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양~Jista입니다!

 

저 요즘...단백질 챙겨 먹습니다. 빨리빨리 몸을 키우고 싶은 마음에요 ㅎㅎ

근데 매일매일 단백질을 어케챙겨먹어요;;;밥먹는데도 바빠 죽겠는데 ㅋㅋㅋ그래서 마련한게 닭가슴살 제품들이에요. 시중에 정말 닭가슴살 제품이 많죠.

 

1. 힘콩 설레인닭

2. 바디나인 닭가슴살

3. 맛잇닭

등등 그냥저냥 다 비슷한데, 제 눈에 들어온 녀석이 하나 있었습니다.

 

또띠아로 싸먹는 닭가슴살인데요. 닭가슴살을 소스에 절여 먹어도 맛있지만, 또띠아로 싸먹으면 어떨까 호기심 증폭됐음 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의 먹거리 컨텐츠는 바디나인 든든브리또 입니다.

 

연예인들도 오지게 협찬받은거 보니까, 협찬도 엄청 때렸나봐요. 그래서 비싼가...?ㅎㅎ

바디나인 든든브리또 특)

 

 

든든브리또의 특징을 찾아보면 국내산 닭가슴실이 있더라구요.

근데... 우리나라의 닭가슴살 대부분은 국내산이죠 ㅎㅎ 국내산의 장점은 먹기 안전하다는거??

 

진짜 진짜 중요한 특징은 포만감입니다. 일반 닭가슴살들은 제 위를 채우기 부족해요. 그런데 또띠아에 치즈랑 다른 먹거리들을 넣어놓으니까 포만감이 괜찮더라구요.

저칼로리까지는 아니구 약 300kcal 미만의 음식들인데, 간식으로 먹기 좋습니다.

먹어본 후기

 

 

15개에 675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진짜 맛이 궁금했을 뿐 ㅎㅎㅎ

한끼로 먹는다면...살 쭉쭉 빠질정도의 칼로리밖에 안돼요. 간식으로 먹으니까 그렇지

오리지널 맛

 

 

제일 기본인 오리지널 맛이에요.

오리지널이면 아무 특징이 없냐?? 그건 아님. 양념치킨 소스를 넣어서 달콤한 맛을 구현했더라구요.

치즈도 기본으로 좀 들어있습니다.

 

봉지 뜯으면 진짜 또띠아가 있어 ㅋㅋㅋㅋ

 

 

 

 

전자레인지에 1분 40초 돌리면 되구요. 너무 많이돌리면 터져요.

진짜 말그대로 또띠아가 터집니다. 너무 꽉 말았나봐요 ㅋㅋㅋ

근데 막 펑소리 날정도로 터지는건아니고 껍질이 찢어지는 정도??

 

 

 

 

이게 살짝 터진 정도에요.

데워지니까 안에 있던 국물이 조금 나옵니다.

내용물이 뭘까 함 볼까유??

 

 

 

 

치즈와 닭가슴살, 옥수수가 들어있네요. 여기에 달콤한 양념소스를 촵촵 뿌려놨습니다.

닭가슴살의 크기는 잘게잘게 썰려있어서 먹기좋아요.

 

마구마구 칼로 썰어 포크로 집어먹어줍니다. 손으로 먹기엔 너무 뜨거버...

맛은 되게 달콤하구요. 치즈가 늘어날 정도는 아니지만 적당히 있어서 고소합니다. 맛있어유 ㅋㅋㅋ

옥수수도 중간중간 달콤하구 굿이야 굿

 

 

다 먹고 칼로리를 확인하니...280kcal정도네요!

먹기전에 칼로리 확인하면 먹기까지 망설여지니까^^

 

나트륨도 좀 있고, 탄수화물도 또띠아때문에 좀 있어요. 대신 지방이 꽤 적고, 단백질이 높아서 간식으로 적당합니다.

포만감도 삼각김밥 1.5개정도로 만족쓰.

하루에 두번 먹으면 돼지되니까 한번정도만 드셈 ㅎㅋㅎㅋ

블닭맛

 

 

이번엔 불닭맛이에요. 외관상 비쥬얼은 똑같이 생겼습니다.

얼려놔서 완전 딱딱하니까 전자레인지로 돌려주기!

 

 

 

불닭맛은 엄청엄청 기대를 하고 있기에 동영상도 찍어봤어요.

안을 쓱쓱 썰어주니까 빨간 또띠아가 등장했습니다.

 

 

 

 

안에는 진짜 꽉꽉 찼더라구요.

첨에 닭가슴살 너무 잘게 썰려있어서 동원참치인줄 알았어 ㅋㅋㅋㅋ

한쪽엔 치즈가 쭉 말려있어요. 얘네가 모짜렐라 처럼 녹으면 완전 좋겠지만 ㅠㅠ

그런 치즈는 아닌가봐요.

 

엄청 매콤할 줄 알았는데, 매콤할랑말랑 애매하구요. 그래도 오리지널보다는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오리지날 맛도 갠춘했는데, 이녀석이 젤 나은듯?? 

 

 

 

 

맛마다 칼로리랑 단백질 양이 좀 다르구요. 그냥 닭가슴살 100g 한개 생각하시면 될듯???

포만감은 오리지날이랑 비슷해요. 1.5 삼각김밥임.

믹스치즈맛

 

 

이번엔 믹스치즈 맛입니다.

치즈가 기본으로 들어있는데, 또 치즈를 넣은 또띠아에요.

 

 

 

 

근데 이번엔 운동을 빡세게해서 단백질과 포만감을 꽉꽉 채우고자 맥반석 계란도 투입했습니다.

얘네 두개 먹으면 진짜 밥 한공기 먹은 포만감입니다. 가성비 오지쥬??

 

 

 

 

안에를 썰어보면 소스없어보이는 오리지날 같습니다.

치즈가 더 들어있다는데, 치즈가 솩 녹아서 중간중간 다 껴있으니 잘 안보여요.

색으로 구분해야할듯 ㅋㅋㅋ

 

맛은 아주 평범했어요. 진짜 치즈맛이 좀 더 강해지긴 했는데, 엄청 와닿을 정도는 아니구요.

딱 불닭맛이 매콤할라다 만 것처럼 얘도 치즈맛이 강할라다 말았어요. 치즈는 막 늘어나진 않음.

 

그냥 닭가슴살 먹는것보다는 부드럽고 먹기 좋은데, 엄청 맛있지는 않더라구요.

그냥 먹을만 한 정도?? 찾아먹을 정도까지는 아닙니다.

 

맛으로 순위 매기자면 얘가 꼴등일정도에요.

 

 

칼로리를 보시면 295kcal로 제일 높지만, 치즈가 많아서 단백질이 다른애들보다 더 많구요!

건강에 좋은 지방도 다른애들보다 더 있어요.

마무으리

셋 다 먹어본 결과 오리지날이랑 불닭이 매콤달콤해서 맛있었습니다.

늘어나지 않을거면, 치즈가 굳이 많을 필요가 없더라구요.

믹스치즈급으로 치즈가 많지 않더라도, 치즈의 고소한 맛이 충분합니다.


 

식감이나 맛으로 따지면 정말 갠춘해요. 만족스럽습니다.

 

BUT

가격을 보시면 하나당 4500원 꼴인데, 거의 밥한끼 가격이거든요. 다이어트 식단의 밥한끼...

닭가슴살을 꾸준히 먹지 못하겠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이지만, 닭가슴살 꾸준히 먹을 수 있어! 하시는 분들에겐 비싼 가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진짜 간식으로 3일에 한번씩 먹기엔 갠춘해요 ㅋㅋㅋ나름 건강 다이어트 간식이니깐요!

 

자본에 여유가 있으시다면 구매해도 갠춘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바디나인 든든 브리또 솔직리뷰 마치겠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or 댓글 부탁드려요!

공감 or 댓글은 Jista에게 큰 힘이 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