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Jista입니다.

 

오늘 진짜 대박 맛집 가져왔습니다. 여기는 제가 먹어본 맛집, 즉석 떡볶이 중에서 제일 맛있어요.

마치 허니버터칩을 처음 접한 그 시절마냥... 오늘 여기에 반해버렸습니다

신촌 또보겠지 떡볶이입니다. 이름이 또보겠지...유치해보이죠? 저 또갈겁니다.

그만큼 존맛탱이거든요. 제가 여기가서 뭘 느꼈길래 이러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반할 준비 하세요.

가게 외관

가게는 명물거리 안쪽에 있고 신촌 부엉이돈까스 건너편입니다.

밑에는 버거펠라즈가 있어요. 윗층으로 계단 따라 올라가면 엄청난 웨이팅이 있습니다... 이 웨이팅 보고 망설였지만 다르게 생각해보세요. 그만큼 맛집이라는 뜻입니다.

이런 맛집 적은 시간으로 즐기려면 오픈시간에 가도 좋겠네요.

일요일은 휴무고 오픈시간은 11:30분 이구요.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이 14:30 ~15: 30에 있습니다.

11시 30분에 간다면 바로 즐기실 수 있겠네요.

 

도대체 어떤 메뉴들이 있길래 오픈시간을 고려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을까요?

메뉴판

먼저 떡볶이에 올릴 수 있는 토핑들입니다.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토핑이긴 해요. 그래도 만두 소세지 숙주가 엄청 인기고 고구마, 치즈 스팸 등이 있네요. 하지만 밑에선 다릅니다.

메뉴판

왼쪽 메뉴판은 떡볶이, 오른쪽은 엄청난...저를 미치게한 사이드 메뉴들이 있어요.

다양한 사리들이 있지만 보통은 기본 떡볶이를 많이 시키구요.

오른쪽에서는 또떡의 감자튀김! 버터갈릭 감자튀김을 많이 시킵니다. 그리고 떡복이를 다 먹은 뒤에는 날치알 볶음밥과 모짜렐라 치즈 토핑을 올리구요 ㅎㅎ.

 

제가 딱 정해드립니다. 떡볶이 n인분 기본 + 버터갈릭 감자튀김 다먹고 날치알볶음밥 + 치즈토핑 주문하세요.

이 미친 조합이 22000원밖에 안하고 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맛있습니다.

 

12시 10분에 갈 경우 가게 앞 의자에서 20분정도 웨이팅을 하시면 입장이 가능해요!

웨이팅 하는 동안 메뉴판을 보면서 주문할 것을 전부 펜으로 적구요.

웨이팅 솔직히 기니까 시간 계산 잘 해보세요.

가게 내부

웨이팅을 거쳐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감성 뿜뿜 귀요미 터지는 가게 내부가 보여요.

가게 앞에서부터 귀여운 짱구 캐릭터들이 데롱데롱~

쵸파가 반겨주고 또보겠지 캐릭터도 넘 기요미~~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요. 사진을 끊임없이 찍으심 ㅎㅎㅎ

안으로 들어갈수록 귀요미 터지는 인테리어가 보여요!! 캐릭터들 정말 많구 온갖 피규어들이 전부 모여있더라구요.

이 세상 귀요미가 아니다!! 진짜 이 피규어 모으는데도 돈 엄청 들었을듯...ㅎㅎㅎㅎ

사진 찍는 재미가 쏠쏠입니다.

그리고 휴지는 테이블이 아니라 벽에 붙어있고 센과치히로 퍼즐도 있어용.

진짜 여기저기 사진 찍느라 힘들기까지 하더라구요 ㅎㅎㅎ그만큼 찍을 곳이 많은 신촌 또보겠지 떡볶이에요...

 

또보겠지 떡볶이 내부

저희는 웨이팅하며 미리 주문해뒀기에 음식이 바로 나왔어요.

기본 테이블 세팅

 

음식 사진


 

제일 먼저 저희가 주문한 기본 떡볶이가 나와요.

떡볶이 위에 양배추랑 깻잎 양 실화...??진짜 듬뿍듬뿍 담아서 주시더라구요. 이게 2인분이야 ㅋㅋㅋㅋㅋ

심지어 떡볶이가 다 조리돼서 나오기 때문에 끓으면 면부터 꺼내드시면 돼요.

안에는 당면이랑 라면사리가 진짜 많거든요 ㅎㅎ

 

보글보글 끓어서 야채들 숨이 죽으면 그때부터 촵촵 꺼내드시면 돼요.

맛이 어떠냐면....엄청 맵지도 않고 떡볶이가 적당히 쫄여져있더라구요. 제가 또 걸쭉걸쭉한 친구들을 좋아하거든요.

단맛과 아주 살짝 매움 비율이 너무 적당해서 매콤의 정석이랄까...

그리고 양배추나 깻잎이랑 같이 먹어주면 중독성있습니다. 먹다보면 침이 더 고여서 빠르게 먹고싶어져요.

 

사진만 봐도 위꼴 아닙니까!?!?

두번째로 나온 메뉴는 제가 자랑하고싶은 메뉴. 단짠 단짠의 정석. 버터갈릭 감자튀김입니다.

미친놈

버터갈릭 감자튀김, 이 친구는 미쳤어요. 진짜 어떻게 요리해야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 나오지 싶다니깐요?????????

버터갈릭 올라간거보세요. 양 엄청 많고 감자튀김에 소금 뿌려져있어서 하나 집어먹으면

아...이게 단.짠.단.짠 이구나. 싶어요. 진짜 허니버터칩 처음 접한 시절마냥 충격먹었습니다.

 

감자튀김계의 혁명이에요 얘는..제가 또보겠지 떡볶이를 이제 알다니..원망스럽습니다.

이렇게 하나 집어서 먹어주면 포스팅하는데도 배가 다시 고플정도로 맛있습니다. 뇌에 이미 박혀버렸어.

또보겠지 떡볶이는 버터갈릭 감자튀김을 꼭 시켜야한다는 것을!!!!

 

진짜 가서 꼭 시키세요 이게 5000원밖에 안해 ㄷㄷ

그리고 떡볶이를 다 먹으셨다면 볶음밥을 시킬 차례입니다. 삶은 계란은 드셔도 되지만 남기실 경우 볶음밥과 같이 비벼줘요! 으깨서 ㅎㅎ

피자같이 생긴 날치알 볶음밥 + 모짜렐라 치즈인데요.

떡볶이 국물이 섞여서 그런지, 으깬 삶은 계란이 있어서 그런지 정말 독특한 맛이에요. 

이게 맛없다는 뜻이 아니라 독특한데 맛있어요. 심지어 치즈라는 치트키까지 썻는데 맛없을 수가 없지.

단지 앞에 음식들이 너무 많아서 배 터질 것 같더라구요 ㅠㅠ또보겠지 떡볶이의 양은 미쳤습니다.

 

볶음밥까지 뚝딱하니까 12시 30분에 먹은 음식이 8시까지 꺼지지 않는 기적 ㄷㄷ.

마무으리

남김 없이 싹삭 비어서 먹었습니다. 진짜 배 터질 것 같은데 너무 맛있게 한끼 먹었어요 ㅠㅠㅠ

웨이팅 20분할 가치가 있는 가게입니다.


 

여러분들이 꼭 여기 가서 버터갈릭 감자튀김을 드셔봤으면 해요. 진짜 제가 포스팅 바로 하게 만든 마법의 음식입니다.

입속에서 단짠단짠으로 뇌와 혀가 비명 지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포스팅하는데도,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어 ㅎㅎㅎㅎ신촌에서 점심, 저녁에 먹을만한 맛집 찾으신다면, 즉석 떡볶이가 드시고 싶다면 또보겠지 떡볶이 강추드립니다. 홍대점도 있어요 ㅎㅎ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