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상대방이 원하는 주소에 배달이 가능하잖아요 

저도 이번에 선물하기로 하나 받았거든요 ㅋㅋ

바로 '골라먹는 오색롤케이크' 인데요 

 

진짜 받고 먹어봤는데 입에서 살살 녹아가지고 리뷰 꼭 써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아니 이거 강추에요 강추 꼭 먹어야됨

 

생일선물 케이크로 고민하시는 분들 이거 추천드려요

가격도 케이크만한데 크기가 글케 크지않아요 롤케잌이라 그런가??


 

포장 

 

포장은 이렇게 노랑색 박스로 나오는데

심플하니 이쁩니다.

무엇보다 좋은것은 무료배송에 우리집으로 온다는거~~

어디로 사갈필요없고 너무 좋아요

그리고 두번째 사진은 칼로리랑 성분이 적혀있는데

한 조각당 264kcal ㅎㅎ...빵이니까 이정도 칼로리 용서해줄게!

그리고 중요한건 냉동식품 이라는거~!

아이스크림은 아니고 생크림이지만

생크림이 적당히 얼어있고 빵은 부드러운 식감... 이 환상의 콜라보가 나의 입에서 펼쳐지다니 ㅎㄷㄷ

 

아이스박스로 배송옵니다


 

케이크 보기

 

 

이거 보이십니까~~

빵은 적당한 두께에 가운데 크림이 꽉 찬 이 모습을...

이게 5조각이나!?!?!? 라고 생각 할 수 있겟지만

먹다보면 5조각 밖에 없어여 ㅠㅠㅠㅠㅠ 더 먹고싶어

색깔도 이쁘게 5가지나 있어요

그리고 직접 안잘라도 되고 한조각 한조각 잘려져있어서 먹기가 너무 편해여

생일 때 케이크받는게 간지라지만 이건 실용적이라 매우 good

 

 

딱 단면을 보여드리자면 크림 70% 빵 30% 느낌입니다.

뜯자마자 검정빵부터 집어들어가지고 완전 첫 모습 사진이 없네요 ㅠㅠㅠ

근데 진짜 넘 맛있어요

누구 생일케이크 주고싶다 하면 이거 주세요

이거 솔직히 제가 사먹긴 아깝지만 다른 사람이 주면 진짜 맛있게 먹을 자신 있거든요

 

그냥 케이크들은 일단 너무 크고 생크림 많고 먹기 힘들고 질리는데...

얘는 먹기도 편하고 생크림이 얼린 생크림이라 질리지도 않아요

적당히 달고 부드럽고 입속에서 살살녹고....사랑입니다


 

 가격

 

 

 

이렇게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보낼 수 있는데요

보내면 상대방이 배송 받을 주소를 입력할 수 있어요

가격은 19900원으로 저렴하진 않습니당 ㅎㅎ...

 

그래서 선물용 케이크로 적당합니다. 내 돈 주고 사먹긴 좀 아까운 느낌이 없잖아 있거든요

 

여러분들중에 혹시 선물을 직접 주긴 힘든 상황인데 어떤걸 줘야할지 고민된다 싶으시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골라먹는 오색롤케이크 주는 거 추천드려요

첨엔 아무 감흥도 없겠지만

받고나서 먹어보면 진짜 너무 맛있어가지고 주위에 추천하고싶을 정도에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