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스타 스레드의 가입자수가 그 어떤 인터넷 서비스보다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많은 인플루언서들과 SNS 마케팅 담당자들은 스레드 플랫폼에서 팔로워 수를 빠르게 늘리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음

● 쓰팔

이렇게 스레드 속에서 사람들이 맞팔로우하는 것은 쓰팔(쓰레드 맞팔로우)이라고 한다. 이 사람들은 아는 것이지. 새롭게 나타난 플랫폼이야 말로 팔로워 모으기 최적화 되어있다고.

● 스레드 팔로워 모아야하는 이유

다른 SNS를 통해서 팔로워 수가 10만 100만의 의미를 알았을 것이다. 단순히 나를 팔로우 하는 사람이 10만이라는 뜻이 아니다. 해당 SNS에서 그 계정의 영향력이 어마무시해진다는 의미임. 물론 스레드가 인스타그램처럼 흥할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흥하게된다면 인스타그램을 도배하고 있는 광고를 내가 할 수도 있는 것임.

 

광고 협찬 월 100만원이라는 가격의 측정은 오직 팔로워 수로만 책정된다. 많은 팔로워를 모으는 것은 SNS 서비스에서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음.

현재 스레드에서 팔로워 모으는 방법은 간단하다. 초창기 SNS이다 보니까 서로가 많은 팔로워를 모으기 위해 각종 쓰팔로켓, 쓰팔 열차, 쓰팔 버스 게시물을 올리고 있다. 이 게시물에 좋아요, 댓글, 리포스팅 흔적을 남기면 곧바로 쓰레드 맞팔로우(쓰팔)를 해주겠다는 의미다.

우리는 쓰팔이라는 단어를 갖고 있는 게시물을 찾아 그 게시물의 인기를 보면 되는 것이다. 내가 직접 쓰팔버스 게시물을 올리는 것도 좋지만, 인기 게시물에 흔적을 남겨 다른 사람들의 이목을 순식간에 집중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스레드에서 1분만에 팔로워 모으는 방법

1. 인기 게시물에 좋아요, 댓글, 리포스팅 등의 흔적을 남긴다.

2. 해당 게시물 좋아요 목록을 보고 좋아요한 이용자들을 전부 팔로잉한다.

3. 이들은 매크로 로봇이 아닌 활성 이용자이므로 대부분 쓰팔을 해준다.

4. 그렇게 3일만에 2000~3000팔로워를 빠르게 모을 수 있고, 이러한 팔로워 숫자는 많으면 많아질수록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더 빠르게 많이 늘어날 것이다.

● 정치인, 대표이사들의 스레드 홍보 열풍

도지사같은 정치인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 CEO들까지도 이런 스레드 열차에 탑승하며 팔로워를 늘리고 있다.

이경영 짤들이 정말 인기 많은데 대표적으로 Shall we 쓰팔? 짤이 있다. 사각형으로 한 눈에 띄어서 사람들 이목을 집중시키기 좋음

쓰팔 진행시켜도 큰 흰색 글자로 이목을 집중시키기 좋다.

씁팔할래 짤도 부담스러울 정도로 인기가 많더라.

웹툰짤의 대사를 바꿔서 입력하는 것인데 강렬한 색채로 사람들 이목을 집중시킨다

귀여운 펭귄 짤도 쓰팔 짤로 많이 이용되고 있는데 여성 유저들이 정말 좋아한다.

 

명심해야할 것. 언제나 SNS는 새롭게 출시된 초창기에 팔로워를 모으기 최적화 되어있다. 고인물이 생기는 순간부터는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는 사람들만 계속 노출될 것이다. 지금은 대항해시대다.

 

하루 1분만 투자해서 많은 쓰레드 팔로워들을 모으고 인기 계정을 탄생시켜 광고 협찬 월 100~200만원 모으는 것에 도전해보는 것을 추천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