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Jista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s10, 노트9 과 같은 스마트폰 충전기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자성을 이용해서 너무나도 편리한 자석 케이블인데요. 제품명은 DGG 마그네틱 고속 충전 케이블 USB C타입입니다.

물론 커넥터만 바꿔주면 8핀, 5핀 , C타입 전부 호환 가능합니다.

 

커넥터의 가격도 2000원안팎으로 엄청 저렴하고, 무선충전기만큼 편리해서 제가 애용하는 제품이에요.

어떤 제품인지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상품 스펙

마그네틱 케이블은 1m , 2m짜리가 있고 정격출력이 3A로 다른 충전케이블과 같습니다.

색상은 블랙 블루 레드가 있는데 특히 블루가 엄청 이쁘게 나왔어요...그래서 저는 바로 블루로 주문했습니당.

재질은 나일론, 금속, 실리콘으로 만들어져서 엄청 단단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스마트폰 케이스와 호환되게 하기 위해서 커넥터부분에 굴곡을 주었어요.

상품 포장 

워낙 잘팔리는 제품이다보니까 완판이 자주되는데요.

제가 구매했을 때 완판돼서 10일만에 받았습니당 ㅠㅠ 까먹으니까 오더라구요 ㅎㅎ.

상품은 이렇게 큰 박스에 담겨져오는데요. 커넥터와 케이블이 전부 비닐포장되어있습니다.

솔직히 커넥터는 크기가 엄청 작으니까 비닐포장 말고 간단포장해서 우체국 우편으로 보냈으면 하네요 ㅎㅎ택배비도 만만치 않으니깐요...

저는 이벤트 중이라 케이블을 두개나 받았습니다 ㅎㅎㅎ물론 지금까지 쓴 마그네틱 케이블들은 커넥터가 더 빨리 부숴졌습니다.

 

상품 구성

 

먼저 파랑색 케이블부터 보여드릴게요. 윗부분을 보시면 케이블의 끝과 끝이 딱 달라붙어있어요. 마치 용의 머리가 꼬리를 무는듯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저 부분에 자성이 있어가지고 서로 달라붙더라구요 ㅎㅎㅎ

우연치 않게 휴대하기 편할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한 여러겹으로 빙빙 꼬아서 만든 소재를 사용해서 가방안에 놔둬도 꼬이지 않더라구요.

끝부분의 특이한 점은 원형으로 되어있다는 점이에요. 기존 다른 제품들은 전부 커넥터가 1자모양이라 연결부분도 1자였어요.

하지만 DGG 마그네틱 케이블은 원형으로 만들어서 막 던져도 지들끼리 모양 맞춰 붙더라구요.

자성이 강하기도 하고 원형모양이라 어느 방향이든 딱 달라붙어요.

 

또한 커넥터도 원형으로 생겨서 모양을 맞췄습니다.

지금까지 쓴 마그네틱 케이블들은 커넥터가 너무 잘 부숴져가지고 신뢰가 없었는데요.

DGG 마그네틱 케이블은 만져보니 플라스틱 재질도 아니고 단단해보입니다.

일단 5일간 썼을 땐 튼튼했어요. 만약 부숴지면 바로 리뷰 남기겠습니당...

 

그리고 전원을 연결해주면 이렇게 파랑색 불빛이 들어옵니다.

이 LED는 어두운 곳에서 케이블을 찾기 힘들 때 도움을 주는데요.

MT 갈 때나 다른 누군가가 자야해서 방에 불을 껐을 때, 충전 케이블 찾기 힘들었잖아요!

이 LED 불빛 덕분에 금방 찾아요. 작지만 쓸모있는 기능입니다.

 

자성도 엄청 강해서 조금만 가까이 대도 먹이를 노리는 맹수마냥 달려듭니다.

생긴게 점점 뱀같아 보이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케이스와 호환되게 하기 위해서 끝부분이 오목합니다. 저 부분이 일자면 안들어가지만 살짝 패여있어서 대부분 케이스에 호환되는 것 같더라구요.

일단 제 케이스에는 잘 호환되는 모습이에요!

마그네틱 케이블을 사용할 때는 저 부분을 항상 껴두거든요.

이게 얼마나 편리하냐면요.

한손으로 충전기 연결이 가능합니다. 거의 무선충전기의 절반만큼 편리해요.

너무 편해~~~~~~~~~~

무선충전기는 막 던져도 충전이 돼서 진짜 역대급으로 편리하지만 충전속도가 조금 딸려서 불편했거든요 ㅠㅠㅠ

급할 때, 시간 없을 때 배터리도 없는데 충전도 느리면....급하다고 나는!!

그런데 한손으로 충전기 연결하는 기술을 마그네틱 고속 충전 케이블이 해냅니다.

기존 유선 충전기는 두손으로 충전기 꼽으시죠?ㅎㅅㅎ

성능 테스트

이제 충전성능 테스트를 보여드릴게요.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고속충전 지원합니다.

처음에는 자꾸 충전기 연결 확인하라고 하며 충전속도가 엄청 느리더라구요. 무슨 문제인지 아직도 모르겠지만

5~6번정도 뺐다 끼니까 제대로 충전됐습니다.

왼쪽은 DGG 마그네틱 케이블이구요. 오른쪽은 MORUN 사의 유선 고속충전 케이블입니다.

둘의 충전속도가 같은것으로 보아 고속 충전 확실히 지원합니다.

 

충전속도 느리면 고속충전이란 이름 떼버려야죠 솔직히!

 

게다가 자성도 엄청 세고 케이블이 얼마나 튼튼한지 스마트폰을 거꾸로 매달아도 안떨어지더라구요...

미쳤다 미쳤어~~ 보통 스마트폰 무게 못견디고 뚝 떨어져야하는데 ㅎㅎㅎㅎ

보조배터리로 충전하면서 걱정 안해도 돼요.

쥐불놀이해도 문제 없을듯^^ㅋㅋㅋㅋㅋ

마무으리

저번에 산 마그네틱 케이블은 커넥터가 1주일만에 부숴져서 버렸습니당 ㅠㅠㅠㅠㅠㅠㅠ

이번건 2세대라서 커넥터가 오래갔으면 좋겠네요.

일단 자성이랑 케이블 내구성은 오집니다. 진짜 튼튼해요. 영상보시면 와닿으실거에요.

 

충전속도도 다른 충전기처럼 양호해서 한번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색깔도 이쁘고해서 만족이에요!

 

지금까지 DGG 2세대 마그네틱 고속 충전 케이블 리뷰였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