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제일 핫한 SNS하면 인스타그램과 틱톡이 있죠. 페북은 한물감 ㅎㅎ. 이 인스타그램이 정말 사람을 들었다 놨다 합니다. 사람마다 사정은 다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것이 있어요. 바로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입니다. 원래 친하고 알던 사이면 마음껏 보겠지만, 여러 사정에 의해 살짝 멀어졌다면...? 멀어졌지만 상대방의 소식이 궁금하다면...? 스토리를 보고싶은데 기록이 남아 보지 못하는 상황이 오겠죠.

현재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업로드한 후 24시간이 지나면 누가 봤는지 목록을 볼 수 없도록 업데이트가 됐지만, 24시간이 지나면 스토리도 사라져버리잖아요. 23시간 59분에 볼 수도 없고 말이죠.


https://storiesig.net/

*2022년 1월 17일자로 또 죽었음. 다시 살아남

*사이트 폐쇄됐다가 다시 살아났음. 9월 17일자로 여기가 돌아가고있습니다.

*맨 마지막에 포토, 릴스,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도 추가하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인스타그램의 스토리를 몰래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해요. 기존에 많은 분들이 알던 사이트는 storiesig라는 사이트죠. 엔지니어 개인이 개발한 사이트인데, 최근에는 오류가 많아 잘 작동하지 않더라구요. 이 사이트를 이용하던 분들 중 오류때문에 불편해하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storiesig를 대체할 사이트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 storiesig 대신 https://instasaved.net/라는 사이트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홍보는 아니고요. 정보 제공차 공유하는 겁니다. 인스타 스토리점 알유! 러시아 사이트예요. 안전합니다. 제가 직접 써봤거든요. 크롬으로 입장해본 결과 스파이웨어같은 해킹툴 안깔렸습니다.

 

Смотреть анонимно и скачать историю с Инстаграма онлайн

Загрузка данных может занять некоторое время, пожалуйста, подождите.

instasaved.net


정 불안하시면 시크릿모드로 들어가는 것 추천드려요! 크롬 키고 ctrl+shift+N 누르면 뜹니다.

소셜미디어를 PC혹은 모바일로 편하게 볼 수 있고, 무료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에 어마어마한 기능이 있답니다. 무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기록을 안남기고 스토리를 볼 수 있다는 사실.

전에 업로드한 사이트와 다르게 게시물도 같이 볼 수 있어요. 그것도 한번에 여러개 업로드 된 게시물을 전부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들은 보통 여러개 업로드된 게시물 중에서 첫 사진만 볼 수 있었죠...

직접 사용해보기

한국 번역 버젼

● 아이디 입력란

먼저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제일 위 화면에 이런 창이 뜰거에요. 러시아어가 복잡하게 있죠. 빨간 박스로 표시해둔 부분에 검색하고자 하는 아이디를 입력해주는 건데요. 찾고싶은 태그나 유저 아이디를 검색하는 창입니다.

크롬 이용하시는 분은 위 사진처럼 번역기능 이용해도 좋아요!

 

● 비공개 계정은 안보임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이 스토리 검색 결과가 나타나는데요.

다른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들과 같이 비공개 계정은 보이지 않구요. 상대방이 현재 올린 스토리가 없을 경우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 비슷한 아이디 보기 안뜸

인스타 세이브드의 경우 이렇게 검색하면 비슷한 아이디가 안뜹니다. instagram이라는 단어를 검색하려고 inst만 입력한 상태인데 유사 아이디 후보들이 안뜨더라구요.

무조건 상대방의 인스타 아이디를 정확하게 입력해야합니다.

● 모든 사진스토리 영상스토리 다뜸

검색 결과 모든 사진 스토리와 동영상 스토리가 뜨구요. 스토리 위에 있는 러시아어, 핑크색 버튼을 누르시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전혀 바이러스같은 것 없고, 인스타에 업로드된 화질과 크기 그대로 다운로드 됩니다.

● 공유된 스토리가 있을 경우

혹은 위 카테고리 선택을 통해서 스토리말고, 고정된 스토리(하이라이트)나 사진, 비디오, IGTV, 프로필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는 분들에게 정말 유용한 사이트라고 생각돼요

특히 다른 사이트들과 다르게 여기는 오류도 잘 안일어나고 과부하도 적어서 사용하시면 만족하실겁니다.

 

 

 

 

 

● 게시물도 전부 뜸

실제로 게시물을 검색했을 때 첫 사진만 보이는 사이트와, 업로드된 다수의 사진 모두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인스타 세이브드는 게시물 링크만 제대로 입력해준다면 그 게시물에 업로드된 다수의 사진을 전부 볼 수 있어요.

● 4장의 사진 전부 뜬다

위와 같이 한 게시물에 업로드된 다수의 사진이 전부 보이죠.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다면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다만 이 사이트의 아쉬운 점이 있다면 댓글을 못보는 것인데요. 댓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 많거든요. 대표적인 인스타 스토리 뷰어 사이트들 아래에 첨부해놓을테니 오류 없는 곳으로 많이들 이용해보세요!


 

Anon IG Viewer는 관심 있는 사람들의 인스타그램 스토리/포스트를 모르는 사이에 볼 수 있는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그들의 이야기/게시물을 PC/휴대폰에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https://www.anonigviewer.com/

 

Anonymous(익명)의 Anon이 앞에 붙은 인스타그램 스토리, 게시물 보는 사이트입니다. anonigviewer라는 사이트인데, 좀 느려요....느리지만 잘 돌아감

 

로그인하지 않아도 24시간내에 올라온 스토리 볼 수 있구요. 올라온 포스팅(게시물) 또한 보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추천받은 사이트

https://story-down.com/

 

Instagram Story Downloader - Story Down

Can I see Instagram Stories anonymously? There is no need to log-in to Instagram, and viewing Stories is completely anonymous. Can I see stories from private Instagram accounts? No. You will not be able to see Instagram Stories from private accounts. You c

story-down.com

스토리 시간까지 나오고 현재 오류도 없는 상태네요. 괜찮은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사이트 www.save-insta.com/

 

Save Instagram

Instagram Downloader

www.save-insta.com

피쿠키 안되고 세이브 인스타라는 사이트입니다. 여기서는 스토리만 볼 수 있는건 아니고, 게시물과 스토리를 함께 보실 수 있어요.

위와 같이 가운데에 스토리들과 몇시간 전에 올렸는지 뜨고, 기록도 절대 안남습니다. 걱정되시면 크롬 시크릿모드로 사용해보세요. 크롬에서 ctrl+shift+n 키 누르면 시크릿모드가 뜹니다.


https://dumpor.com/

 

Instagram story viewer anonymously - Online view profiles, reels, stories IG, followers, tagged posts. Best insta viewer and sta

𝑷𝒆𝒏𝒔𝒂𝒓 𝒆́ 𝒃𝒐𝒎, 𝒎𝒂𝒔 𝒐 𝒎𝒆𝒍𝒉𝒐𝒓 𝒆́ 𝒇𝒂𝒛𝒆𝒓.𝑬 𝒔𝒆 𝒗𝒐𝒄𝒆̂ 𝒏𝒂̃𝒐 𝒇𝒂𝒛 𝒄𝒐𝒎 𝒂 𝒗𝒊𝒅𝒂 .𝑨 𝒗𝒊𝒅𝒂 𝒇𝒂𝒛 𝒄

dumpor.com

덤폴닷컴(Dumpor)으로 부르는 것 같은데 이 사이트도 상대방 아이디만 입력하면 게시물뿐만 아니라 스토리까지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오류없이 잘 되더라구요.


혹시나 피쿠키 오류가 뜨신다면 아래 사이트도 있어요.
www.storiesdown.com

 

Instagram Story Viewer & Downloader - StoriesDown

 

www.storiesdown.com

스토리다운이 아닌 스토리스다운이란 사이트구요. 위 사이트들과 같이 기록 절대 안남고, 인스타 스토리 다운로드도 가능해요. 컴퓨터로 보시는게 편할겁니다.

 

 


인스타 스토리스라는 사이트입니다. 기존 도메인에서 뭔가 추가됐는 데, 이게 제일 이용율이 높아요.

https://insta-stories.online/

 

Instagram Anonymous Story Viewer

Watch anonymously and download content from Instagram in original quality. (Stories, highlights, video, photo, avatar). Without registration and login to Instagram. From a computer or phone.

insta-stories.online


* 2022년 1월 18일자로 추가

 

만약 여기까지 왔는데도 다 막혔다면 인스타스토리 다운로더 사이트로 갑니다.

 

주소 입력해도 링크가 안걸려서 위 글자에다가 링크 걸었어요. 직접 입력하실 분들은 아래 URL 복사해주세요.

 

URL : https://instasave.website/instagram-stories-downloader


위 사이트들 렉걸리면 스토리세이버라는 곳이 있습니다

 

https://www.storysaver.net/

 

Download Instagram Stories and Highlights - StorySaver.net

No, The privacy of users personal data is against our philosophy. We do not keep any records, even in any transaction!

www.storysaver.net


가끔 인스타에 올라온 웃긴 짤방이나 영상, 사진 다운로드하고 싶을 때도 있잖아요. 이 때마다 캡쳐하면 너무 귀찮은데요!

 

 

해당 게시물 오른쪽 위의 점 3개 옵션을 클릭하시고 링크복사를 해주세요. 그 뒤 아래 igram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링크 붙여넣기 하면 해당 동영상이나 게시물, 릴스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ttps://igram.io/


기존에 storiesig를 이용하시던 분들은 오류가 생겨서 당황하셨을텐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사이트도 이용하기 괜찮아 보여서 공유해봤습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혹시나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