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Jista입니다.


오늘은 이지함 화장품에서 런칭한 선크림을 리뷰할게요~ 이지함은 이지함 피부과로 유명하죠. 특히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가 같이 창립했다고 해서 신뢰도가 엄청 높은데요.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는 피부에 돈 쓰지 말고 선크림 열심히 발라라 라는 신념을 홍보하십니다. 저희의 지갑을 지켜주시는 고마운 분 ㄷㄷ...


그래서 저는 이번에 주문한 닥터슈라클 시카 안티더스트 방탄 선 젤이 너무 기대가 됐어요. 이지함 화장품에서 만들었고 미세먼지차단 기능이 있는 선크림은 정말 처음보거든요.

요즘 미세먼지 심한 날이 정말 많고, 얼마전 뉴스를 보니까 미세먼지가 피부에 침투해서 노화 및 염증을 일으킨다고 하더라구요. 그거때문에 피부 뒤집어지는 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사용해본 닥터슈라클 시카 자외선 미세먼지 차단 선 젤 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닥터슈라클 선 젤은 이렇게 생겼구요. %처럼 생긴 로고가 정말 이쁜 것 같아요. 위 아래로 물방울 모양이 보이는데 피부에 중요한 수분을 지켜준다 라는 의미로 생각되거든요. 


뒷면을 보시면 피부 저자극 테스트, 미세먼제 모사체 차단 임상 테스트, 자외선 차단 및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적혀있어요. 정말 많은 효과가 들어있는 화장품이네요.

성분도 유기자차 성분 위주로 들어있고 병풍추출물과 연꽃 추출물,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캐모마일꽃 오일 등등 자연에서 가져온 피부진정 성분들이 많아요!


용량도 50ml로 보통 시중에서 파는 선 젤들과 비슷합니다. 혹시 닥터지 선크림을 사용하고 계시나요? 닥터지 메디 유브이 울트라 선크림과 용량이 같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얼굴만 바를 경우 6개월정도 사용할 양이에요.


직접 발라보면 어떨지 궁금해서 먼저 손에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제형이 상당히 묽어요. 선크림이 아니라 선 젤이라서 그런가봐요. 이 점에서는 취향을 엄청 탈 거 같네요. 그래서 발림성이 그렇게 좋은 것 같지는 않아요. 제가 발림성 좋다고 생각하는 제품은 닥터지 선크림 같은 크림류에요.



닥터슈라클 방탄선젤은 유기자차 성분들로 구성되어있는데  유기자차는 보통 번들거림이 심하다는 인식이 있잖아요. 하지만 닥터슈라클 시카 선젤은 백탁현상도 없고 번들거림도 그렇게 심하지 않아요.

저번에 무기자차를 발라봤는데 완전 백탁현상 있어서 길거리 지나가는데 좀 부끄럽더라구요.

닥터 슈라클 선크림은 아로마향이 나구요. 얼굴에 바르면 향이 강하지 않아요.

손등에 바르고 물로만 살짝 문질러 봤는데 선크림 대부분이 지워진 것 같았습니다. 원래 나던 아로마향이 안나서 선크림 지워졌구나 하고 느껴지더라구요.


얼굴에도 발라보았는데요. 

위의 사진은 얼굴에 바르기 전 사진입니다. 아무런 번들거림도 없고 아주 뽀송뽀송한 상태에요.


밑의 사진은 얼굴에 바르고 난 후 사진인데요. 



보시면 백탁현상도 별로 없고 번들거림도 크게 느껴지지 않죠?? 번들거림이 없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로 적구요. 골고루 잘 펴서 발라집니다.

향도 강하지 않아서 바르고 난 뒤 코가 불편하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자극도 거의 없어서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도 걱정없이 사용하겠더라구요. 저도 자극받으면 피부 빨개지고 그러거든요 ㅠㅠ.


여러분들도 만약 자극없고 미세먼지 차단까지 되는 선크림 찾으신다면 닥터슈라클 시카 안티더스트 선 젤 괜찮습니다. 추천드려요. 이지함 화장품에서 런칭한 제품이라 믿음이 갑니당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