 가득한 구성품이네요.

특히 퍼프타올은 너무너무 유용할 것 같아요.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구성품들을 이제 사용해볼텐데요. 전체적으로 사용해보았지만 여러분들이 제일 궁금해하실 것 같은 메인 제품만 소개할게요!

 

(만족)쿠스티에 바디워시 사용기

제가 직접 샤워할 때 써보았어요. 제가 사용해야 여러분들에게 진실된 후기를 알려드릴 수 있으니깐요 ㅎㅎ.

샤워젤을 먼저 퍼프타올에 손에다가 뿌려서 점도나 느낌을 보여드릴게요.

역시 샤워젤이라서 점도가 강해요. 마치 달팽이 점액같은 느낌이 들구요. 생화 꽃잎이 같이 나오지만 오랫동안 안에 들어있어서 그런지 까칠하거나 거슬리지 않아요. 꽃잎이 샤워젤에 녹을 것만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ㅎㅎㅎㅎ.

이 꽃잎도 내 몸에 바르는건가 싶네요 ㅎㅎ

손에 보시면 코코팜 같은 알갱이들이 있어요. 이게 바로 꽃잎인데 살짝 접혀져있어서 코코팜 알갱이처럼 생겼을 뿐! 펼쳐보면 꽃잎이라는게 느껴집니다.

 

이제 거품이 얼마나 나는지를 테스트해야죠! 직접 손에 발라보고, 물을 묻혀보고, 퍼프타올을 사용해봤습니다.

역시나 퍼프타월을 사용할 때 제일 많은 거품이 났어요.

동영상 보시면 알겠지만 분명 샤워젤 많이 안짯는데 거품 엄청 많이나와요...

거품이 많은 제품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좋아하실겁니다.

 

이제 샤워퍼프타월과 샤워젤로 직접 샤워를 해봤어요. 물론 사진은 절대 없지만~~ 끝나고 나서 너무 놀랐기에 그 사진은 있답니다.

바로 바닥에 거품 엄청 많은 사진인데요.

다 씻고 바닥을 보니까 거품이 엄청 많더라구요. 크~ 그래서 얼른 핸드폰 가지고 와서 찍었답니다.

물이 제때제때 빠지지 못할 정도의 거품양이 여러분들에게 와닿았겠죠?? 저 양은 이미 어느정도 빠지고 난 뒤의 사진이에요. 실제로 막 씻고난 뒤에는 거품 엄청 많답니다 ㅎㅎ 절대 저는 많이 짜지 않았어요!

 

샤워하고 나니 약산성 pH 6.8인게 확 와닿았습니다. 몸이 뽀득뽀득 하지 않고 살짝 미끌, 보습이 된 느낌이에요. 그와 별개로 노폐물이나 기름기는 다 제거된 것 같구요. 예전에는 약산성으로 씻으면 안씻긴 기분이었는데 이제는 약산성으로 씻어야지만 피부가 건강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또한 쿠스티에 벚꽃에디션 샤워젤의 달콤한 체리 향이 몸에 은은하게 베어있어요.

샤워끝나고 달달한 체리향이 나서 바닥에 남아있는 샤워젤 향인가 했는데 화장실 밖으로 나가도 나더라구요.

 

누군가 제 신체의 향기를 맡게 된다면 무슨 바디워시 써? 라고 질문 들어올 정도로 호감 향입니다~완전 맘에들어용ㅎㅎㅎㅎ

 

(만족)쿠스티에 벚꽃에디션 미스트 후기

쿠스티에 벚꽃에디션 미스트는 분샤력과 보습력 위주로 생각해봤는데요.

 

먼저 분사력을 보여드릴게요!

눈에 잘 보이도록 검정색 천을 바닥에 깔고 찍어보았어요.

정말 멀리멀리 직선으로 뻗어나가는 모습이 보여요. 분사력이 엄청난 미스트 통입니다.

처음에는 아무리 눌러도 안나오길래 고장났나 싶었는데 안에 들어있는 생화 꽃잎이 나오는 출구를 막았더라구요 ㅎㅎ.

이걸 떼려고 흔든 뒤 분사했더니 잘나옵니다.

 

20cm 거리를 두고 뿌리시면 아프지도 않고 시원한 미스트가 느껴져요ㅋㅋㅋㅋ

 

샤워 끝나고 팔이나 몸 쪽에 미스트를 뿌려봤는데 로션이나 크림만큼의 보습력은 안느껴져요. 딱 스킨정도의 보습력??

하지만 극건성, 건성이 아니시라면 보습은 미스트로 충분하실거에요. 건성, 극건성이신 분들은 크림제품 쓰시길 추천!!

 

쿠스티에 미스트의 향도 역시나 바디워시와 같은 향입니다. 달콤한 체리향~

만약 바디워시로 씻고 미스트까지 쿠스티에 벚꽃에디션으로 사용한다면 향이 너무 진할 것 같아요.

아무리 좋은 향이라도 너무 진하면 머리가 아프니깐요 ㅠ(제가 둘 다 썻다 향 진하다 느낀 케이스)

 

몸에서 향이 잘 안난다 싶을 때만 둘다 쓰시고 여러분의 코가 이정도 향이면 충분하다 느끼실 경우 다른 제품 쓰는게 좋아요.

핸드크림도 짧게 언급하자면 바디워시랑 미스트와 똑같은 향이나요! 3중으로 쓰면.......oh no;;

핸드크림의 보습력은 크림 제형이라 좋구 잘 펴발라집니다.

마무으리

개인적으로 만족스럽게 사용한 제품입니다.

디자인부터가 압도적으로 이뻐가지고 장식하기도 좋고 화장실에 놔두면 빛이 납니다.

그저 빛....쿠스티에 벚꽃에디션... 벚꽃 그 자체에요ㅋㅋㅋㅋ

 

샤워할 때 이거 사용하고 나오면 몸에 벚꽃이 핀 느낌. 눈감고 코에만 집중하면 체리로 가득한 나 자신이 느껴집니다.

남자친구,여자친구, 연인과 여행가거나 중요한 자리에 나갈 때, 이 샤워젤 쓰고 나가면 몸에서 좋은 향 나니까 호감도 up up 각입니다요!

향수가 따로 필요없어요ㅋㅋㅋㅋ물론 향이 오래가지는 않지만 달콤한 향이 넘 맘에 들어부렀어요 @.@~

 

미스트는 보습하려고 쓰기보다는 더울 때, 좋은 향 맡고싶을때 쓰려구요 키키.

 

리뷰 적으며 느낀점은 맘에드는 제품을 리뷰할 경우 신이나서 글을 쓰게되네요.

지금까지 쿠스티에 벚꽃에디션 바디워시 세트 리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