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은 신촌에서 분위기 좋고 맛있는 파이로 유명한 파이홀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저는 여기안에 들어가서 파이사먹고 커피시켜먹은 적은 딱 한번밖에 없어요 ㅋㅋㅋㅋ그냥 파이를 좋아하고 인스타에 많이 떠서 알고만 있었는데 지인 누나가 한번 파이홀에서 어버이날로 엄청난 파이케이크를 준비했더라구요....

그게 너무 부러워서 저도 어버이날 때 한번 2주전에 예약을 했었는데 ㅋㅋㅋㅋ이번에 또 파이를 받게 되어서 생각나는 김에 리뷰 올립니당.

 

신촌 파이홀은 원래 다른 위치에 있었는데 건물주와의 계약때문에 다른 곳으로 이동했어요

원래는 자리도 적고 그랬는데 장사가 잘되어서 그런지 더 넓고 편해졌어요 ㅋㅋㅋㅋ

 

 파이홀에서 주문제작한 케이크들

 

먼저 제가 파이홀에서 주문제작한 케이크와 받은 케이크들을 보여드릴게용

 

어버이날 케이크 같은 경우엔 초는 따로 주지 않고 이렇게 박스로 포장만해주십니다. 크키가 딱 맞게 포장되기 때문에 파이가 움직일 일은 별로 없어요. 그리고 더운 여름에 가서 그런지 아메리카노를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ㅎㅎㅎ사장님께서 진짜 친절하셔요...파이의 실력자이고 신촌에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그 사실을 알고 있답니다

 

 

그리고 초콜렛 피칸 파이를 꺼내보면 이렇게 엄청나게 많은 피칸들과 초콜렛크림으로 무장해있는 파이를 발견할 수 있어요 ㅋㅋㅋ가운데에는 요청한 '엄마아빠 사랑해요' 란 글씨가 적힌 쿠키가 박혀있습니다. 분명 어버이날이라서 주문을 엄청 받았을 텐데 하나하나 글씨 열심히 써주셨더라구요....대박 감동쓰입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가나봐요

이 해의 어버이날은 아주 성공적이었습니다 ㅎㅎㅎ제 정성과 파이홀의 정성 덕분이죵^^

 

그리고 다음으로는 생일케이크를 보여드릴게요! 먼저 포장부분!

012

먼저 생일 케이크라서 핵심인 초도 원하는 만큼 주십니다 ㅎㅎㅎ 그리고 어버이날 케이크와 같이 종이박스로 포장해주시고 들고가기 편하게 비닐백도 주셔요

 

이번에 받은 글씨는 '사랑하는 오빠에게♡' 인데요 여전히 정성 넘치는 글씨실력이십니다 사장님...

그리고 겉부분의 파이가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져있고 여전히 많은 피칸들 ㅋㅋㅋ어버이날 케이크와는 다르게 아몬드가 더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ㅎㅎㅎ견과류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용

 

이건 초콜렛 피칸파이 근접샷인데요 완전 먹고싶게 생겼죠???ㅠㅠㅠㅠㅠㅠㅠ

딱 불편한점이 있다면 파이라서 썰기가 엄청 힘들어요 ㅋㅋㅋ집에서 썰어서 다행이지 썰다보니까 너무 과자가루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물론 걔네도 맛있게 주워먹은건 안비밀

진짜 피칸은 바삭바삭하지 파이소스(?)는 부드럽고 달콤하지 파이과자는 차가워도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감동 또 감동

 

이게 썰고나서 한조각 먹은 상태인데요 가운데에 초콜렛무스 같은 소스가 엄청 많이 있죠???

너무 달까 걱정했었는데 그렇게 달지도 않고 딱 제가 좋아하는 상태에요. 카카오 67% 초콜렛정도???

쓰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은 그런 초콜렛입니다. 먹으면 많이들 좋아하실 거에용

저 엄청나게 많은 아몬드 양봐요....피칸이 그렇다고 줄어든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남친,여친의 생일이나 부모님 생일, 어버이날 같은 때 주문제작하기 진짜 좋은 정성 가득 파이에요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파이 전체적인 동영상 보여드릴게요~

 

 주문 과정 & 가격

 

먼저 주문제작 하려면 파이홀 페이스북 페이지로 메세지 보내셔야돼요

메세지 답장은 그렇게 빠르지 않고 적어도 1주일전에 주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여기가 파이홀 페이스북 페이지인데요 파이홀 검색하면 금방 나옵니당 ㅎㅎㅎ

보통 답장은 3시간정도 걸려용 ㅎㅎㅎ 언제언제까지 파이를 주문제작으로 받고싶어서 연락드립니다~ 정도로 보내면돼요

 

가격은 2017년 기준이고 1호 33000원 2호 38000원 이었는데 지금은 좀 더 올랐겠죠???

대학앞인데 학생들이 막 사기엔 좀 비싸용 ㅎㅎㅎ ㅠㅠㅠ

아무튼 저는 이런식으로 메세지보냈었는데요

 

 사이즈 말하기   1호, 2호가 있고 1호가 더 작은거에용 작은사이즈여도 생각보다 작진 않아요 ㅋㅋㅋ
  크지 않을뿐
 적을 멘트 말하기   멘트는 어떤 멘트 적어달라고 보내시면 되구요
 받을 날짜 말하기   언제쯤 받고싶은지 말씀하시면 됩니다 1주일전엔 주문해야 시간적여유가 충분해보여요
 파이종류 고르기   모르겠다면 어떤어떤 맛이나 어떤어떤 느낌(ex) 과일,견과류,단맛,신맛)추천해달라고하세용 ㅎㅎㅎ

 

 

보통 파이 종류같은 경우 페이스북 페이지 사진에 엄청나게 많은 종류들이 있어서 보시고 고르시면 돼요. 원하는 파이의 사진을 메세지랑 같이 보내면 빠르게 의사소통 가능할거에용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주문을 했어가지고 후보들이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빼빼로 데이 파이도 꽤 많네용 

비록 학생들이 주문하기에는 그렇게 싼 가격은 아니에용 ㅠㅠㅠㅠㅠ아마 정성스러운 만큼 가격이 좀 나가긴하는데

진짜 특별한 날, 기념일에 한번 정성스러운 케이크를 준비해보고싶다 하실 때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큰맘 먹고 주문하시면 후회는 안할거라 장담합니당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