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Jista입니다.

 

오늘은 엄청난 아이템을 발견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얼른 달려왔어요 ㅎㅎㅎ.

바로 올리브영의 작은 코너를 차지하고있는 닥터지의 필링젤인데요. 얼마나 부드러우면 닥터지 마일드 버블 필링이라는 이름이 붙었어요. 제가 직접 써봤는데 진짜진짜 부드러워서 극민감성 피부가 써도 괜찮을 것 같아요.

 

요즘같은 미세먼지 심한날, 일교차도 심한날 피부는 심한 스트레스를 받는데요. 심한 스트레스를 받으면 피지가 많이 올라오고 각질탈락도 제때제때 이뤄지지않아요. 심지어 25살 이후부터는 각질 탈락이 자연적으로 이뤄지던 28일 주기가 아니라 더 느려지는데요. 그래서 모공이 막히고, 여드름이 생기게 되는 것이죠.

 

진짜 여드름 한번 생기면 하루이틀은 무슨... 자국남아서 꽤 오래가잖아요. 그래서 여드름은 예방이 중요해요.

그렇기에 여드름의 원인 중 하나인 각질을 적당히~ 아주 적당히 제거해주자 이거에요.

상품사진

상품을 보시면 디자인부터가 정말 깔끔하고 이쁜데요. 닥터지에서 마일드를 뜻하는 색상 그린으로 글씨가 적혀있고 겉에는 깨끗한 피부를 상징하는 흰색으로 되어있어요. 필링젤 통 디자인부터가 매끄럽고 아름답습니다.

 

닥터지 마일드 버블 필링은 피지, 단백질을 분해하는 저자극 효소 필 콤플렉스가 있어서 피부관리에 도움이 돼요.

구름 효소 버블이 먼저 각질을 녹여주고 모공 벽을 열어주면 천연 유래 셀룰로오즈 고마쥬가 각질과 노폐물을 저자극 탈락 시켜주는 시스템인데요.

 

각질탈락만 하면 피부입장에서는 잃는 것만 있으니 비타민 성분이랑 타이트닝 성분으로 피부를 탱탱하게 해줘요.

 

과연 제 피부엔 어떤 효과를 줄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세수해보자

세수전 제 피부입니다. 미세먼지와 선크림 유분들로 가득해서 집에 오면 얼른 씻고싶어져요. 저도 가끔씩 나는 성인 여드름과 뾰루지로 고생하고 있어서 필링이 너무 하고싶었거든요 ㅠㅠ. 닥터지 필링젤은 제 인생 첫 필링젤입니다.

이렇게 필링젤을 쭈욱 짜주면 폼클렌징마냥 거품이 슉 나와요. 이 거품이 바로 구름 효소 버블인데요. 각질을 녹여주고 모공을 열어주는 효과가 있어요. 여기까지는 일반 폼클렌징과 같습니다.

하지만 아주 중요한건 바로 필링! 지우개 고마쥬 필링인데요. 얼굴에 묻혀서 문질문질 문지르다보면 거품은 어느새 사라지고 지우개 고마쥬가 나와요. 이게 진짜 만져보면 완전완전 부드럽습니다.

얼굴 가득한 지우개 고마쥬들이 보이나요?? 이 지우개 고마쥬들이 표피와 함께 문질러져서 각질탈락을 도와줘요!

솔직히 필링이 피부를 깎는 이미지라서 아플 것 같았는데, 전혀 아프지 않구요. 피부에 자극도 없어 보여요.

 

세안후 제 얼굴 피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너무 적나라해서 살짝 부끄럽네요.

아주 깔끔하게 기름때도 쫙쫙 빼주었어요. 거의 주방세제 같은 느낌인데요. 닥터지 마일드 버블 필링은 약산성이라서 세안이 끝나고 뽀드득뽀드득 거리지 않아요. 약산성이 우리 피부의 pH와 딱 맞아서 피부건강에 좋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요즘 대부분의 화장품들은 약산성으로 나온답니다.

비비크림 테스트, 세정력

하지만 위의 얼굴 사진만 보고서는 얼마나 세정력이 좋을지 알수가 없잖아요. 저도 어떻게하면 잘 표현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차에 비비크림을 이용해보기로 했습니다. 비비크림 제가 가지고 있는 것은 셀퓨전 껀데 비누로도 잘 안지워지더라구요. 제가 가지고있는 제일 강력한 놈이기에 한번 테스트해보기로했어요.

솔직히 비누로도 두번씩 세안해야 지워지는 놈이라 기대는 별로 안했습니다.

보시면 오른쪽과 왼쪽의 색깔차이 심하죠?? 그만큼 꽤 커버력 있는 비비크림이에요. 물론 요즘에는 잘 안쓰구요.

잘 지워질지 안지워질지 먼저 손등에 필링젤을 쭈욱 짜서 비벼보려구요.

이렇게 손등 위에 필링젤을 2~3번정도 짜줬어요.

솔직히 얼굴 세안 하는데도 2번만 짰는데 손등치고는 상당히 많이 짜는 거죠.

왜냐하면 비비크림이 잘 안지워질 것 같고 물로 씻고 또 짜기가 귀찮아서 그냥 처음부터 많이 짰습니다.

하지만 진짜 대박 사건 발생

 

손이 깨끗하게 지워지는거 보이세요??

진짜 한 10번정도 문질러줬는데 선크림마냥 비비크림이

국물처럼 쭉쭉 흘렀어요.

저 솔직히 보고 충격먹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쓰고있는 일본 폼클렌징도 국물처럼 쭉쭉 흐르진 않았거든요.

 

이렇게 세안력이 좋을수가 하면서 놀랐죠.

그런데 세안하고나서 뻑뻑하지도 않아요. 그만큼 pH도 피부와 잘 맞고 얼른 보습만 해주면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만든다는겁니다.

보시면 송등에 있던 비비크림이 숑 하고 날아갔어요.

 

개인적으로 진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구요. 닥터지에서 나온 신상품인가봐요.

별로 인터넷에 안풀려있고 세일하더라구요.

절대 자극적이지 않아서 극민감성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고 세정력도 너무 좋아요.

제가 가진게 비비크림뿐이라 이것밖에 테스트를 하지 못했는데 여성분들이 쓰시는 화장품은 덜지워질수도 있어요.

하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저에게는 딱 맞는 제품이라 여러분께도 도움이 되고자 리뷰남깁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