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양~Jista입니다!

 

오늘은 전지적 참견 시점 15회에서 이영자가 그토록~ 극찬을 했던 맛집! 청담동 영천영화를 갔다왔어요.

청담 사거리 안쪽에 위치하고 가게가 엄~청 크더라구요.

솔직히 전참시에서 이영자가 너무 맛있게 먹어가지고 가보고 싶었는데 오늘 드디어 기회가 됐습니다 ㅎㅎ

 

청담역에서 내리면 좀 머니까 차끌고 가시는 걸 추천드리구요.

가게 앞에는 차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입니다. 새벽에 가도 돼요 ㅋㅋ

 

영천영화는 한우 육회비빔밥으로 유명한데, 진짜 고오오급 한우란 걸 느낄 정도로 식감이 좋고 맛있어요.

가게 외관부터 메뉴판, 음식 사진까지 만족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게 외관

가게 외관의 모습인데요. 한식당 답게 기와집 지붕으로 디자인이 되어있어요. 딱 봐도 아! 여기 한식 파는 곳이다 감이 오더라구요.

가게 앞에는 차들이 좀 주차되어있구요. 메뉴판도 들어가기전에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 놀랐던건...밖에서 봐도 가게 크기가 엄청 길다...크다... 라는 점이에요.

얼마나 장사가 잘되면 청담에서 이정도 규모의 가게를 유지할 수 있을까 ㅎㅎㅎ매출이 장난 아닌가봐요 기대기대~

이영자 추천 맛집답게 가게 앞에 스탠딩 팜플렛을 걸어뒀어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5회 방영!!

게다가 한우 육회비빔밥을 '아무데서나 보지 못하는 육회비빔밥' 이라고 묘사했더라구요.

 

얼마나 맛있는거야???!!!

가게 내부

가게 내부의 모습이에요. 가게가 엄청 큼직하고 테이블당 간격이 넓어서 통행하기가 엄청 편하답니다.

내부의 인테리어도 엄청 깔끔하고 한국 식당의 분위기를 잘 살려냈어요.

기둥에는 많은 연예인들의 흔적...싸인이 많더라구요. 인기집이다 진짜.

안에는 룸도 있어가지고 사람들 시선 신경쓰지 않고 안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중간에 있는 칸막이는 테이블을 붙여야할 경우 직접 치워주십니다. 서비스가 완전 좋아유.

고기는 옆에서 직접 썰더라구요. 그래서 한우 육회의 품질을 아주 신선하게 유지하나봐요.

직접 고기써는 모습을 보니까 음식 품질에 대한 신뢰가 생겼어요.

 

메뉴판

먼저 큰 메뉴판이에요. 대략적으로 인기있는 메뉴들이 적혀있습니다.

여기서 인기있는 메뉴는 한우 육회비빔밥이고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한우 설렁탕, 한우소고기국밥을 시키셔도 괜찮아 보입니다.

만원 이하부터 엄청 비싼 메뉴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메뉴가 있어서 지갑 사정에 맞춰 드실 수 있어요.

위는 모든메뉴를 볼 수 있는 메뉴판인데요.

좀 특이한 점이 있다면 와인도 판다는 것인데요. 소고기엔 역시...레드와인을 시켜먹으라 이말인가~?

저희는 조금 고민하다가 바로 인기메뉴들을 주문했어요.

한우 육회비빔밥(+된장찌개세트), 한우설렁탕, 한우 육회를 주문했답니다.

음식 사진

음식을 주문하면 제일 먼저 나오는 밑반찬 6종 세트에요.

다양한 봄나물들과 한식 밑반찬이 인상적인데요. 맛들은 대부분 평범했답니다.

김치조차도 맛있기보다는 먹을만 하다 정도??

맛과는 별개로 반찬들이 싱싱한건 인정합니다.

되게 관리를 잘 했나봐요. 역시 비싼 가게는 밑반찬 퀄리티도 ㄷㄷ...

그 와중에 일행중 한명은 콩나물이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평범하다 생각했는데 역시 맛은 취향차이인가봐요 ㅋㅋㅋ

7분정도 기다리니 제일먼저 나온 한우설렁탕입니다. 가격은 8000원이구요.

설렁탕 안에는 소면과 한우고기가 조금 들어있어요. 국물이 찐~해서 전날 술마신 분들이 해장하기 딱 좋더라구요.

면의 두께는 이정도로 엄청 얇아요. 고기가 더 들어갔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8000원짜리니깐요 ㅠㅠ

부담없이 드시기에 괜찮을 것 같습니다. 양은 한끼하기 딱 적당한 양입니다. 배가 엄청 부르지 않아요.


드디어 나온 한우육회비빔밥! 밥과 한우 육회 + 된장찌개가 한 세트인데요. 된장찌개는 엄청 나중에 나옵니다.

19000원짜리라 육회 양이 많을 줄 알았는데 일반 고깃집과 양은 비슷하더라구요.

이럴라면 엄청 맛있어야하는데??? 마~ 자신있나?

공기밥을 넣고 샥샥샥 비벼줍니다~ 샥샥샥~~~

벌써부터 침이 고이기 시작하는데요.

한입 넣어서 먹어보니까 캬............................감탄사가 절로 나와.....................

한우 질이 좋아서 19000원이구나...

한우가 장학생인가봐요... A+++ 한우인가봐... 이런 성적우수한우면...난 흑우가 돼도 좋아♥

너무 맛있다.

 

입에 넣으면 참기름의 고소함과 한우 육회의 부드러우면서 씹히는 식감, 신선한 야채들의 조화가 미쳤습니다. 왜 이영자가 입이 닳도록 칭찬한지 알겠어요.

게다가 먹다보면 고기가 엄청 부족하지도 않아요. 얘도 한끼하기 적당한 양??

그리고 밥을 절반정도 먹었을 때 나오는 된장찌개...얘도 퀄리티가 미쳤어요.

좀 작은 그릇, 밥그릇에 나오는데 국물 색부터 남달라...흐리멍텅한 된장찌개 색이 아니라 엄청 진한 된장찌개색이에요.

저 된장 생으로 냄새 맡았으면 엄청 지독했을텐데, 찌개로 넣으니까 진한 국물 맛을 내더라구요.


 

팽이버섯과 대파, 쪽파, 두부가 건더기로 들어있는데 고소한 된장과 너무 잘어울리잖아!!!

진짜 존맛탱임 ㅠㅠㅠㅠ저 된장찌개 포장해가고싶었어요.


그리고 저희가 추가로 시킨 38000원짜리 육회 1인분입니다. 육회로만 가득해서 양이 꽤 많아요. 육회비빔밥에 들어있는 육회가 모자를 경우 한우육회로 배를 채워주세용~

오늘 진짜 기름칠 많이했네 ㅎㅎㅎ

저 육회도 참기름과 잘 버무려져서 아주 고소합니다. 육회 색깔부터 선홍색 핏빛이 돌잖아요~

마무으리

꺼-억~~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설렁탕은 좀 남겼지만 육회비빔밥만큼은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배가 엄청 부르다보니 한우육회도 좀 남기게 되더라구요 ㅠㅠㅠ

 

청담동이라 가격이 사악합니다. 왜이리 비싸!!19000원이라...좀 부담되는 가격이죠 ㅠㅠ한우 육회 1인분도 38000원이구요. 전 돈때문에 재방문은 당분간 힘들 것 같아요 ㅎㅎ

그러나 맛만큼은 그만큼의 값어치를 합니다.

서비스도 정말 괜찮구 밑반찬도 싱싱해요. 

 

만약 지갑에 여유가 되시고 진짜 맛있는 한우 육회비빔밥을 맛보고싶다면 청담 영천영화 괜찮습니다.

이상으로 리뷰 마칠게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or 댓글로 Jista에게 뿌듯함을 주세용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