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벌써 수염 제모 받은지 4회차가 됐네요. 저는 피부과에 가서 10회 50만원이라는 거금을 내고 레이저 수염 제모를 결제했구요. 1달에 1번꼴로 받고 있습니다. 10회 50만원이면 진짜 저렴한 편이에요.

 

 

50만원 내고 남자 레이저 수염 제모 받아봤다

양양~Jista입니다! 모든 남자들이 아침 마다 전쟁을 치루죠. 면도라는 전쟁이요. 면도가 귀찮으면 레이저 수염 제모 하는거고 ㅎㅎㅎ 저도 한 24~25살 때 진지하게 고민했었어요. 비싸고 귀찮아서

jista.tistory.com

 

자세한 내용은 위 글 참고해주시고, 오늘 포스팅은 2회차부터 4회차받은 후까지 효과가 어땠는지, 통증은 어땠는지를 얘기해보려구요. 아직까지 정말 정말 아프거든요. 그러나 받을거면 최대한 빨리 받는게 좋다고 느끼고 있슴다.

 

1달에 1번씩밖에 못받는데 10회 받는다면 10달...엄청 길거든요. 최대한 빨리 받는게 낫죠.

 

● 2회차 후

먼저 2회차 받고난 후 27일 지났을 때 수염 상태예요. 저는 인중과 턱밑, 턱 위주로 수염이 났거든요?? 2회차 받고나서 수염 쏙쏙 빠지고, 엄청 얇아지길래 이거 금방 끝날 수도 있겠다 생각 들었죠.

 

아니나 다를까 시간지나니 조금씩 원상복귀되는 마법! 닝겐의 회복력 대박이야;; 물론 할때마다 계속 숱은 줄어들긴해요.

 

 

 

 

의사샘이 말했죠. 피부밖 나와있는 수염은 원래 수염의 10%밖에 안된다. 나머지 90%는 나고 있는 중이라 안보이는 것 뿐이다. 이 말이 맞았어요. 계속 레이저로 태우고 줄여도 계속 나더라고 ㅋㅋ 10회차가 기본인 이유 알겠음.

 

● 3회차 전

3회차 받기 전 마취 크림 바른 상태인데요. 마취크림 바를 때 간호사분들이 입술에 묻을까봐 입술 바로 근처는 잘 안발라주셔요. 근데 알잖아. 레이저 진짜 역대급으로 아픈거. 족집게로 인중 수염을 4~5개씩 한번에 뽑는 고통이라는거. 마취크림 정말 꼼꼼히 발라야돼요.

 

저는 간호사분이 마취크림 발라주시고 나면 꼭 거울로 확인해요. 그리고 빈틈이 보인다 싶으면 여기 추가적으로 발라달라고 합니다. 웬만하면 넘어가는데, 제모 레이저는 너무 아파가지고...꼭꼭 꼼꼼히 발라야돼요.

 

● 3회차 후

3회차 끝나고 약 20일 정도 지났을 때 상태인데요. 레이저 제모하고난 후 1주일까지는 면도 잘 안되고 엄청 지저분한 수염 상태 유지되죠. 면도할 때마다 피 계속 나ㅠㅠㅠ하지만 우리에겐 마스크 쨩이 있다~ 다 가려준다구 키키.

 

그러나 1주일 지나서부터 계속 수염이 지혼자 빠지면서, 위와 같이 깔끔한 상태 됩니다. 왼쪽 위는 눈썹입니다 ㅎㅎ 정말 면도하면 깔끔하게 사라져요.

 

1. 면도자국 안보이구요.

2. 인중 쪽이 확실히 효과 좋습니다.

3. 턱과 입술 밑쪽은 면도가 깔끔히 되지만, 아직까지 많은 수염들이 안에 남아있는게 보여요.

 

3회차부터 효과가 굿이야. 인중쪽 잔여 수염이 한 40~50% 정도?? 나머지는 진짜 얇은 털들만 나옴. 턱은 아직도 70~80%정도구요.

 

● 4회차 전

이번에 4회차 받으러 갔을 때 면도크림 상태인데요. 역시나 면도크림이 꼼꼼하지 않죠. 다시 간호사분께 얘기해서 꼼꼼히 발라달라고 부탁했어요. 너무 아프니깐 ㅠㅠㅠ

 

받기 전에는 항상 고통 익숙해졌으니 안무서운데, 막상 시술실 누우면 무서움 ㅋㅋㅋ의사샘이 1회차가 제일 아프고, 그 다음부터는 수염이 좀 빠져서 덜아프댔거든요?? 이번이 진짜 역대급으로 아팠음.

 

의사 샘이 파워를 올린건지, 마취가 덜된건지 모르겠는데 이불 손으로 꼭잡고 입 힘 꽉줘서 혹시나 움직이지 않도록 노력 엄청함 ㅠㅠ 땀 뻘뻘 나구요 휴;;;

 

● 너무 아파 ㅠㅠㅠ

다 받고나서 너무 아파가지고 냉찜질 4번씩 했음요. 냉찜질을 잘해줘야 염증이 나중에 안올라온다고 하더라구요.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꼭 4~5번정도는 기본으로 받아주세요. 통증이 없어질때까지요!

 

레이저 제모 직후에는 살짝 붉지만, 일상생활하는데 전혀 문제 없구요. 다음 날 바로 면도할 수 있어요.

 

● 4회차 후

4회차 받고나서 2일 지났을 때인데, 수염들이 쏙쏙 올라오고 있죠! 하지만 1,2,3회차보다 인중 수염이 올라오는 경우 매우 적어졌습니다. 털이 많이 빠졌다는 뜻이지~

 

턱은 아직까지 여전해요 ㅎㅎㅎ동기 말 들어보면 턱수염 진짜 오지게 안빠진다고 하더라구요. 자기가 15회 정도 받아봤는데, 아직까지 턱수염은 면도한다는 걸 보면 저도 그럴까 무섭습니다 ㅎㅎ ㅠㅠㅠㅠ돈아까웡.

 

결론적으로 저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받길 진짜 잘했고, 주위 사람들한테 받을거면 빨리 받으라고 하고 있어요. 10개월이란 기간은 기니가^^! 다만 병원이 너무 먼게 흠이에요. 1달에 1번이면 되게 적은 빈도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막상 가려면 진짜진짜 귀찮거든요. 가깝고 저렴하고 성능 좋은 병원이 짱임 ㅎㅎㅎ발품 많이 팔아보세요.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