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뇽하세용 Jista입니다!

 

오늘은 남자분들 그루밍하는데 필수인 코털 정리 아이템! 카와사키 M7 코털정리기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이름만 봐도 아시겠지만 일본에서 만들어진 제품이고 수입해서 팔고 있어요.

 

디자인이 정말 세련되었고 전동칫솔마냥 코털 정리하는데 아프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귀찮은 코털 가위 작업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답니다.

 

어떤 제품인지 바로 보여드릴게요.

상품 포장

상품은 우체국 배송을 통해 배송되었구요.

상품에 손상이 가지 않게 뽁뽁이로 감싸져있어요. 근데 구성품을 보니 절대 손상가지 않을 것 같던데요ㅎㅎㅎㅎ.

포장박스도 이쁜 은색으로 되어있어요. 글씨체부터 진짜 멋있더라구요... 간. 지. 폭. 발 그 자체 ㄷㄷㄷㄷ

대부분 일본어로 적혀있어서 바로 패스했습니다.

한국어로 된 설명서가 따로 있으면 좋았을텐데요 ㅠㅠ

상품 구성 및 사진

구성품은 날 청소기와 여분 날, 카와사키 M7 본체, AA 사이즈 배터리입니다.

배터리가 AA라서 진짜 오래갈 것 같구요.

뭔가 카와사키 M7은 립스틱보다 살짝 큰 느낌입니다.

 

카와사키 M7에 건전지를 넣는 영상입니다. 전체적으로 어떤 모습인지 확인할 수 있어요.

워낙 간단하고 편리함을 자랑하는 제품이라 조립도 쉽더라구요.

 

사진으로 제품을 보시면 정말 멋있습니다.

외관도 엄청 튼튼한 합금으로 되어있고, 물로 씻어도 문제 없도록 방수 코팅을 해두었다고 해요.

게다가 앞부분은 돔형으로 되어있어 콧구멍 모양과 딱 맞습니다. 넣어도 이질감이 크지 않아요.

크기는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라서 들고다니기에도 문제 없어요.

검은 바는 스위치인데 위로 올리면 on이고 아래로 내리면 off입니다.

작동도 정말 쉽고 바 디자인도 완전 멋있네요... 디자인을 엄청 신경썼나봐요.

그리고 앞부분의 모습인데 어느정도 두께가 있는 외관이라 살이 베일 위험이 적습니다.

뚜껑을 닫아주면 전혀 코털정리기인지 모를 정도입니다. 심지어 바깥에 적혀있는 M-7와 카와사키 세키 로고는... 멋드러짐을 더해주고요.

들고다니면 사람들이 관심 가져할만한 제품이에용 ㅎㅎ

 

제품 사용기

 

카와사키 M7을 켜주면 꽤나 큰 소리로 날이 돌아갑니다. 그만큼 모터의 힘이 강력하다는 뜻이죠.

이제 이 코털정리기를 제 코에 써볼텐데요.

 

보시기전에 아셔야할 점은 코털정리기와 바리깡은 다르다는 점이에요.

바리깡은 싹 밀어버리는데 초점을 두지만 코털정리기는 코털을 정리한다는 개념입니다. 살짝 다듬는 정도??

절대 싹 다 밀어버리지 않고 끝부분만, 튀어나온 부분만 조금씩 다듬어 줍니다.

 

코털은 본래 외부 먼지 유입을 막는 용도니 꼭 필요하거든요 ㅎㅎ다 밀면 안돼요~

왼쪽 : 정리 전, 오른쪽 : 정리 후

직접 콧구멍에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왼쪽이 코털 정리 전이구, 오른쪽이 코털 정리 후입니다.

보시면 꽤 깔끔해진 모습이죠?? 머리카락으로 따지면 숫을 친 느낌ㅎㅎㅎ

얼마나 잘렸는지 확인하려고 콧구멍에 손도 넣어봤어요...

손가락에 보시면 진짜진짜 몇mm도 안되는 길이의 코털들이 다닥다닥 붙어있습니다.

날을 보셔도 아주 조금씩 털이 묻어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코털정리기는 코털을 밀어버리는 것이 아니라 아주 조금씩 깎아주는 제품이에요.

 

이런 코털들은 위생을 위해 바로바로 씻어주어야겠죠 ㅎㅎㅎ원래 뚜껑 안열고 씻어도 되지만 이왕 사진찍으려고 뚜껑 연 김에 날만 물로 씻어주었습니다.

물로 씻어주면 코털들이 금방금방 날아간답니다~

사용하면서 얌전히 있으면 아프지 않고 잘 깎이더라구요.

하지만 코털을 밀어버릴 생각으로 콧속에 밀어넣거나 살에 엄청 붙여버린다면??

살이 눌려서 날 안까지 들어갈 수 있어요...그러면 살이 베일수가 있답니다. 전기면도기 생각하시면 돼요...

 

그렇기 때문에 너무 욕심부리지 말고 콧구멍 밖으로 나온 코털만 정리하자~ 라고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머리카락을 넣어보는 영상

긴 코털을 넣을 땐 어떻게 될지 궁금해서 머리카락을 넣어봤어요.

처음에는 머리카락이 조금씩 깎이며 밀려나는데 억지로 쭉쭉 넣다보니까 아예 엉켜버리더라구요.

머리카락을 확 잡아당깁니다...

그래도 확 잡아당겨지기 전까진 잘 깎였더라구요.

억지로 코털 밀라고 하지 마세요! 그냥 끝부분만 정리한다고 생각하세요!!

저도 살짝 다쳤거든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사용하는데 너무 편하고 디자인도 완전 만족이에요.

전동 칫솔 사용하는 기분이더라구요 ㅎㅎ. 혹시나 그루밍하는데, 코털 정리하는데 귀차니즘이 심하신 분들은 구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편하긴 엄청 편해요!

 

지금까지 남성 그루밍에 도움이 되는 코털제거기! 가와사키 M7 리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