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Jista입니당.

 

오늘은 마우스를 리뷰할건데............무선충전이 되는 마우스입니다.....건전지가 필요없어요.

보통 무선 마우스 하면 컴퓨터로부터 전력을 공급받지 않으니까 건전지가 필요하잖아요!

근데 오늘 소개할 파우트 HANDS4 무선 마우스는 스마트폰마냥 배터리를 넣어서 충전하는 마우스입니다.

유선 충전 뿐만아니라 무선 충전까지 되는 이 마우스... 디자인도 너무 이쁜데요.

 

충격과 공포를 딛고 일어서서 리뷰를 적어볼게요.

파우트 무선 마우스만의 특징

먼저 파우트 무선 마우스는 건전지가 필요 없습니다. 배터리를 넣어놨기 때문에 무선충전과 USB 5핀 커넥터로 충전이 가능해요!

두번째로 빠르고 부드러운 3단 감도 조절이 가능한데, 800/ 1200/ 1600 DPI로 설정할 수 있어서 본인 취향에, 특성에 맞게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어요. 이건 마우스라면 무조건 갖춰야하는 성능이죠 ㅎㅎ

세번째로 저소음 설계를 해서 마우스 클릭 소음이 거의 없습니다. 도서관이나 조용한 스터디룸에서 노트북 사용할 때

절-대 눈치 안보입니다.

 

배터리를 사용하는데 사용 시간이 짧을까, 충전 시간이 길까봐 걱정이세요?

3분 충전을 해주면 24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1시간 충전을 하면 30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평소에 건전지가 언제 떨어질까, 건전지가 별로 없어서 마우스 성능이 저하될까 전혀 걱정되지 않아요.

 

심지어 마우스를 좀 더 오래 쓸 수 있도록 절전모드도 도입해놨어요.

오토 슬리핑 모드로 마우스의 배터리를 더 오래 쓸 수 있습니다.

 

7/4 현재 배터리를 보았더니 생각보다 오래가지 않습니다. 1시간 충전하면 30일동안 된다는건 과장같고 일주일정도 버팁니다.

이제 언박싱부터 차근차근 보여드릴게요.

 

 

 

 

 

상품 포장

마우스는 작은 박스에 포장되어 오는데요. 처음 주문할 땐 무선충전 마우스라 무선충전기도 있을 줄 알았는데 들어있진 않더라구요 ㅎㅎ.

마우스 포장비닐을 벗겨주면 아주 우아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검정색 파우트 마우스가 보입니다.

이 플라스틱 포장만 하나 딸랑 있어가지고 뭐가 들어있을지 궁금한데요.

 

상품 구성을 보여드릴게요.

상품 구성

상품 구성은 파우트 무선 마우스와 나노리시버, 5핀 충전케이블, 가이드북으로 구성되어있구요.

나노리시버는 컴퓨터 USB에 꽂아주시면 돼요. 컴퓨터에 소프트웨어가 바로 설치되어서 너무 간편하거든요.

5핀 케이블은 무선충전기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유선충전하라고 놔뒀어요. 주문할때는 무선충전기도 같이 오는 줄 알았지만 아쉽쓰 ㅎㅎ

가이드북은 대략적인 상품 스펙이 적혀있는데 딱히 의미 없는 것 같아요.

워낙 작동법이 간단하거든요.

파우트 무선 마우스는 검정색이 진리인 것 같습니다.

일단 색상부터가 엄청 고급져 보이고 앞쪽에는 알루미늄 패턴 휠이 있어서 미끄러짐이 없어요.

그 뒤에는 DPI 버튼이 있는데 DPI를 원하는 데로 3단 조절 가능합니다.

마우스의 곡선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서 우아한 자태를 뽐내네요~

크기도 살짝 작은 편이라서 노트북 사용하는 분들이 들고다니기 엄청 편할거에요.

뒷면을 보시면 세가지 중요 포인트가 있어요.

첫번째로 ON/OFF 버튼인데 ON으로 해놓으셔야 마우스가 작동됩니다! OFF 해놓고 배터리 없나 하시면 안돼용~

두번째로 + 표시가 되어있는 부분인데요. 저 부분이 배터리가 있는 부분이라 무선충전하실 때 마우스의 + 부분을 무선충전기에 갖다 대셔야해요. 요즘 무선충전기는 워낙 커서 대충놔도 다 충전 되지만요 ㅎㅎ

세번째로 나노리시버입니다. 다른 무선마우스들 처럼 USB 리시버가 마우스 안에 있어서 휴대하기 완전 편해요.

마우스의 앞부분을 보시면 5핀 구멍이 보이는데요. 저 구멍을 통해서 유선 충전하시면 됩니다.

최근에는 USB C타입을 많이 쓰는데 마우스 유선 충전은 5핀이라 아쉬워요... 5핀 케이블 요즘에 안써서 갖다 버렸거든요 ㅋㅋㅋ

5핀 케이블을 꽂아서 충전하시면 스마트폰마냥 빨강색 불이 들어옵니다. 충전중이라는 뜻이고 충전이 완료되면 빨간 불이 꺼져요.

무선충전은 모양새거 더 재밌어요 ㅋㅋㅋ스마트폰인줄 알았잖아!!

무선충전 및 마우스 성능 테스트

집에 스탠드형 무선충전기 밖에 없어서 거기에다가 충전해봤는데요. 진짜 충전 됩니다 ㄷㄷㄷㄷㄷ

무선충전기에 초록불 들어오고 마우스에 빨간 불 들어오는거 보세요...

ㅋㅋㅋㅋㅋ누가 보면 이게 뭐냐고 할 정도의 기술이네요.

어머나 이게 뭔 마우스야

 

이제 파우트 저소음 설계 마우스의 소음을 보여드릴게요. 다른 일반 마우스와 클릭소리가 얼마나 차이나는지 찍어보았는데요. 진짜 소음이 거의 안납니다.

물론 이거 게임할 때 타격감 없어서 답답한데 노트북 쓰시는 분들은 상관 없죠.

도서관 갈 때 , 스터디카페에서 공부할 때 눈치가 전혀 안보여요. 소리 진짜 작거든요.

 

마우스에 끊김이 있나도 테스트해봤는데 전-혀 끊김 없습니다. 개꿀

무선 마우스 사용할 때 제일 짜증나는 건 렉걸릴때에요. 렉이 걸리면 이게 마우스문제인지 건전지 문제인지 헷갈리거든요. 근데 파우트 마우스는 배터리를 써서 건전지문제일리가 전혀 없어요.

마우스 문제면 항의해야지! 했지만 전혀 문제 없습니다. 너무 깔끔하고 부드러워요.

이것이 1200DPI 의 힘인가???

전체적인 사용기

 

한 5일정도 사용해봤을 때 배터리 걱정도 전혀 안들고, 사용감이 너무 부드러워서 대 만족입니다.

휴대성이 좋은게 무엇보다 넘 최고.

물론 마우스 크기가 게이밍 마우스보다 작아서 손이 큰 분들은 불편하다고 느끼실거에요.

저도 첨에는 안익숙했지만 사용하다보니 괜찮아졌어요.

 

그리고 무선충전기 없으신 분들은 유선충전 하셔야 하는데 마이크로 5핀입니다. 이 점도 참고하시구요.

 

2만원대 중반의 가격으로 성능에 비해 가격도 저렴해요.

디자인도 깔끔하니 이쁘고 불편한점을 전혀 느끼지 못한 파우트 HANDS4 저소음 무선 마우스 리뷰였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