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양~Jista입니다!

 

신촌은 진짜 술마시고, 놀기 좋은 동네로 소문나있죠!

근데 이거 아시나요?? 이런 신촌에도 특이한 곳이 있어요!

바로 개인 식당같은 맛집들이 모인 곳이죠

오늘은 신촌에서 점심먹기 좋은, 작은 식당 하나를 리뷰해볼게요.

가게 이름은 달려라 팬이구요.

아웃백 근처 올리브영 뒤쪽에 있어요!

요기 이 지역들에 개인식당이 엄청 많답니다 ㅎㅎ 정지이나 내일의카레, 스미레 등등 엄~청 많아요.

그니까 앞으로의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ㅋㅎㅋㅎㅋ

 

바쁘신 분들을 위해 달려라팬의 특징을 요약해볼게요!

신촌 달려라 팬 특)

1. 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덕분에, 점심에 많이들 찾음

2. 맛은 살짝 인스턴트 느낌이 남. 햄버거같다 뭔가 ㅋㅋ

3. 종업원이 한명이고, 하나하나 만들기 때문에 요리 나오는데 오래걸린다.

4. 자리가 많은 편은 아니다. 요리 나오는데 오래 걸려서 웨이팅도 좀 있음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긴 했어요. 양이 아주 살~짝 아쉬웠지만, 성인 남성 기준이구요.

직장인 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함박스테이크나, 직화고기 파스타 좋아하신다면 가보셔도 좋은 가게!

지금 리뷰 시작해볼게요.

가게 외관

달려라 팬의 가게 외관입니다.

수제함박, 직화 갈비 전문점이라고 되어있네요.

 

간판부터가 맛있는 비쥬얼로 되어있습니다ㅎㅎㅎ눈에 확 띄네요.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일반 식당과 다른 특이한 구조에요.

길다란 테이블이 회전 초밥집 마냥 있구요. 그 외엔 다 작은작은 테이블들이랍니다.

 

그래서 모르는 사람과 마주앉아 먹을 경우도 있어요 ㅋㅋㅋㅋ

이게 부담스러운 분들은 창가쪽에 있는 테이블을 추천합니다.

창가쪽에는 2인용 테이블들이 있어요.

 

진짜 테이블도 햄버거 가게 같이 생겼네 ㅋㅋㅋㅋ

바깥에 지나가는 사람들과 눈마주침 주의.

벽쪽에는 달려라팬의 메뉴에 대한 소개들이 있어요. 귀염귀염한 묘사들 ㅋㅋㅋ

이거 보면서 뭐 주문할지 고르시면 됩니당~

메뉴판

달려라팬은 무인주문기를 도입했어요.

인건비를 최대한 줄이고자 종업원도 한명 ㅠㅠㅠㅠㅠ

메뉴들은 세트가 아니면 대부분 6500~6900원이구요.

 

함박류와 파스타류로 나뉘어져있어요.

저는 직화 함박을 주문했답니다 ㅎㅎㅎ 일행들은 파스타류를 주문했어요.

요리 사진

나오는데 진~짜 오래걸렸습니다 ㅠㅠㅠ 일행들의 메뉴 전체가 나오기까지 약 15분??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세팅도 스스로 했어요.

세트 시킨 사람들은 음료수도 냉장고에서 셀프로 가져오는 거랍니다 ㅎㅎ

포크랑 수저, 나이프 케챱을 챙겨서 자리로 백백

직화 함박

그리고 메뉴가 나오면 종업원이 주문 번호를 불러줘요.

이 메뉴는 직화함박이랍니다 ㅎㅎㅎ플레이팅이 되게 미국스럽고 인스턴트 음식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만 한가득!

위에서 보면 동글동글 동그리~

웨지감자를 넣어준 건 신의한수라고 생각합니당.

함박 스테이크를 썰어서 두께를 한번 봤어요!

나름 햄버거 패티 두장 급의 두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돼지냄새는 안났구, 소스가 단짠단짠이라 맛있었어욤 ㅋㅋㅋ일행이 평가하길 6500원어치 맛이라더라구욬ㅋ

전 근데 이런 맛 개 좋아함.

 

감자튀김도 바삭바삭하니 좋았구, 밥의 양이 살짝 아쉬웠답니다. 소스에 비벼먹어도 존맛탱일듯?


갈비로제 파스타

얘는 갈비로제 파스타예요.

로제소스 파스타에 직화갈비가 8조각 들어가있답니다.

파스타 자체만 먹으면 배가 부르지 않고, 고기를 다 먹어줘야 포만감이 차요 ㅋㅋㅋ

소스 좀 먹어봤는데 느끼한 편은 아니었어요, 면발도 흐느적거리지 않구요.

 

학식보다 맛있는 로제파스타였답니다. 특히 직화갈비는 고쌈냉면 먹는 느낌적인 느낌느낌


불닭크림 파스타

이 녀석은 불닭크림 파스타예요.

크림의 느끼함을 잡아주려고 불닭을 넣었나봐요.

피클은 꼭 필수고!!

 

크림소스는 제가 알던 그 크림소스 맛 그 자체. 전 이 정도면 느끼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직접 주문한 일행도 느끼하진 않대요. 불닭도 엄청 매운게 아니고 ㅋㅋㅋ그냥 매콤하다 수준??

크림파스타가 땡긴다면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마무으리

다먹었땅 냠냠.

다먹었다는 건 맛잇다는 증거 ㅎㅎ 전 근데 워낙 잘먹어서;;;맛에 관해선 참고가 안될 수 있어요.

근데 단짠단짠은 분명하구, 나름 사람들도 많이 찾아와요 ㅋㅋㅋ

 

그냥 가끔 학식 먹는다 생각하고 찾아가기 좋은 식당 같아요. 되게 조용해가지고 밥먹기도 좋구요.

모르는 사람과 마주 앉는다는게 좀 색다롭습니다.

혼밥하기도 좋아.

 

이상으로 신촌 달려라팬 리뷰 마치겠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or 댓글 부탁드려요!

공감 or 댓글은 Jista에게 큰 힘이 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