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하..................2월11일부터 KT를 시작으로 각종 사이트들이 차단되었죠. 점점 SKT나 LG 그리고 다른 인터넷 업체들로 도입할 예정이랍니다. 이건 되게 심각한 문제인데 정부에서 개인의 접속기록도 검열할 가능성(어디까지나 가능성)이 생긴 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철회했으면 싶네요...

그래서 갑자기 몇몇 사이트들이 warning.or.kr이 뜨는 것이 아니라 아예 접속이 안돼요.

원래는 http차단만 해서 해당 사이트를 접속하지 못하게 하였는데 https로 접속 및 해외 ip우회를 통해 접속하니 아예 그 사이트가 뜨지 않도록 바꿔놨습니다. https접속은 보안접속이라고 해서 다른사람이 쉽게 나의 인터넷 사용 기록을 못보도록 합니다.

현재 사이트들을 들어가면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이라는 창이 뜨는 중입니다. 그래서 해결하고 여러분들께 공유하기 위해 지금 긴급히 포스팅 적어봅니다.

 

차단 사이트 들어가는 법입니다.

먼저 아래의 사이트를 들어가주세요.

 

차단사이트 우회하는 프로그램 다운로드하는 곳

 

이 사이트에는 특정웹사이트를 차단하는 인터넷 제공업체에서 사용하는 딥 패킷 검사를 우회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름은 GoodbyeDPI 이구요. 오늘같은 날 사막을 방황하던 저에게 오아시스 같은 프로그램입니다.

절대 이상한 프로그램 아닙니다. 안믿기시면 설명 읽고 들어가보시면 더 나을겁니다.

 

1. 들어가셔서 제일 위에 있는 GoodbyeDPI v0.1.5. zip 를 다운받아주세요. 용량이 작기에 금방 다운받아질겁니다.

 

2. 압축된 파일을 압축해제 해주세요.

 

 

3. 압축해제하셔서 폴더를 들어간 뒤, 본인의 컴퓨터가 현재 사용하는 윈도우 운영체제 비트에 맞는 폴더로 들어가주세요.

윈도우 운영체제가 몇비트인지 모르시겠으면 먼저 64비트 운영체제의 폴더인 x84_64 폴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32비트 운영체제시면 x86폴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4. 들어가셔서 제일 위에있는 실행파일을 실행해주세요.

저는 64비트이지만 첨에 32비트로 착각해서 들어간 뒤 32비트 실행했습니다. 그러나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5. 맨 아랫줄에 'Filter activated!'라고 뜬다면 성공적으로 실행된 것이니 창을 끄지 말고 인터넷 서핑 즐기시면 됩니다.

전 첨에 32비트 exe 실행파일을 실행했었는데 실패라고 영어로 떴습니다. 그래서 다시 64비트 실행파일을 실행해 작동 성공시켰습니다. 제 사례를 보아하니 파일 잘못 실행해도 아무 문제 없습니다. 그러니 걱정말고 본인 운영체제가 몇비트인지 모르시겠다면 먼저 64비트 실행하시고 안되면 32비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프로그램을 끄지 않고 실행하고 계신다면 어떤 사이트를 들어가던지 문제 없이 들어가질 겁니다.

덕분에 저도 순간 여러 사이트들이 막혀 걱정했는데 해결됐습니다. 전 VPN우회도 해봤고 울트라서퍼나 시크릿VPN도 사용해봤는데 다 안됐습니다...그래서 마지막으로 사용한 방법이었는데 성공하여 여러분들께 공유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차단상태로 돌아가고 싶다면 프로그램 끄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끄시면 다시 차단사이트들 접속이 안됩니다.

 

창을 매번 키기 귀찮으시다면 service_install_russia_blacklist.cmd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클릭 뒤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을 해주세요. 그러면 항상 우회on 되어있는 상태가 됩니다.

만약 항상 우회on 상태를 끄고싶다면 'service_remove'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해주세요.

그러면 우회상태가 꺼집니다.

 

DNS차단(맞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짜증납니다.

VPN우회나 해외 IP우회로 호주 구글 우회 하시는 분들 만약 안된다면 이 방법 써보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