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양~Jista입니다!

 

오늘은 가격이 끝을 모르게 오르는 신촌 맛집 고삼이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슬슬 엄청 추워가지고 든든~한 찌개와 생선구이가 떠오르는데요.

신촌 고삼이는 고등어 삼치구이의 줄임말이에요 ㅎㅎ

장사가 얼마나 잘되는지, 신촌 연세로에 2호점까지 열었어요 ㅋㅋㅋ

도대체 무슨 특징이 있길래???

신촌 고삼이 특)

1. 고등어구이, 삼치구이와 오징어볶음이 진짜 존맛탱임

2. 가격이 조큼 비쌈...근데 인당으로 따졌을 때 나쁘지 않은 가격

3. 기본 반찬이 존맛탱 ㅎㅎㅎ

4. 자리가 꽤 넓고 인테리어는 한식당 같은 느낌 풀풀 난다.

5. 물은 보리차 ㅎㅎㅎㅎㅎ


진짜 생선구이랑 오징어볶음이 개 맛있어요. 바베큐소스가 발려져있는 오징어볶음인데, 먹을 때마다 감탄하구요.

기본 반찬들도 맛있습니다. 근데 매년 500원씩 올리더니 어느새 꽤 높은 가격이 됐더라구요.

 

그래도 생선구이나 찌개 땡길 때 가서 먹기에 괜춘한 신촌 한식 맛집입니다.

신촌 고삼이의 솔직 리뷰! 지금부터 시작해볼게요.

가게 외관

신촌 고삼이의 외관입니다.

외관부터 생선구이집이라는게 느껴지죠??

생선그림이 그려져있습니다 ㅎㅎㅎ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고등어 삼치구이의 약자예요.

가게 내부

가게 내부의 모습인데요. 벽면에 진짜 사진이 많아요. 무슨 사진인가 봤더니, 연예인들의 방문 및 인증샷이더라구요.

그만큼 티비에도 많이 나오고, 연예인들이 많이 방문했었네요.

 

나름 이 가게의 자랑쓰 ㅎㅎㅎ

 

테이블이나 의자같은 경우는 한식당 같이 등받이가 없고, 밝은 갈색 사각형 테이블이에요.

가게 테이블 또한 많아서 웨이팅 걱정은 없고요.

1층이 꽉차면 2층도 영업한답니다 ㅎㅎㅎ

살짝 단점이 있다면 옆 테이블과 다 달라붙어서 먹기 때문에, 어느정도 자기 공간을 중요시 하는 분들은 불편해할 수 있어요.

 

저희는 배고프니 빠르게 주문가겠습니다.

메뉴판

고삼이의 메뉴판이에요.

찌개류는 6500원으로 저렴하고, 고등어구이 삼치구이의 가격이 좀 있습니다.

보통은 고등어구이를 많이 주문하고요, 볶음류에서는 오징어볶음이 진짜 맛있어요.

 

근데 저 오징어볶음의 가격이 꾸준히 오르는 중 ㅠㅠㅠ

저희는 고등어구이, 된장찌개, 오징어볶음을 주문했습니다.

 

줄여서 고오된 주세요~ 하면 돼요!

음식 사진

제일 먼저 기본반찬 샷~

제가 이거 맛있다 했잖아요. 김치랑 무채, 오징어젓갈 삼종세트에요.

근데 오징어 젓갈이 진짜 존맛탱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얜 짭쪼롬하니 먹어도먹어도 또 먹고싶어.

밥먼저주고 메인 반찬들은 나중에 나오거든요. 그래서 반찬 나오기 전까지 한젓가락씩 집어먹는데,

개 맛있어 ㅎㅎ

그리고 바로 나오는게 우리의 주인공! 오징어볶음입니다.

양이 진짜 줄었네...가격은 팍 올랐는데;;나때는 말이야!!!! 양 개 많고 8000원이었어!!!

양 개줄었어!!

이 녀석의 맛은 바베큐소스로 덕지덕지 칠해져서, 바베큐 맛입니다.

오징어는 상당히 쫄깃쫄깃하구요. 오징어가 진짜 통째로 들어간 느낌이에요.

한 젓가락 집고 찰칵...하 이게 진짜 맛있다는 걸 아니까 뇌가 반응해요.

침이 살살 나오는게 마치 파블로프의 개같음...

근데도 맛있는 걸 어째 ㅠㅠㅠㄹㅇ 단짠단짠한 녀석이라 밥이랑 같이 먹기 좋아요.


두 번째 메뉴는 된장찌개입니다.

보글보글 내용물이 잘 안보일정도로 거품있는거봐 ㅋㅋㅋㅋ 쪼끔 기대되는 친구인데요.

거품이 빠진 된장찌개입니다. 거품이 빠진....버블이 빠진....

건더기들이 정말 많은데, 상당히 건강한 재료들이에요.


감자와 아주 약간의 두부, 호박, 양파, 버섯 등등...

맛은 좀 짠편이구요. 다른 반찬들과 시너지가 좋아요.

하지만 이 녀석 단독으로 팔면???? 이 가게 망했습니다. 단독으로 먹기엔 메리트가 없는 친구에요.

 

고등어나 오징어볶음 먹으며 입을 적셔줄 때, 떠먹기 좋음 ㅎㅎ

작품명 : 사진찍는데 방해하는 악마의 팔.


세 번째로는 고등어구이입니다!

고등어 한마리가 반쪽으로 갈라져서 나오는데요.

상당히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졌어요!

 

사진도 좀...잘 찍었나?ㅎㅎㅎㅎ

한 젓가락 집어서 한컷~ 와 근데 살이 진짜 잘 익었네요. 입속으로 넣으면 엄청 부드럽습니다.

고삼이가 왜 신촌 생선구이 맛집인지 증명하는 사진입니다...

또한 한식하면 쌈을 빼놓을 수가 없죠.

이렇게 쌈까지 싸먹을 수 있습니다.

된장이랑 와사비는 다 준비되어있구요 ㅎㅎㅎㅎ

근데 저는...귀찮아서 이렇게 한번 먹고 다신 안먹음 ㅎㅋㅎㅋㅎㅋ 쌈을 엄청 좋아하진 않는답니다.

마무으리

냠냠 맛있어가지고 싹싹 다 긁어먹었습니다.

쌈은 많이 남았네요 ㅎㅎㅎ근데 고등어 해체된거 실화???

오징어볶음 사라진거 ㅁㅊㅁㅊ;;; 된장찌개도 나름 맛있어서 계속 퍼먹었어요 ㅋㅋㅋ

마무리로 보리차까지 마시며 일어났답니다.

인당 가격은 8500원 나왔구요. 아주 배부르게 다 먹었어요.

다 먹었다는 것은, 맛있다는 증거라구! 맛만큼은 보장합니다.

 

한식하면 진짜 생각 많이나는 신촌 맛집 고삼이랍니다.

추운 겨울 뜨끈한 한식이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당~

이상으로 리뷰 마칠게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or 댓글 부탁드려요! 공감 or 댓글은 Jista에게 큰 힘이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