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스타 보다가 나는솔로 10기 빌런 그대영식의 인스타가 개설됐다는 소식을 봤다. 스킨쉽때문에 엄청 비난받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그 이후로 어떻게 됐는지 궁금해서 게시물을 봤다.

 

여러 패러디 말투를 탄생시키며 엄청 인기를 끌고 있음!! 전국민 그대라이팅중이란다 ㅋㅋㅋ

 

그대영식 인스타그램 아이디 : youngsikyours

1. 물들어올 때 노저을 줄 아는 그대가 진정 에이스야~~

좋은 칼이 방치되면 안되지 역시 그대는 나의 에이스

 

2. 어이구 아가야 어이구 댓글좀 달아줘

어이구 아가야~어이구~~댓글 하나 획득했네

 

3. 그대는 에이스고 백조야 인스타를 왜 지금 만들었소..

미안해 그대 내가 그래서 오늘 주민센터 가서 개설했잖어~수수료 1천원 냈어

 

4. 미안하지만 내가 너무 괜찮아 그래서 그대를 팔로우하는거고 지켜보겠어

그대 팔로우 하면 얼마나 잘하게~

 

5. 그대 댓글달기 횟수를 넘어섰나보오 어이구 애기야 사람들 댓글에 다 대답해주고 싶은 선한 마음 당신은 에이스야 힘든 일이 있는데 그대 SNS를 보고 웃고가 고마워 에이스

6. 그대 또 주민센터 가서 퍼스트로 번호표 뽑아야겠다

 

7. 그대 그대는 너무 인기가 많아 그 와중에 댓글 하나도 허투루 대하지 않는 그대 모습 정말 쏘 카인드 골저스해

 

8. 너 같이 매력적인 애가 왜 이상한 순애보를 하고 이써,,만사천명 팔로워의 선택을 받았으면 다 팔로우를 해야지 왜 아홉명만 하고 있냐고 그 팔로워권 우리한테 써!!

 

9. 그대는 명확한 나의 스타야. 그대가 팔로우 안하기엔 내가 너무 괜찮은 사람이야. 팔로우권, 나한테 써.

 

10. 으이구 아가야~ 게시물도 연속으로 계속 올리면 제한 걸려 그대는 조금 컴다운 할 필요가 있어

 

11. 영식 그대는 불량식품 같은 남자야 해로운 걸 알지만 끊을 수 없어...


명대사 클라스...나는 솔로 10기를 풀로 보지 않고 그냥 짧게짧게 SNS에 뜬 것만 봤는데, 영식은 그 짧은 순간에도 엄청 인상깊었다.

 

사람은 무언가를 열렬히 비난하면서 애정도 동시에 쌓이는 것 같다. 처음에는 행동 하나하나가 역대급 빌런이라는 여론이 많았는데, 점점 비난을 하면서도 빠져들게 되는 듯.

 

물론 그대영식의 말투 하나하나가 특이해서 중독되는 것도 있다. 처음에는 그 이질감에 거부감이 생겨 계속 욕하면서 자꾸 보게 되고, 그러다가 점차 빠져드는 듯.

 

전국민 그대라이팅이라는 단어가 웃기다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