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뇽하세영~ Jista입니다.

 

엄.청.난 가성비 헤어드라이어 발견해 왔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헤어드라이기가 고장났거나, 새로운 가성비 헤어드라이어를 마련하려고 검색한 분들이겠죠??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 개쩌는 상품 하나 가져왔습니다.

 

저희 집도 요번에 헤어드라이어가 단선돼서 버렸는데....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해서 다음날 아침 바로 상품받았어요...

바로 머리 말리면서 솔직히 감탄했습니다. 2~3일은 머리 말리는 거 걱정했는데 미쳤네;;

 

필립스 써모프로텍트 헤어드라이기 HP8232 입니다.

저는 이 상품의 리뷰를 보자마자 바로 구매 결정했어요.

정가는 6만원대인데 2013년도 모델이라 현재는 29000원에 떨이마냥 팔고 있고요.

원래 전문가용이라 출력이 엄청 쎄요. 머리 그냥 금방 마르고 상당히 많은 기능들이 탑재되어있어서

가성비 미친 자식입니다. 어떤 제품인지 보여드릴게요.

상품 스펙

촌스럽게 생긴 필립스의 2013년도 박스입니다........근데 외관갖고 판단할거면 이거 갖다버리고 다이슨 55만원짜리 사야합니다. 글씨체 똥망, 박스 디자인 똥망인 이 제품의 스펙은 어마어마합니다.

57도가 젤 좋은 온도

먼저 이름의 뜻 써모프로텍트는 머릿결 손상 없이 빠르게 머리를 말려주는 온도에요.

헤어드라이기 쓰는 이유가 결국 머리 빨리 말리기 위해서, 헤어 드라이 좀 해줄라고 쓰는데

써모 프로텍트는 모발을 보호하면서 머리를 손질해줍니다. 그 온도는 바로 57도

그리고 이온케어로 정전기를 잡아 머리가 산발되지 않도록 하구요.

전문가용 출력 2200W 진짜 바람 쎕니다. 단점으로 소리도 크지만 ㅎㅎㅎ이따 소리크기는 들어보세요.

또한 6가지 온도와 바람 조합이 가능하구요. 뜨거운 바람이 싫으시면 쿨샷 고고링!

노즐은 2가지가 있는데, 14mm 노즐과 볼륨 디퓨저가 있습니다.

상품 포장

쿠팡에서 주문한 것이라 오후 3시에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문앞에 놓여있습니다.

당장 헤어드라이기 고장나신 분들에게 엄청 좋습니다 ㄷㄷ.

 

저 비닐을 뜯으면 아까 보여드린 촌스러운 박스가 나타나요.으악!!!!!!!!!!!

얼른 박스 갖다 버리고 상품 구성 보여드릴게요.

상품 구성

박스를 뜯으면 쓸모없는 필립스 가이드북 2개, 필립스 헤어드라이기, 노즐 2개가 있어요.

가이드북은 온갖 언어로 번역되었는데 볼 필요가 없더라구요.

볼륨 디퓨저와 14mm 노즐이에요. 볼륨디퓨저를 보시면 중간중간 구멍이 나있는데 저 노즐을 끼면 저 구멍으로 바람이 나와요. 머리를 꽈-배기 마냥 베베 꼬아줄 수 있다는 점! 웨이브 넣고싶은 분들은 주목해야죠.

14mm노즐은 폭을 엄청 줄여놔서 바람이 강하게 나옵니다. 드라이로 머리 띄워주기, 각잡아주기 엄청 좋더라구요.

그리고 우리의 본체 필립스 HP8232 입니다. 바로 단점부터 보이는데 크기가 꽤 큰데도 불구하고 접이식이 아니에요...

그렇지만 걸이가 하나 있어서 못이 있으면 걸어둘 수 있습니당~

그리고 손잡이 부분이에용~손잡이에는 쿨샷 버튼과 바람조절 버튼, 온도조절 버튼이 있어요.

왼쪽부분은 바람 세기를 조절하는데 3단이구요. (0단계, 1단계, 2단계면 2단인가???)

오른쪽에는 온도 조절 thermo protect가 2단계 있습니다.


기본은 살짝 따-뜻한 바람이구, 한단계 더 높여주면 뜨거운 바람이에요.

근데 너무 뜨겁다~ 온도 조절 귀찮다 싶으면 쿨샷 버튼 꾹 눌러주세요~

또 단점이 발견됐는데 쿨샷버튼 꾹 누르고 있어야 찬바람이 계속 나와요.

이건 이제 드라이기에서 바람 나오는 부분인데요. 상당히 오픈되어있어 머리카락 끼기 쉽겠죠??

그니까 노즐 꼭 껴주세요. 노즐 안끼면 머리카락 껴서 심각한 상황이 나타날수도 ㄷㄷ....

뜨거운 열을 빼주는 후면부입니다. 열이 잘 배출되도록 구멍이 정말 많아요.

이 부분은 헤어드라이기 쓰고 나서 대보면 뜨겁더라구요. 땀나니까 조심쓰...

 

전체적인 설명 영상

혹시나 실물이 너무너무 궁금하신 분들은 위 동영상을 봐주세요.

전체적인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직접 써본 후기 및 마무으리

 

드라이기 소리는 크다

머리를 일부러 물 엄청 묻혀서 적셨어요. 마치 수건으로 안닦은 느낌 ㅋㅋㅋㅋ

이 상태로 말렸는데 2분이면 머리가 다 마르더라구요! 성능 미쳤다 미쳤어~~~ 6만원대가 정가라 그런지 진짜 좋게 만들었네. 역시 필립스인가??? 오래 들고있으면 좀 무거워서 팔이 아파오는 것은 함정


소리도 들어보면 좀 시끄러워요. 출력이 센 만큼 어쩔 수 없나봐용 ㅎㅎ예전 모델이기도 하구요.

쿨샷도 중간중간 넣어주면 땀도 식혀줘서 맘에 드는 녀석입니다.

 

가격은 29000원이고 로켓배송 개꿀입니다. 당장 헤어드라이기 필요하신 분들에게 가성비 드라이기로

필립스 HP8232 강추드립니다. 

크기가 큰 점은 생각해보세요. 집에 공간이 있으면 괜찮지만 큰 드라이기가 싫으시면 추천드리진 않아요.

 

이상으로 가정용 가성비 헤어드라이어, 필립스 HP8232 써모프로텍트 헤어드라이기 리뷰였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