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얼마 전에 스테이크가 너무 끌리는거야. 진짜. 여러분 스테이크하면 뭐가 제일 먼저 생각나요? 저는 아웃백이 제일 먼저 생각납니다.

 

광고도 그러잖아.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근데 문제가 있어. 가격 너무 비싸. 손이 후덜덜거린다니까? 스테이크 좀 썰려면 인당 5만원씩 기본이니까...

 

● 중고거래를 이용한 방법

그래서 아웃백 어떻게 싸게 먹을 수 있을까 찾고 또 찾았습니다. 찾아냈어. 통신사 할인과 중고거래로 싸게 먹는 법을.

 

먼저 여러분들이 자주 쓰는 중고거래앱을 키세요. 중고나라든 번개장터든 당근마켓이든 켜. 저는 당근마켓 주로 많이 씁니다.

 

● 페이즈 상품권을 사야됨

들어가면 Pay's gift 페이즈 상품권이라고 아웃백이나 여러 외식 업체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들을 팔아요. 혹은 카카오톡 아웃백 기프티콘도 팝니다.

 

 

얘네를 정가로 팔까요? 노노! 무조건 10% 할인 기본으로 먹고 들어갑니다. 5만원권이면 45000원, 10만원권이면 90000원 이런 식으로 10%할인한단말이야

 

운 좋으면 15%~ 20% 할인된 가격에 상품권 구할 수 있습니다.

 

● 거래 순서

판매자한테 연락하면 송금을 먼저 하고, 바코드와 잔액코드를 보내줘요. 잔액코드가 뭐냐?? 클릭하면 상품권 잔액이 얼마 남았는지 알려주는 링크야. 페이즈 상품권이 좋은게, 쓰기도 전에 잔액 얼마 남은지 사기인지 아닌지 알 수 있어요. 거기에 통신사 할인이나 카드 할인 중복으로 됩니다.

 

사용한 페이즈 상품권

 

안전 거래를 위해 당근마켓의 경우 거래 온도 매우 중요하겠죠!! 너무 저렴하면 사기니까, 적당히 10~15% 정도 저렴하게 파는 분들과 거래하세요.

 

● 인맥빨 통신사 할인

다음 단계로 주위에 카톡 돌려서 SKT와 KT 통신사 GOLD 혹은 VIP 등급인 애들을 찾으세요. 이거 알고보니 꼭 본인 아니어도 되더라고. 그냥 바코드만 스크린샷해서 찍혀도 되더라고. 개꿀이죠??

주위에 무조건 KT나 T멤버십 골드 등급 있습니다. 아님 여러분들이 이 등급일 수도 있구요. 멤버십 사이트나 앱 설치하셔서 보세요.

 

그러면 벌써 몇 %야?? 계산하기 힘드니까 덧셈으로해서 대충 25%죠?

 

● 3명 추천 메뉴

혹시나 3명이 가서 블랙라벨 세트를 먹는다?? 그 자리에서 아웃백 앱 설치 후 회원가입하면, 블랙라벨 세트 할인 쿠폰 10000원이 나옵니다. 개꿀이죠?

 

혹은 가입하자마자 생일을 먹으러 가는 날로 설정하세요. 이거 맘대로 설정 가능해. 나중에 수정이 안되지 ㅋㅋㅋ바로 만원 쿠폰 나옵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나오거든. 어떻게 하든 만원 쿠폰 받는거야.

 

 

그러면 적어도 원래 내야할 정가에 15% 할인 받고, 2만원 (페이즈 상품권 + 생일쿠폰) 도 추가로 할인받는거야.

 

블랙라벨 세트의 달링 포인트 스트립

 

저도 남자 3명이서 갔기에 메뉴 엄청 고민하다가 블랙라벨 패밀리 세트를 주문했어요. 3인이서 먹기 좋은! 세트 할인 가격이 약 14만 6천원이에요. 3명이서 n빵하면 얼마야? 거의 5만원 수준이잖아.

 

베이비 백 립

 

할인 한 번 계산해봅시다. 146,000원에 아웃백 회원가입으로 받은 만원 쿠폰 할인 받아(%보다 이런 절대값할인이 먼저더라고...) 136,000원이죠. 여기서 15% 통신사 할인을 받아. 115,600원이지.

 

9만원에 산 10만원짜리 페이즈 상품권을 내. 나머지는 카드로 계산해. 그러면 만원 할인 받은거나 다름없잖아. 최종적으로 146,000원짜리를 105,600원에 먹는거지.

 

투움바 파스타

● 생각보다 높은 할인율

약 28%를 할인받은 셈입니다. 막 인터넷 돌아다니는 어마어마한 할인율 50%에 비해 낮아보일 수도 있어. 근데 이게 엄청난 카드 할인없는 사람들에게 가능한 방법이더라고. 어쩌겠어 방법이 없는데!!! 30%도...나름 큰 할인 아닐까요??ㅎㅎ

 

 

오늘 나름 저만의 아웃백 할인방법 꿀팁을 공유해봤는데요. 먹고나니 진짜 맛있어서, 당분간 다른 음식 먹어도 만족을 못하게 됐어요.

 

아웃백 가고싶은 분들. 저의 꿀팁 이용하셔서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