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양~Jista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신촌에서 제일 고급진 중식당, 복성각을 리뷰하겠습니다.

신촌 복성각은 고급 중식당이라 돈도 엄청 많이 벌어서, 1~4층까지 자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단체로 회식하기에 너무 좋아요. 근데도 점심에 가면 웨이팅 있는거 무엇?

음식은 가격이 좀 나가지만 건더기가 많고, 좋은 재료를 썻다는게 느껴집니다.

비싼데 안좋은 재료 쓰면 안좋아요~

그래서 회식으로 중식생각나는데 어디갈까? 하면 복성각이 제일 먼저 떠오르나봉가.

위치는 신촌 할리스커피 바로 뒤쪽!

뒤쪽이라 눈에 잘 안띄는데, 손님 왜이렇게 많은걸까여;;

가게 외관

찾아가면 중국집 생각이 바로나는, 빨강색 한자가 보여요.

그리고 영업시간은 연중 무휴 11: 20 ~22:00라고 현수막 붙어있음 ㅎㅎ

300평이나 돼서 엄청 넓네요.

 

들어가셔서 몇명이 왔다고 얘기하시면, 자리 있는 층으로 안내해주십니다.

12시~12시30분에 가면 웨이팅 할 수 있어요.

가게 내부

저희는 2층으로 안내받았어요.

2층의 내부는 바글바글, 사람이 가득차있습니다. 분위기만 보세요 분위기만 ㅋㅋㅋ

좌석간 간격은 넓어서 사람이 많은데도 쾌적함을 느낍니다.

중국식 인테리어는 덤, 조명은 밝은 형광등이라서 우아한 느낌은 덜합니다.

그냥 벽면 인테리어가 우아하다는 느낌을 아주 살~짝 주는듯?

자리에 앉으면 기본적인 반찬을 세팅해줍니다.

테이블 크기는 은근 큼직해서, 많은 요리를 놔둬도 되더라구요. 핸드폰 놓을 공간 있음.

메뉴판

012345
오른쪽으로 돌려보세요~

메뉴가 진짜 많죠. 복성각, 유명한 식당이라고 많은 요리를 할 줄 아나봐요.

코스요리도 있어서 귀하신 몸이라면 코스 시키셔도 ㅎㅎㅎ

짜장면 가격 자체는 높지 않아서 혼밥하기도 갠춘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에요. 나름 고급 메뉴들위주로 주문했답니다 ㅎㅎㅎ 크림새우가 너무 맛나보여서 주문했고, 군만두는 메뉴판에 없는데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근데 비싸;;

고급메뉴들이라고 가격들이 ㅎㄷㄷ...학생이 먹긴 힘든 요리들이죠.

 

 

 

 

 

음식 사진

기본 반찬들이에요. 김치랑 단무지 양파가 있는데, 간장은 탕수육 시켜서 줌 ㅋㅋㅋ

김치는 살짝, 아주 살짝 익은 김치라서 제 입맛에 맞구요. 단무지나 양파는 관리가 잘 됐나봐요.

전혀 메말랐다는 느낌이 없음.

가장 먼저 나온 메뉴는 크림새우입니다. 솔직히 양적으로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데코레이션도 꽤 이쁘게 해놓은듯해서 사진 한방 촬칵~

한조각 집어서 앞접시에 놔뒀는데, 토실토실 합니다.

한입 앙~ 물어주면 부드러워요. 껍질이 까져있어서 먹기 너무 편해요.

꼬리만 쏙 빼서 드시면 되고, 크림소스는 새콤달콤해서 입맛을 돋궈줌 ㅋㅋㅋDelicious~

새우의 두께는 이정도?? 튀김 두께가 두껍지 않아서, 사기라는 생각은 안듬.

근데 가격이 워낙비싸가지고 ㅠㅠ한조각 한조각 소중히 먹었습니당.


그 다음은 탕수육이에요.

무슨 컨셉 탕수육 시킨 줄 알았는데, 기본 탕수육이 난에 쌓여서 오더라구요. 개신기방기해

비쥬얼부터 일단 시선강탈 오졌음. 그리고 막 해갖고온 요리라 전혀 눅눅하지 않아요.

난도 바삭바삭해가지고 뜯은 뒤 탕수육 소스에 찍어먹으면 Delicious...

 

소스도 크림새우마냥 새콤달콤 ㅠㅠㅠㅠㅠ진짜 맛있어요. 탕수육 1등이라기엔 부족하지만, 완전 만족쓰임.


그 다음으로 나온 짜장면, 흰색과 검정의 대비가 느껴지시나요?

플레이팅이 너무 깔끔합니다. 가운데 해산물들, 야채 채소류들이 풍부하게 들어서 맛있어보여요.

촵촵 비벼가지고 한입 했는데, 캬 맛있어.

적당히 짭쪼롬해가지고 단무지랑 김치 집어서 먹는데, 만족스러워요 ㅠㅠㅠ

뭔가 살짝 고춧가루 땡겼음 ㅋㅋㅋ


볶음밥은 제일 평범했음. 맛보니까 적당히 간이 잘됐다 정도?? 양도 엄청 많은 편이 아니라서, 밥드시고 싶은 분들이 주문하면 좋을듯요.


마지막으로 우삼겹 짬뽕...

우삼겹 양 미쳤다, 청경채 색깔 고운거봐... 솔직히 먹어봤던 우삼겹 짬뽕중 1등은 연희동 연대 서문에 있는 박가네 짬뽕이지만, 여기는 채소가 풍부해요. 박가네는 자극적인 맛 끝판왕 ㅎㅋㅎㅋㅎㅋ

복성각 짬뽕은 재료가 좋아서 적당히 맛있게 먹을만했어요. 맵기도 엄청 맵기보다는, 담백한 매움 입니다.

짜장면이 안땡기면 무족권 이거 시킬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군만두인데, 이건 안시키셔도됨 ㅋㅋㅋㅋ

그냥 8000원짜리 군만두는 어떨까 궁금해서 올려봤는데, 속에 든 것도 다른 군만두랑 비슷해요. 기름만 좋은 기름 쓴 것 같아요. 맛도 특이한 점을 느끼진 못했습니다.

마무으리

이렇게 많았던 음식들이...

다먹고 나니까

탈탈탈 싹싹 비워졌습니다~ 우삼겹 짬뽕은 양이 많아가지고 조금 남긴거봐요 ㅋㅋㅋ

역시 만원짜리 클라스???

 

맛은 진짜 괜찮았어요. 비싼데 맛없으면,,,아주 크게 혼나는겁니다~

군만두는 다시말하지만 안시켜도 됩니당~~


 

가격은 솔직히 학생이 가기에 빡셌습니다. 뭔가 회식때 가면 좋을 듯 해요.

웨이팅은 12시 30분까지 좀 있었고, 그 이후로 여유가 생겼어요. 가실 예정이라면 꼭 예약하세요.

 

단체로 가면 음식 나오는 데 시간이 좀 걸리니까, 요리 먼저 시키시고 짜장이나 짬뽕 시키세요.

 

이상으로 신촌 복성각 리뷰 마칠게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or 댓글 부탁드려요~ 공감 or 댓글은 Jista에게 큰 힘이 됩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