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난 파토가 정말 싫어!

 

오늘 약속도 잠수 파토나가지고 파파존스 기프티콘 받은 걸 먹기로 했다.

 

● 선물받음

회사에서 힘내라고 줬거든 생각보다 빵빵하게 줘서 2끼에 걸쳐 먹을 예정 ㅎㅎ

 

● 앱 혹은 홈페이지 주문하기

주문은 앱이나 홈페이지로 하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나는 홈페이지가 편해서 홈페이지로 주문함. 어느 방법으로 주문하던 배달료 공짜더라

 

● 가입 필요

일단 기프티콘 쓰려면 가입을 해야함. 난 네이버 아이디가 있어서 그냥 네이버 간편 가입으로 했다. 예전엔 가입 안하는 신념이 있었는데 이제는 걍 가입해버림 ㅎㅎ;

 

● 왼쪽 위 E-쿠폰 주문

가입 후 로그인한 뒤 왼쪽 위를 보면 E-쿠폰 주문이라고 있다. 클릭한 뒤에 기프티콘 번호 입력하면 된다.

 

번호는 이렇게 바코드 밑에 적혀있으니 이거 스페이스 없이 쭉 적으면 됨. 다 적고 조회버튼 고고

 

● 메뉴 맞는지 확인

조회하면 기프티콘의 메뉴가 뜬다. 이게 맞다면 바로 주문하면됨

 

● 배달료 공짜임

주문으로는 배달 주문과 포장 주문이 있는데, 배달 주문해도 배달료 없고 포장주문해도 서비스 없다. 아 물론 지점 자체적으로 서비스 주는 건 별도...우리 지점은 서비스 없더라

 

● 메뉴변경 안되고 사이드 추가 안됨

주문 진행 누르면 막 추가 주문, 옵션 변경 이런 메뉴가 있는데 누르지 않는 것 추천. 어차피 기프티콘은 요금을 더 낸다고 하더라도 메뉴 변경 안되고, 사이드 추가조차 안된다^^

 

 

옵션변경했다가 기프티콘 적용된거 취소돼서 다시 주문함. 당연히 결제할 금액은 없기에 0원!!

 

● 배달 빠르게 옴

배달 약 35분 걸린다고 했는데 진짜 딱 35분정도 걸렸고, 비대면요청에 맞게 문자로 도착을 알려주셨다. 파파존스 처음 시켜봤는데 솔직히 서비스 좋네 ㅎㅎㅎ

 

● 맛있었으나 생각보다 사이즈 작아...

오늘 시킨 메뉴는 치즈롤 존스 페이버릿이란 메뉴인데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놀랐음. 도미노도 피자헛도 그렇고 이제 메이저 브랜드들은 예전에 내가 알던 L사이즈를 안주는구나 ㅠㅠㅠㅠㅠㅠ

 

아무튼 파파존스 기프티콘 배달로 맛있게 먹었다. 공짜라서 더 맛있네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