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양~Jista입니다!

 

저는 11월달에 하도 일식만 먹어가지고, 일식이 슬슬 질리더라구요...그래서 만만한 음식 뭐 없나 찾다가 떠오른게 중식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제가 최근에 엄청 많이 시켜먹고, 가서 먹는 연경 24시에 대해 리뷰하려고 해요.

연경은 지도 찾아보니까 되게 체인점도 많더라구요.

다른 지점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오늘 소개할 신촌점은 가격에 비해 진짜 양이 많아요.

일명 '혜.자'라고 부르죠^^

또한 음식 나오는 속도가 엄청 빨라요.

이건 가서 먹을 때 느꼈는데, 주문한지 6~7분만에 탕수육이랑 짜장면,볶음밥 등등 주문한 음식들이 다 나오더라구요.

특히 배달시킬땐(전화로) 요일별 할인요리가 있습니다.

월화수목금 마다 할인하는 덮밥메뉴가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 제육덮밥은 목요일날 할인입니다 ㅎㅎ

그리고 전화로 탕수육도 주문하면 군만두 서비스가~ 어이구 감사합니당 ㅠㅠ

 

이러한 특징을 가진 연경, 오늘 포스팅은 직접 가서 먹을 때와 배달 시켜먹을 때 두가지 버젼을 적어볼 예정입니다.

신촌 중국집 연경 외관

먼저 직접 가서 먹을 때의 리뷰입니다.

연경의 간판은 바깥쪽에 있는데, 가게는 엄청 안쪽에 있어서 못보고 지나칠 수 있답니다.

간판은 빨강색으로 정통중국요리 연경 이라 적혀있어요.

 

배달도 많이많이 들어오기때문에 항상 오토바이가 대기해요.

신촌 중국집 연경 내부

가게 안은 1층이랑 2층이 있는데, 보통 1층에서 식사하실겁니다.

2층은 단체손님을 위한 자리더라구요.

 

1층에는 4인용 테이블이 4개 있구요. 점심엔 그렇게 사람이 많지 않아요. 대부분 배달시켜드시나봐요 ㅎㅎ

저희가 바로 장소 겟또 했습니다요~

반대편은 요로콤 생겼어요.

가게 평수 자체는 넓은데, 자리는 많지 않아요 ㅎㅎㅎ

전부 빨강색으로 통일하셨더라구요.

분위기 자체는 중국풍인데, 고급지다는 느낌은 없고 친숙한 느낌이에요.

저에겐 가게 분위기보다 맛이 중요하단말이에요.

연경의 맛은 진짜 평타 이상입니다.

신촌 중국집 연경 메뉴판

클릭하시면 확대돼요!

연경의 메뉴판입니다.

티스토리 특성상 메뉴판을 올려도 보기가 불편하실거에요 ㅠㅠ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주요 메뉴들의 가격을 적어보자면,

짜장면 5000원, 삼선짜장 8000원, 삼선쟁반짜장 8000원
짬뽕 6000원, 차돌짬뽕 10000원
볶음밥 7000원, 제육덮밥 7500원
탕수육 대 27000원

이 정도인데요. 가격들이 비싸지 않죠? 특히 탕수육은 양이 엄청 많은데도 가격은 비싸지 않아요.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삼선쟁반짜장, 차돌짬뽕, 제육덮밥인데요. 진짜 맛집입니다.


 

신촌 중국집 연경 요리 사진

음식이 나오기 전, 단무지와 양파가 먼저 나와요.

단무지는 살짝 말라있어서 식초 뿌려줘야함

테이블에는 고춧가루가 있어서 짜장면에 뿌려먹을 준비 완료^^

먼저 주문한지 6분만에 나온 존맛탱 탕수육입니다.

탕슉은 대자로 주문했고 이게 절반양이에요.

 

저희가 2테이블이라 절반으로 나눠달라했거든요.

제가 말 안했으면 여러분들 이거 대자라고 알았을걸요??진짜 양 많죠????

하나로 합치면 도대체 얼마나 많은거야 ㄷㄷ

튀김옷이 얇은 편은 아니에요. 대신 고기는 확실히 들어있다구!!!

고기만 들어있으면 되지! 심지어 이거 부드럽습니다. 딱딱하고 맛없잖아요?? 여기 추천안했지

개빡친 썰이나 풀고 있을걸요?

근데 맛있으니까 이렇게 칭찬칭찬 썰을 푸는중 ㅎㅎ 저 탕수육 소스도 달콤하고, 바삭바삭해서 같이 먹은 일행들도 다 좋아했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옛날 짜장입니다. 5000원이구요. 지갑사정이 안좋을 때 시키면 너무 좋아요 ㅎㅎㅎ

다른 메뉴들은 양이 과한데, 이 메뉴는 정상적인, 가격에 맞는 양이에요.

촵촵촵 비벼서 고춧가루 톡톡 뿌려줍니다.

고춧가루가 진짜 맛있거든요.

고춧가루로 인한 꾸덕꾸덕 짜장면을 입속에 앙~ 넣으면 진짜 목구멍을 타고 쏙쏙 들어가요.

고기도 부족하지 않게 들어있고, 너무 짜지도 않은 짜장면이라 맛있습니다.

 

배달시켜 먹어도 이 맛 그대로 나서 만족쓰.

일행이 시킨 메뉴는 삼선쟁반짜장입니다.

가격은 8000원밖에 안해요. 근데 해산물 양 뭐냐구!!!!!!!!!! 아니 야채랑 해산물 면까지 다 합쳐지니 진짜 괴물같은 짜장면이 탄생했다.

괴물짜장면이라 불러도됨.

 

제가 몇젓가락 뺏어먹어봤는데, 해산물 고유의 맛이 면과 소스에 쏙쏙 스며들어서 진짜 맛있어요.

 

 

면 흡입 쏙쏙 되는거 보세요.

진짜 저녁에 보니까 살짝 위꼴이네... 또 먹고싶다. 저 다음에는 저 메뉴 시킬라구요 ㅋㅋㅋㅋ

다른 메뉴로는 볶음밥이 있어요. 새우랑 버섯이랑 계란이랑 여러가지가 짜장소스와 같이 나오는 메뉴인데요. 얘는 딱 평타정도?? 먹을만합니다.

볶음밥 땡기실 때 먹으시면 만족하실듯 ㅎㅎㅎ새우볶음밥이라해도 믿겠어요.


이번엔 저희가 배달시켜먹었을 때 사진입니다.

그릇은 일회용이 아닌 연경 자체 그릇이구요.

잡채덮밥은 원래 7500원인데 화요일 할인 받아서 6500원에 먹었습니다 ㅎㅎ

 

음식들 양이 하나같이 많아요. 그냥 많다는 말밖에 안나오는 비쥬얼입니다 ㅋㅋㅋㅋㅋ

김치볶음밥도 계란 올려진거 크기보세요...계란 하나로는 저거 저렇게 안될껄요?

잡채덮밥도 잡채양이 진짜 많아요.

위꼴

맛도 하나같이 갠춘함. 제가 잡채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잡채덮밥은 꽤 먹을만하더라구요.

약간 들어있는 기름이 밥을 부드럽게 해줘서 숟가락으로 퍼먹기 너무 편했어요.

오동통한 잡채 하나 잡수고 가십쇼.

먹방 on

오른쪽 위는 차돌짬뽕인데, 일행이 진짜 극찬하는 음식입니다.

다음에 삼선쟁반짜장과 차돌짬뽕 먹고 후기 알려드릴게요 ㅋㅋㅋㅋㅋ

 

전화로 탕수육 시켜서 깨알 군만두^^

먹고 내린 결론

새벽 술 드링킹

여기서 새벽에 이과도주 + 칭따오로 술 죠져도 맛있습니다.

연경은 24시간 하거든요.


맛도 괜찮고, 가격도 비싸지 않고, 양도 많아. 이렇게 혜자 중국집 진짜 찾기 힘듭니다.

집앞에서 짜장면 탕수육 시켜보니 알겠어요. 연경이 진짜 개 쩐다는것을...

 

신촌에서 어디 배달 시켜먹을지, 어디로 점심 먹으러 갈지 고민되신다면 연경 추천드립니다.

중국집 땡길 때 진짜 좋아요. 꼭꼭꼭 한번쯤 가보세요!!

 

이상으로 리뷰 마칠게요(연경 good). 공감 or 댓글은 Jista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