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마트 노브랜드 민생라면 리뷰

category 소비롱/먹거리 2019. 10. 12. 23:04

양양~Jista입니다.

 

오늘은 가격 거품을 쫙 뺀 브랜드로 유명한 노브랜드의 라면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라면 이름은 민생라면이구요. 이마트 자체제작 라면이죠 ㅎㅎㅎ

 

노브랜드는 극한의 가성비를 추구하다보니 진짜 저렴합니다. 민생라면의 가격은 5봉지 1950원으로 한봉지에 400원보다 저렴해...시중에서 저렴하다고 유명한 진라면보다 저렴합니다.

 

그렇다면 맛은 어떨까요?? 오늘의 핵심은 저렴한 민생라면이 얼마나 맛을 낼 수 있을지 입니다.

민생라면은 기본적으로 하얗게 생겼습니다.

마치 사골 라면이 생각나는 비쥬얼이에요 ㅋㅋㅋ그런데도 맛은 얼큰한 맛이라고 적혀있네요.

제품의 신념은 '거품을 걷어내고 든든한 한끼만 담았다' 입니다.

 

캬 신념부터 아주 기대가 됩니다.

봉지를 뜯어줍니다. 바로 해먹을거거든요.

면발의 크기는 다른 라면들과 비슷합니다. 근데 면발에 살짝살짝 밀가루 터진부분(?) 들이 보여요.

흠...이런 디테일한 점에서는 퀄리티가 다른 라면보다 낮은 것 같습니다.

스프는 한개만 들어있습니다. 마치 안성탕면처럼 분말스프안에 약간의 야채,채소조미료등이 같이 들었나봅니다.

분말스프 색은 갈색으로, 생긴건 된장을 연상시키는데 얼큰한 맛이네요 ㅋㅋ

색 매치를 이렇게 못하나~?

슬슬 끓이기 시작합니다.

아무래도 조미료들이 안보이다 보니, 뭔가 허젼해보이는 라면 비쥬얼입니다.

 

그래서 계란을 넣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다 끓이고 사진 한방 찍을랬는데 김이 너무 모락모락나 ㅠㅠㅠ

사진에 김 올라오는거 담겨있으면 되게 먹음직스럽지 않아요?ㅎㅎㅎ

 

김 다 없애고 제대로 찍었습니다.

생각보다...맛이 진하지 않아요.

포장지 색깔은 사골마냥 엄청 진할 것 같았는데, 매콤함이 강하지 않구요.

안성탕면의 구수한 맛이 살짝 나긴 하는데, 안성탕면보다 더 얕은 맛입니다.

 

한마디로 맛이 덜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면발이 맛없어요. 탱글함은 다른 라면들과 비슷한데, 면발 맛 자체가 떨어집니다.

 

물을 많이 넣어서 그런가 해서 여러번 다시 끓여먹어봤는데(물론 다른날), 가격대가 낮다보니 맛도 타 브랜드 라면보다 덜한 것 같습니다.


라면가격은 왜 차이날까 싶었는데, 맛의 차이가 있긴 있군요.


민생라면을 맛있게 먹으려면, 파 송송 썰고, 고추기름, 고추 , 당근, 계란, 치즈 넣어주세요.

 

아니면..타 브랜드 라면 사먹는게 속 편합니다.

 

이상으로 이마트 민생라면 솔직리뷰 마치겠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or 댓글 부탁드려요! 공감 or 댓글은 Jista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