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양~Jista입니다!

 

야식으로 진짜 유명한 녀석이 하나 있죠. 바로 치킨인데요.

요즘 롤드컵을 많이해서 치킨을 많이시켜먹어요 ㅋㅋㅋㅋ 최근에는 누가 준 기프티콘으로 BBQ 극한왕갈비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진짜 존맛탱.

 

기프티콘으로 시키면 치킨을 적게준다??? 싫어한다???

다행히 저희집 앞 치킨집은 그런거 없었구요.

인터넷으로 주문하려다가, 가입해야해서 전화로 했어요.

전화 걸고, 기프티콘으로 치킨 주문하려구요. 제가 직접 가게 가서 가져올게요! 했습니다.

그러면 사장님이 기프티콘 바코드 숫자 부르라고 해요. 그거 부르면 그쪽 컴퓨터에 어떤 치킨의 기프티콘인지 뜹니다.

30분뒤 찾아오래서 찾아감 ㅎㅎ


치킨 슝슝 들고 왔어요. 캬 무랑 콜라까지 들어있어요 ㅎㅎㅎ개비싸;;

극한왕갈비치킨의 칼로리는 1300~1400kcal정도 되구요.

 

조~금 칼로리가 높지만 맛있으면 0 kcal^^

 

치킨 오픈식입니다~

제가 배달비때문에 짜증나서 프랜차이즈 치킨을 안먹은지 오래됐어요.

그래서 기념으로 찍어봤습니다 ㅎㅎㅎ비쥬얼 미쳤죠???

중간중간 고추가 들어있구요. 살짝 매콤함을 첨가하려 했나봐요.

극한직업이라는 영화에서 유행했던 수원왕갈비치킨의 오마쥬(?)예요. 진짜 개 맛있을듯 ㅎㅎㅎ

치킨무도 빼먹지 않고 들어있어요.

치킨무 유료되면 진짜ㅡㅡ개빡칠듯(?) 가격 안그래도 많이 올라서 짜증나는데 ㅠㅠ

치킨무도 뜯어서 세팅해줍니다.

군침이 엄청 돕니다.

기프티콘이라고 양이 적지 않죠?? 분명 한마리 맞습니다요.

제 편견이 깨졌습니다.

과연 제가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었어요.

 

천천히 한조각씩 집어먹어봤습니다.

처음 집게된 부위입니다.

상당히 토실토실하게 생겼고, 갈비소스가 듬뿍 발려져있어요. 안에까지 조금은 스며든 느낌이에요.

근데 씹어보니까 닭가슴살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엄청 퍽퍽하더라 ㅠㅠ;;그래도 갈비소스 촵촵 닦으며 묻히니까 퍽퍽해도 맛있어요.

 

소스가 진짜 갈비맛 듬뿍이고 단짠단짠 그 자체예요.

기름진건 딱히 못느꼈구요. 중간중간 콜라로 입 헹궈주면 환상 그 자체!

이번에는 엄청 부드러운 닭다리를 집었어요.

얘는 포크로 먹기 좀 그렇더라 ㅋㅋㅋ닭다리는 손으로 뜯어먹어야 제맛이지!

닭다리가 살살 녹습니다. 역시 닭다리랄까 씹으면 쭈욱 살들이 뜯겨요.

얇은 튀김옷에 단짠단짠 갈비소스, 부드러운 닭다리살?? 식욕폭발한다.

 

진짜 먹고있어도 더 먹고싶은 그 느낌 아세요???

저 치킨 1인 1닭 처음해봐요.

 

뿌링클 치킨도 3조각, 이마트 어메이징 치킨도 3조각정도 남기는데...얘는 너무 맛있어가지고 한마리 다 먹게되더라구요.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숨쉬기 너무 힘들어.

 

그만큼 진짜 존맛탱입니다. BBQ를 엄청 오랜만에 먹으니...맛있긴하네;;

이와 더불어 매콤극한왕갈비 치킨도 있던데, 좀 맵대요.

 

저는 단짠단짠을 좋아해서 극한왕갈비치킨이 더 나은 것 같아요. 얘도 매콤함이 조금 있거든요.

가격은 21000원이라 비싸지만, 여러 배달앱을 통해 쿠폰 바르시면 더 싸게 가능하실거에요.

 

간장의 단짠단짠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드립니다!

이상으로 리뷰 마칠게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or 댓글 부탁드려용. 공감 or 댓글은 Jista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