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양~Jista입니다.

 

아 요즘 왜이렇게 중식이 땡기죠? 이번엔 멘보샤도, 탕수육도 아니고 딤섬 맛집을 가져왔습니다.

오늘 리뷰할 서울 맛집은 바로 몽중헌 공덕점입니다!

공덕역 8번출구에서 나오면 2분거리에 있구요.

몽중헌은 체인점이라서 대치점, 방이점 등등 강남에도 엄~청 많아요.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고 고급스러워서, 가족 식사하기 좋은 중식당입니다.(광고아님)

음식도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부분 맛있다고 느꼈어요! 특히 딤섬이랑 깐풍기는 또 먹고 싶음...

 

과연 어떤 곳일지 가게 외관부터 메뉴판, 음식사진들까지 빠짐없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서울 딤섬 맛집 몽중헌 외관

 

 

몽중헌 공덕점은 헤링턴스퀘어 건물 2층에 있어요.

공덕역 8번출구로 나오면 에스컬레이터가 하나 있을겁니다. 거기 통해서 올라간 뒤 안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돼요.

 

가게 외관부터 상당히 고급져보이는 디자인이죠?

서울 딤섬 맛집 몽중헌 내부

 

 

가게 내부 또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입니다.

가게가 워~낙 넓다보니까 테이블간 간격도 엄청 넓구요. 아이 의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천장에 있는 조명도 적당히, 눈이 아프지 않을 정도로 밝구요.

 

 

 

 

안쪽 주방은 오픈되어있는 구조라서, 요리사분들이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도 있어요ㅠ

아쉽게도 저희 자리에서는 잘 보이지 않는 위치에요.

저희 자리는 어디냐구요?

 

 

 

 

가족 단위의 손님을 위한 원형 소파와 테이블이 저희 자리입니다.

7~8명자리를 예약했더니 여기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둥글고 큰 테이블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앉을 수 있어요.

 

 

 

 

예약된 상태라서 테이블은 벌써 세팅이 완료되어있었습니다.

차를 담고 있는 유리주전자는 계속 따뜻하게 데워지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앉아서 주문만 하면됐음 히히.

서울 딤섬 맛집 몽중헌 메뉴판

 

 

먼저 코스요리의 메뉴판입니다.

티스토리 특성상 메뉴판 보기가 힘드네요 ㅠㅠ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 요리는 점심에 인당 4만원부터 6만원까지 있구요.

디너에 인당 5,7,9만원까지 있습니다. 쉐프의 스페셜 코스도 인당 15만원인데, 엄청 고급 요리가 나오나봐용...

 

 

 

 

위는 일반요리들의 메뉴판입니다.

앞장에는 딤섬 요리들의 가격이 적혀있는데, 저는 튀김보다 찜 딤섬을 추천드려요 ㅎㅎ

메뉴판 보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대략적인 요리들의 가격을 적어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어떤 딤섬은 3개에 9800원이고 어떤 건 5개에 9800원이에요. 인원수에 맞게 1개씩 추가할 수 있는게 장점이랍니다.

음식들의 가격은 전체적으로 비싼 편이긴 합니다. 고급 중식당이라 어쩔 수 없는 부분!

 

저희는 딤섬 3종류를 먼저 시켜서 맛보고, 식사류를 주문했어요.

서울 딤섬 맛집 몽중헌 음식 사진

 

 

먼저 밑반찬은 땅콩류와 짜사이, 무피클입니다.

딤섬이 나오기까지 약 10분정도 걸려서 땅콩을 무한리필했어요 ㅋㅋㅋ

입이 너무 심심하잖아요 ㅠㅠ

 

10분정도 기다리니 각자 앞으로 딤섬이 한개씩 나왔어요!

 

 

 

 

먼저 나온 녀석들은 하교 상하이소룡포인데요.

하교는 통새우 만두라 생각하시면 되고, 상하이소룡포는 그 만두안에 뜨거운 고기국물 들어있는 만두에요. 빨리먹겠다고 입 속에 슉 넣고 터트리면 입 데어요.

 

하교가 먼저 땡겨서 한컷 찍었는데, 꽉 찬 통새우좀 보세요...너무 맛있어보이지 않아요??? 일단 만두피가 엄청 얇고 그 안에 통새우와 살짝 매콤한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한입에 쏙 넣고 먹으니 왜 '몽중헌'이 서울 딤섬 맛집으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진짜 새우 식감부터 소스맛까지 훌륭해요. 훌륭하단 말이 절로 나옴. 존맛탱임.

 

상하이소룡포는 좀 먹기 힘들어서 앞접시에 대고 먹었는데요. 먹다가 다 터져서 국물 다나옴 ㅎㅎㅎ숟가락으로 떠서 먹었습니다. 일케 따로 먹어도 맛있었어요. 일단 육즙이 엄청 맛있어요.

하나 더 먹고싶은데 하나씩이라 엄청 아쉬움 가득 ㅠㅠㅠ

 

 

 

 

주문한 3가지 딤섬중 마지막 녀석은 구채교인데요. 부추와 새우를 만두피 속에 넣은 딤섬입니다.

만두피가 얼마나 얇으면 속까지 다 보여요~

얘도 진~짜 맛있긴한데, 그 비비고왕새우만두 있죠? 걔랑 맛이 좀 비슷해요 ㅎㅎㅎㅎ재료가 비슷해서 그런가??

부추랑 새우의 조합이 진짜 괜찮아요. 집가서 비비고 새우만두 먹고싶어지는 맛입니다.


추천 메뉴

식사로는 먼저 깐풍기를 주문했습니다.

깐풍기는 Large 사이즈 43000원이구요. 양은 한 3명이서 먹으면 적당할 양입니다 ㅎㅎ

고추기름과 고추들로 바삭바삭하게 잘 튀긴 것 같아요. 윤기가 좔좔흐르네요.

 

 

 

 

한번 앙 깨물었는데, 육즙이 펑 하고 터져요. 넘넘 맛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속살은 꽉차있는데 튀김옷은 얇아요. 한마디로 저게 다 고기라는거지! (미쳤다)

아주 훌륭한 비쥬얼과 맛이야~ 칭찬해~

 

 

 

 

식사로는 사천탕면과 짜장면, XO게살볶음밥을 주문했는데요.

짜장면은 미처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ㅠㅠ짜장면이 제일 괜찮았어요.

 

사천탕면은...해산물도 많고 엄청 매콤해서 얼큰하지만, 뭔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달까?

저는 그 중식 특유의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데, 사천탕면은 그런쪽보다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하 괜히 이거시켰다.

 

담백하고 해산물 많은 얼큰이 식사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려요.

 

XO 게살볶음밥15000원이나 해야할까 싶은 메뉴였는데, 매콤함이 살짝 있어서 아이들이 먹기엔 좀 그렇구요.

재료도 엄청 풍부해보이진 않았어요.

진짜 볶음밥이 너무 땡기시면 주문하세요.

 

이 날 먹은 식사중에서는 삼선짜장면이 제일 제 입맛에 맞았어요 ^^~

 

 

 

 

식사를 마치고 달달한 후식이 나왔답니다.

홍씨 속살만 추린 것 같은데 진짜 엄청 맛있습니다. 맛있는 요리들 먹고 후식까지 맛있는거 뭐냐구!!!!!

 

후식이 너무 달콤한 아이스크림 같아서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어요 ㅠㅠㅠㅠ한개 더 달라고 하고 싶었음...

 

서울 딤섬 맛집 몽중헌에 대한 최종평

 

 

나름 주문한 요리들을 배부르게 다 먹었답니다.

사천탕면에 둥둥 떠있는 고추들...얼큰함의 주범!!!

 

전체적으료 요리들 퀄리티가 높고, 좋은 재료들을 썻다는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가격이 비싸겠죠?

몇몇 식사들은 가격과 맛이 비례하지 않아 아쉬웠지만, 깐풍기나 딤섬, 후식은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좋은 재료를 갖고 하니까, 해산물 요리가 진짜 맛있을 듯??(이건 추측입니다.) 

 

진짜 맛있으니까 딤섬을 최대한 많이 시키세욤 ㅎㅎㅎㅎ.

 

분위기도 진짜 괜찮고, 가족들끼리 화기애애 식사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송년회 분위기 내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서울 딤섬 맛집 몽중헌 공덕점 리뷰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공감 or 댓글은 Jista에게 뿌듯함을 준답니당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