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은 디씨네트워크사의 프리미엄 튜브형 방수팩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여름에 물놀이 가실거잖아요. 계곡이든 바다든 워터파크든 물놀이 가셔서 추억을 남기셔야 할텐데 스마트폰은 전자기기라 물에 닿으면 좋지 않아요ㅠㅠ그래서 꼭 필요한게 방수팩이죠 ㅎㅎ


다이소 방수팩이 인기있는 이유가 가성비 넘쳐서인데, 다이소 방수팩보다 기능은 더 좋고 가격도 가성비 넘치는 디씨네트워크 방수팩 보여드리겠습니다.


색상은 5가지가 있고 가격은 5900원밖에 안해요!! 완전 저렴하죠 ㅎㅎ. 보통 블랙이랑 화이트 많이들 주문하시는데 저는 좀 특이한 유색을 좋아해서 오렌지 주문했습니다.



오렌지 튜브형 방수팩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CJ 대한통운 통해서 이틀 걸려 배송왔습니다. 요즘 스마트폰들 크기가 하나같이 크다보니 방수팩도 상당히 크더라구요. 재질을 만져보면 완전...튼튼합니다. 합성플라스틱 재질인데 방수팩에 물들어가지말라고 고무를 살짝 쓰다보니 그 바람 채워 쓰는 비치발리볼 마냥 고무냄새가 나긴해요. 그래도 심각한 정도는 아닙니다.

상품이 어떤 느낌인지 한번 꽉꽉 눌러봤는데요. 원래 안에 있던 공기가 아무리 압축하고 눌러도 빠져나가질 않습니다. 비치발리볼마냥 물이 절대 안들어가요 ㅎㅎㅎ. 락앤락 용기인줄...재질도 비치발리볼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벌써부터 방수기능 뛰어나다는 인식이 박혔는데 상품을 어떻게 여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프리미엄 튜브형 방수팩은 몇번 똑딱이면 쉽게 열 수 있는데요. 되게 레고같은 구조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쉽습니다.


여기에 스마트폰을 넣고 물놀이할 때 카톡도 하고~ 사진도 찍으며 추억을 만드는거죠!


그럴라면 일단 물이 절대 들어가지 않는 방수기능이 정말 좋아야하고, 터치도 편하게 되야하죠.
제가 그 두가지를 테스트해봤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완전 대박....5900원에 이런 엄청난 성능인가 싶습니다.

방수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해서 안에다가 휴지를 넣고 잠군 뒤 물속에 집어넣었는데요.
워낙 부력이 쎄서 그런지 자꾸 물에 뜰라고 하더라구요ㅎㅎ.방수팩에 부력이 있으면 좋은게 놓쳐도 물에 가라앉지 않아서 찾기가 쉬워요.
물에 5초간 담군 뒤 꺼내봤는데 휴지가 하나도 안젖은 모습 보이시나요?? 방수기능 진짜 완벽하게 합격입니다.
IPX 8등급 테스트를 겪고나서 그런지 완벽하더라구요. 내구성도 뛰어날 것 같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터치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막상 스마트폰 넣었는데 터치 안되면 말짱 도루묵이잖아요... 무조건 터치는 잘 되어야하는데 잘 될까 실험해보았어요.

방수팩 안에 스마트폰을 넣고 메모장에서 그림을 그려보았는데 터치도 완벽합니다. 진짜 아주 민감하게 반응해서 정확한 곳에 딱 그려져요. 너무좋아...이게 5900원이야 ㅠㅠㅠ 진짜 이정도면 다이소보다 가성비 있다고 봐도 돼요.


디자인도 나쁘진 않다고 봐요. 가끔보면 되게 촌스러운 것도 있는데 딱히 캐릭터도 안그려져있고 무난무난한 모양이거든요.

제가 한번 여름 패션과 함께 디씨네트워크사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튜브형 방수팩을 착용해 보았는데 줄은 세련미 뿜뿜 넘쳐요~ 플라스틱 부분도 심플한 디자인이라 어디에 코디를 하든 괜찮을 것 같구요.

오렌지색이라 그런지 한화 그룹이 생각나요 ㅎㅎ. 흰색은 물에 들어가다보니 때가 많이 탈것 같아서 주문하진 않았거든요. 오렌지색도 살짝 때 탈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들과는 차별화된 나만의 색이라 생각해서 골랐어요.


이마트나 다른 쇼핑몰에서 파는 방수팩들은 하나같이 만원 넘고 좀 비싸서 부담되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소에 있는 도라에몽 방수팩이나 여러 캐릭터 방수팩도 보았었는데 방수기능은 괜찮지만 말아서 쓰는거라 열고 닫는데 조금 불편했어요.
이 튜브형 방수팩은 그냥 똑딱 해서 열어버리니까 그 점에서는 더 괜찮아보이구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여러분들도 구매하신 뒤 만족하실 것 같아 포스팅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대 만족이에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