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양~Jista입니다!

 

오늘은 신촌에서 초밥 맛집으로 엄청 유명한 여우골을 리뷰해볼게요.

여기는 회식메뉴로 정해서 갔다왔습니다. 회식으로 삼겹살이 아닌 초밥?!?!?!!? 대박!!!!

여우골은 현대백화점 바로 옆에 있구요.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가 여러대 주차되어있어요. 그래서 간판이 잘 안보임 ㅋㅎㅋㅎㅋ처음 가시는 분들은 지도 잘 참고하세요.

 

바쁘신 분들을 위해 여우골 특징을 정리하자면,

여우골 특)

1. 초밥 맛있는 건 기본, 비싼 것도 기본

2. 양이 엄청 많지 않구, 부족한 포만감을 우동으로 채운다. 우동 기본으로 나옴

3. 테이블이 꽤 많아서 웨이팅은 보통 없다.


기본적으로 밥알이 부드럽고 회들이 싱싱해요.

제가 맛있게 먹은 메뉴는 장어초밥, 장새우초밥이구요. 회식 완전 만족쓰였습니다. 만족 리뷰 갑니다잉!

가게 외관

 

 

먼저 여우골의 가게 외관입니다. 

여우골 초밥 참치라 적혀있구요. 자동차들이 앞에 주차되어 있어요. 들어가기 복잡쓰...

 

사람들이 북적북적 꽤 많네요.

가게 내부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테이블도 많고 사람도 엄청 많아요. 주문 받는 분도 2명이라서 주문 받는 속도도 빨라요.

조명은 일반적인 밥집이고, 분위기가 있진 않아요.

 

 

 

 

벽쪽에는 요리하시는 분들 앞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이 테이블들은 혼밥이나 두명이서 왔을 때 앉으면 좋아요.

 

초밥 주문하면 바로바로 나오거든요 ㅎㅎ

 

 

 

 

테이블은 고동색 목재 테이블이구요. 되게 청결하게 유지되고 있어요.

손으로 만져도 먼지 하나 없을 듯한 깨끗함 ㄷㄷㄷ 테이블에 뭐 묻어있는거 극혐인데 일단 이건 만족쓰.

 

 

 

 

테이블 세팅으로는 앞접시와 간장 그릇, 물수건과 수저젓가락이 있습니다.

진짜 기본오브 기본 느낌이죠? 딱히 설명드릴건 없네유.

메뉴판

개비쌈 ㅎ

 

 

메뉴판 사진입니다. 모듬초밥과 여우초밥, 특선초밥 세가지가 있구요.

초밥 구성에 따라 가격이 달라져요.

저는 장새우와 연어를 정말 좋아해서 여우초밥으로 시켰어요.

회식이기 때문에 다양하게 주문했구요. 초밥의 구성은 바꿀 수 있어요! 주문하실 때 얘기하시면 됩니다 ㅎㅎ

음식 사진

 

 

기본 반찬으로는 초밥먹을 때 곁들여 먹기 좋은 생강과 마늘 장아찌입니다.

초밥 나오기 전까지 집어먹기 좋더라구요. 시큼시큼한 맛이 딱 내 취향쓰

 

 

초밥아 나 죽어 ㅠㅠ

그리고 조금만 기다리면 바로 나오는 초밥들입니다. 여우초밥 2개의 사진이구요.

하나는 장새우를 엔까와로 바꿨어요. 엔까와는 생선지느러미 밑살을 일컫습니다. 엄청 쫄깃쫄깃해요 ㅎㅎ

 

비쥬얼을 보면 너무나도 먹음직스럽죠?????빛깔부터 남다릅니다. 그냥 회가 살아있는 느낌이야 ㅎㅋㅎㅋ

 

 

오마오마해~

진짜 장새우에 반사되는 빛들...얼마나 싱싱한지 보여주는 것 같아요.

참치조차 색깔이 살아있고, 연어뱃살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얘네를 하나하나 집어서 입속으로 앙~

 

 

 

 

색깔 채도 만큼 맛도 엄청납니다.

진짜 솜사탕 마냥 살~살 녹아요. 연어와 참치는 부드러움 그 자체! 장새우는 짭쪼롬 그 자체!

솔직히 연어는 엄청 많이먹으면 물리지만, 장새우는 먹어도먹어도 안질리더라구요.

 

그리고 밥알이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입속에 넣어도 입이 놀라질 않아~ 사람 체온같은 밥알이에요.

대신 젓가락으로 집기 살~짝 힘듦.

 

 

침 줄줄...

그리고 엔까와가 껴있는 여우초밥이에요.

여기도 참치가 캬...연어뱃살 무늬는 여기가 더 이쁜 것 같음.

 

진짜 이 사진 보고 초밥이 안땡길수가 없어요.


 

 

그리고 중간에 나오는 우동입니다.

우동도 뜨끈하니 술과 같이 먹기 좋아요. 회식이라 술도 당연히 시킴~

테라 개꿀???소주도 슉슉 잘들어가더라구요.

 

 

우동은 살짝 짜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그리고 배고파서 초밥들도 더 시켰어요. 계란초밥은 그냥 달콤달콤하니 무난한데, 장어초밥이 진짜 존맛탱이야!!장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주문하세요.

근데 주문할 때 1피스당 2500원이니까 참고하세요...전 회전초밥 생각해서 1개시키면 2조각 나올 줄 알았어요 ㅎㅋㅎㅋ

 

 

대뱃살 자태 ㄷㄷ

그리고 탕수육마냥 메인 요리로 참치 대뱃살입니다.

12조각 나오는데 가격은 3만원 중반대야 ㄷㄷㄷㄷㄷ그만큼 한점 한점이 귀한 녀석이에요.

 

 

 

 

대뱃살님 제가 감히 젓가락으로 집어서 새싹과 함께 먹었습니다.

간장 찍어도 맛있구연~ 역시 뱃살쪽이라 그런지 지방이 많은게 느껴지더라구요.

살짝 기름져요 ㅋㅋㅋㅋ2개먹을땐 괜찮았는데, 3개부터는 좀 질렸습니다 ㅠㅠㅠ대뱃살행님 지송지송 ㅎㅎ

 

 

 

 

그리고 서비스로 받은 연어 대가리 구이...

왜 점점 더 기름진게 나오는거야 ㅋㅋㅋㅋㅋㅋ

연어 대가리 진짜 기름짐의 끝판왕이에요. 한조각 맛보고 남겼숩니다.

마무으리

 

 

캬 배부르게 회식 끝.

진짜 초밥으로 이렇게 배채우니까 너무 행복 ㅠㅠㅠ게다가 중간중간 참치 대뱃살도 존맛탱이구 완전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맥주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는듯 ㅎㅎㅎㅎ

가격은 좀 비싸요...솔직히 회식이니 이따구로 많이먹지, 그냥 왔으면 메뉴 하나씩에 우동으로 배채웠음 ㅎㅎㅎ


 

그래도 부드럽고 따뜻한 밥알에 싱싱한 회라 엄지를 척 올리게 됩니다.

신촌에서 맛있는 초밥집을 찾으신다면 신촌 초밥 맛집 여우골 갠춘합니다!

 

이상으로 리뷰 마칠게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or 댓글 부탁드려요~ 공감 or 댓글은 Jista에게 큰 힘이 됩니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