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양~Jista입니다!

 

저 얼마전에 하늘공원 갔다왔어요. 2020년엔 코로나로 폐쇄가 됐었는데, 찾아보니 2021년엔 오픈하더라구요. 와 개꿀하면서 진짜 사진도 537장찍고, 이쁜 사진도 엄청 건지고!! 이건 다른 포스팅에서 할거구요

가을 핫플 상암 하늘공원에서 핑크뮬리없이 서우유은 인생샷 건지기

 

가을 핫플 상암 하늘공원에서 핑크뮬리없이 서우유은 인생샷 건지기

양양~Jista입니다! 제가 정말 블로그땜에 온갖 곳을 다 가는 것 같아요. 무려 커플천국 하늘공원을 갔다왔습니다. 사진건지려구요. 뭔가 액티비티를 좀 해야 블로그 운영이 될 것 같아 ㅎㅎㅎㅎ

jista.tistory.com

 

근데 오늘 충격적인 소식을 접했습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021년 10월 2일부터 11월 7일 37일간 하늘공원을 또 폐쇄한대요.

 

하...외부에서 즐기는 하늘공원인데도, 코로나 확진자가 2000명 넘고 더 심해지는 느낌이니 폐쇄하나본데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폐쇄폐쇄폐쇄만 하다보면, 결국 병목현상으로 어딘가는 늘어나거든요.

 

모든 곳을 다 막을 수는 없으니깐요. 차라리 하늘공원같이 좀 탁트인 외부를 오픈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은데, 가장 이쁠 가을기간동안 막아둔다고 하니 ㅠㅠ 참 안타깝네요.

 

 

현재 핑크뮬리도 엄청 많이 피었고, 햇살도 이쁜 상태인데...혹시나 2021년에 하늘공원 핑크뮬리 보러가실 분들 있으셨다면 참고해주세요.

 

또 친구가 10월 2일날 방문해봤는데 열려있다고는 하네요...팜플렛에서 닫는다고 했는데, 닫지 않았나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