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진짜 수염제모는 일찍일찍 받아야돼요. 약 4주에서 6주간격으로 1회씩 받는데, 10회만 받아도 거의 1년이야. 아무튼 잡소리 그만하고, 효과부터 말씀드리자면 매우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이제 7회차가 끝났는데요. 수염이 매우 얇아졌고 안나요. 면도 거의 안합니다. 피부 상할 일도 없구요. 5회 30만원 10회 50만원이었는데, 이 정도면 투자할 가치 있다고 봅니다!
 

● 제모받기 전 빡세게 면도한거임

먼저 이게 제모하기 전 저의 일상이었는데요. 소갈비를 아주 맛있게 먹고 있죠. 아침에 역방향으로 면도 깔끔히 했고 한 저녁 6시쯤 된 상태입니다.
 
정말 빡빡 밀었는데도 수염자국이 좀 보이죠. 저녁되면 조금씩 올라오구요 ㅠㅠ
 

● 어느 덧 8회차까지 예약

이런 것을 무의식적으로 신경쓰고 있다가, 동기의 팩폭으로 결국 제모 지른거죠! 수염만 없었어도 훨씬 낫겠다. 수염 안어울린다는 말에 카드 질러버렸습니다.
 
이렇게 병원 예약하고 간 것이 어느 덧 7회차! 10월 23일에 8회차까지 받고 왔어요.
 
갈 때마다 의사쌤이랑 소통아닌 소통을 짧게짧게 하는데요. 7회차다보니 후기 물어보더라구요.
 
의 : 효과 좋죠??
나 : 네! 수염 팍팍 줄어들더라구요.
 
의 : 레이저라는게 돈 좀 투자해야돼요. 싸다고 아무거나 받으면 돈만 날리고 효과 못보거든요. 아무래도 장비값때문에 효과가 좋으면 비쌀 수 밖에 없어요. 오늘도 힘내봅시다!
 
처음 상담받을 때부터 자기네 병원에서 안되면 다른 데서 다 안된다고 그러셨는데, 그럴만했음.


이제부터 보여드릴 사진은 7회차 받고 6주 지난 상태구요. 중간중간 면도를 하긴했는데, 아래 사진들은 1주일(?)정도 면도 안한 상태예요.
 

● 인중 깔끔해졌음

인중보시면 거의 안나죠. 맨 오른쪽 끝부분에 약간 검정색 수염이 있긴한데, 되게 얇습니다. 이게 약 1주일 면도 안한 상태라구요 ㅎㅎ

 

 

 

● 원래 면도 1~2일 안했을 때

원래 하루 이틀만 면도 안해도 이 정도로 수염이 빽빽하게 났는데 진짜 많이 좋아졌죠. 제가 레이저 제모 찬양하는 이유입니당ㅎㅎㅎ
 

● 입술 아래 아직 남아있음

입술아래쪽은 아직까지 수염이 남아있어요. 두께도 얇아지긴 했는데 아직까지 조금 두껍죠잉 ㅎㅎ;;; 이건 8회차 받고나니까 좀 많이 사라지더라구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랑 제 동기들은 주로 턱쪽이 오래 살아남고 인중쪽은 금방금방 털이 죽었음!
 

● 턱수염 끈질기다

턱수염쪽은 듬성듬성 납니다. 이거 진짜 아예 다 안나거나 해야하는데, 지금 너무 애매하게 나고있어요 ㅎㅎㅎ 몇몇은 솜털처럼 나는데, 몇몇은 아직 굵어요...

▲▲클릭하면 쿠팡 판매 링크로 이동합니다▲▲


그냥 제 느낌상 한 번 할 때마다 굵은 털 양이 20%정도 줄어드는 것 같아요. 얇은 털들은 좀 납니다. 다른 사람들 후기처럼 턱수염 생명력이 강함ㅠㅠ
 

● 7회차 - 대충 면도했을 때

전체적으로 봤을 때 이런 느낌! 이렇게 수염자국이 짜잔 사라졌습니다. 면도하면 수염자국 아예 없구요. 면도할 때 피 전혀 안납니다!! 그냥 인생이 행복 그 자체야 ㅎㅎㅎ
 

● 과거엔 면도기도 엄청 바꿨었지...

원래 역방향 면도하면 맨날 피났거든요. 수염자국도 남구요. 사람들이 면도기 문제래서 지상최강의 브랜드 질레트 6중날로 면도했는데도 피났음.

이미지를 클릭하면 쿠팡 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근데 이제는 피가 난다 안난다? 안난다!
수염자국 있다 없다? 없다!
 

● 고민될만한 가격

5회 30만원, 10회 50만원인데 수염제모 전문가인 동기가 말하길 살짝 저렴한 편이래요. 얘는 병원 4~5군데 다녔거든요. 저도 원래 5회 하려다가 생각보다 저렴해서 10회 질렀음.

 

강남이 더 저렴하다고 하는데, 후기 잘 보고가세요! 효과는 모르니까~
 

● 5회 vs 10회

5회랑 10회중 고민되실텐데요. 의사쌤이 말하길 5회하면 수염 숱 줄이고, 얇게하는 정도래요. 면도할 때 피 안나고 수염자국 안남는 상태! 대신 면도는 3~4일에 한 번 해줘야하는 상태!
 
10회하면 수염을 전부 다 날려버리는 거랬는데요. 이것도 사람마다 다른 것 같아요. 제 케이스 보니 10회 하더라도 1주일에 한 번은 면도 살짝 해줘야할 듯ㅎㅎ
 

● 통증 어마어마함

통증 어마무시합니다. 마취크림 바르고 하는 건데도 이만큼 아픈 시술 처음봤어요. 진짜 인중에 딱밤맞으면 개아프잖아요. 그 딱밤을 2초에 한 번씩 때리는거야. 진짜 따갑습니다. 이 진짜 꽉 깨물고 악으로 버텨야돼요. 레이저 맞다보면 왜 사람들이 고문에 굴복하는지 알게된다니깐요???
 
수염이 줄어들수록 통증이 줄어드는데도 아직까지 아픕니다.

● 결론

그래도 받을만한 가치 있습니다. 딱 50만원 투자한 덕분에 외모적으로도 만족, 편리함도 만족입니다. 머뭇머뭇거리지 마시고 얼른 근처 피부과가서 상담받아보시는거 추천! 넘 비싸면 고민해본다하고 나오면 되니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