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의 포스팅은 신촌에서 제일 핫한 술집, 스타벅스처럼 성공이 보장된 코다차야가 주인공입니다.

세상에 코다차야에서 회식하는 곳이 있다!? 바로 우리입니다 ㅎㅎㅎ
코다차야는 신촌 명물거리쪽에 있구요.
지하로 내려가시면 된답니다.
 
바쁘신 분들을 위해 간단히 특징을 요약하자면,

코다차야 특)

1. 인테리어 미쳤고~분위기 좋아서 술이 잘 들어감
2. 한식 중식 일식 분식 4가지가 다 있음
3. 직접 가서 주문하고, 음식 받아오고, 술 가져오고, 얼음이랑 잔 가져오고 다해야함.
4. 근데도 인기가 많아서 엄청 시끄러움 ㅋㅋㅋㅋ강제로 텐션 업됨.
5. 돈 많이 쓸 각오 해야함.


여긴 갈때마다 엄청 마시고, 엄청 취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그만큼 재미난 곳이고, 사람도 많아서 텐션이 업돼요.
신촌에서 제일 핫한 신촌 코다차야, 과연 어떤 곳인지 솔직 리뷰 해보겠습니다!

신촌 술집 코다차야 외관

신촌 코다차야의 외관이에요. 아주 특이한 글씨와 도장마크는 코다차야의 Symbol이죠.
그 앞에는 지하철 출구 간판이 있는데, 다른 간판들에 가려 잘 안보이네요 ㅠㅠ
 
지하로 내려가시면 은은한 분위기의 코다차야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신촌 술집 코다차야 내부

처음 입장하시면, 이런 풍경이 보여요.
신분증 검사가 끝나면 자리를 안내받으며, 주문 진동벨을 같이 받습니다.
 
코다차야가 처음인지 물어보고, 처음이라면 어떻게 이용할 지 알려줍니다.

왼 : 옷을 담아두는 통

첫번째 사진을 보시면 옷과 짐을 담아두는 통이 있어요. 이거 때문에 복도가 좁아져요 ㅋㅋ
 
코다차야의 내부를 보시면, 사각형 고동색 테이블과, 등받이 없는 의자들이 보입니다.
진짜 인기 많은 곳이라 테이블 수도 어마어마해요. 근데도 가끔 웨이팅이 있어요 ㅋㅋㅋㅋㅋ
 
대부분은 4인석이 많구요. 단체 손님들을 위한 6인석 8인석 테이블도 꽤 있습니다.
가게 분위기는 이자카야 같은 분위기구요. 살짝 어두컴컴해서 술마시기 좋은 감성이에요.
 
올 때마다 느끼지만 여긴 인테리어를 너무 잘해놨어요.
진짜 깔끔함 그 자체예요...


안쪽에는 술 냉장고들이 있어요. 술 담는 바구니 하나 챙겨서, 원하는 술들 다 넣으세요.
그 다음 냉장고 바로 옆에 있는 카운터 직원분에게 진동벨을 제시하면 됩니다.
님이 가져가는 술들을 주문서에 입력하는 과정이에요.

이게 진동벨이고, 안주를 주문할 때, 술을 가져갈 때 이걸 보여주면 다 알아서 해줍니다.

술들을 보시면 정말 종류가 많아요. 특히 물도 있어서 물 꼭 챙기셔야하구요.
온갖 맥주와 음료수, 세계 맥주가 다 있어서 ㅎㅎ취향껏 가져가시면 될 듯합니다.
저는 진로 소주를 열심히 챙겼답니다.

냉장고 옆에는 생맥주를 따르는 기계도 있어요.
하지만 먹기 편한 병맥주가 있어서,생맥주를 시키는 사람은 별로 없더라구요 ㅋㅋㅋ
이제 안주를 주문해 볼까요??

신촌 술집 코다차야 메뉴판 및 안주 주문하는 곳

코다차야는 메뉴판이 따로 없구요.
직접 요리하는 주방 앞에 가서 안주를 주문해야돼요.
이 때도 진동벨을 보여줘야함!

메뉴는 사진을 클릭한 뒤 확대하시면 보여요.
진짜 철판요리, 구이요리, 탕요리, 분식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선택장애가 올 정도입니다 ㅠ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탕수육, 김치볶음밥, 오뎅탕을 추천해요 ㅋㅋㅋ얘네가 진짜 맛있거든요.
특히 코다차야의 김치볶음밥은 누구나 다 알 정도로 유명합니다.

코다차야에서 술자리 사진

이렇게 주문까지 끝내고 기다리다, 진동벨이 울릴 때 안주를 가져오세요.

그 때까지 열심히 가져온 술들과 잔들을 세팅해야합니다.
하 셀프로 하기 살~짝 귀찮쓰에요 ㅋㅋㅋㅋㅋ이런 노동또한 코다차야의 매력인가??

술잔 또한 매력적임. . 소맥 맛있게 타먹으라고 비율이 적혀있는거봐요 ㅋㅋㅋ
진로 소주와 테라 가져와서 소맥 말아먹었습니다.

이제부터 저희가 주문한 안주를 소개해드릴텐데요.
진짜 많으니 스압 주의!
첫 번째로 간사이 오뎅입니다. 양 개 많아요 진짜 ㅋㅋㅋㅋ

얘가 탕류라서 소주랑 먹기 엄청 좋습니다.
오뎅양도 미쳤는데, 국물도 많아가지고 끊임이 없어요. 진짜 배불러가지고 얘 어케 다먹나 싶을정도로 ㅋㅋㅋ
4명이서 오셨다면 이 친구 추천드립니다.


그 다음 코다차야의 시그니쳐 메뉴! 김치볶음밥입니다.
밥을 안드시고 코다차야 가셨다?? 무조건 이거 시키면 됩니다.
존맛탱 진짜 개 맛있어요. 얘 꼭 먹어야함 ㅠㅠㅠ제발 님들 이거 먹어서 행복해지세요.
 

치즈도 쭉쭉 늘어나구요. 특히 반숙 계란 깨가지고 노른자 슝슝 흐르는게...내 군침 흐르는걸 보는 것 같아.
입속에서 침이 폭포마냥 흐릅니다.
왜?? 맛있는걸 '아니까!'

흑흑 ㅠㅠㅠㅠ치즈양도 미쳤고, 가격도 저렴하고 모든 면에서 완벽한 친구에요.


세번째로 삼겹살 숙주볶음입니다.
숙주가 진짜 무진장 많구요. 살짝 짭니다. 짠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 추천드리구요.
일단 숙주가 많아서 해장에 좋다는 거 참고하시구~
 
짭쪼롬하니까 밥 먹고싶은 욕구를 일으킵니다.

양이 엄청 많아보이지만, 배고픈 사람들이 먹으면 순삭당합니다.
숙주가 배를 부르게 하진 않잖아요?? 진짜 덜어서 먹다보면 순삭당하는 친구입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이번엔 제가 또 추천하는 탕수육!
이 친구 진짜 달콤하니 맛있습니다. 양이 많진 않죠?? 근데 하나하나 집어먹으면 파인애플의 새콤달콤함이 확 느껴집니다.
양파의 단맛 파인애플의 달콤함 등등 다 들어있어요. 여기 탕수육 개-잘해.

중국집 차려도 될 정도야...
저 소스 진짜 어떻게 만들었지?? 포장해서 가져가고 싶을 정도에요 ㅠㅠㅠ얘도 혹시나 안주 부족하다면 시키세요!
매운맛은 전혀 없습니다.
 
맛있는 안주를 원하신다면 추천!


마지막으로 엄청 비싼 연어 사시미입니다.
왜이렇게 비싼가 했더니, 냉동연어를 쓴게 아니더라구요.
연어 양도 꽤 많구요. 데코레이션도 이쁘게 잘 해놨습니다.

와사비와 생연어, 새싹을 같이 싸서 먹으면 캬 부드러워요 ㅠㅠㅠ
연어라 입속에서 살살 녹습니다.
근데 내 지갑도 살살 녹아...가격이 26000원이나 하니깐요 ㅠㅠㅠㅠ맛있긴 하지만 지갑에 많은 부담을 주는 친구입니다.

이런 안주들과 함께 다같이 짠 했습니다~
코다차야의 안주 퀄리티는 장난아니게 좋음...

신촌 술집에서 놀아본 결론

김치볶음밥 까지 싹싹 긁어먹으며 회식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너무너무 존맛탱이에요 ㅠㅠㅠㅠㅠㅠ
안주 퀄리티도 좋은데 퀄리티에 비해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들어요.
 
근데 술을 무진장 많이 마시니까 돈이 엄청 깨짐....
여긴 안주가 비싸서, 술이 비싸서 많이 나오기 보다는 내 텐션이 미쳐서!! 돈이 많이 깨집니다 ㅠㅠㅠ


 

그만큼 저희에게 좋은 추억을 주기 때문에 핫한거겠죠??
 
신촌에서 거하게, 추억을 쌓으며 놀고 싶다면 신촌 코다차야 추천드림니당~
이상으로 리뷰 마칠게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or 댓글 부탁드려요! 공감 or 댓글은 Jista에게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