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얼마 전 인천 주안을 다녀올 일이 생겨서 다녀오게되었습니다.

제가 신촌만 좀 알지 인천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 항상 갈 때마다 어떤 맛집이 있을까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이번에 찾은 맛집은 체인점이지만 생각보다 유명한 곳입니다.

 

청실홍실이란 곳인데, 블로그 리뷰도 많고 평도 되게 괜찮더라구요.

심지어 가격대도 매우매우 착해~

모밀전문점이고 만두도 서브로 팔고 있는 맛집입니다.

 

저번에 주안에서 먹었던 곳은 저만 괜찮았는지, 다른 분들은 별로 안좋아하시다고 의견을 남겨주셨어요.

오늘은...진짜 만두가 괜찮다고 자신합니다.

 

어떤 곳인지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실홍실의 가게 외관

 

 

가게 이름이 청실홍실이잖아요. 그래서 청실은 청색으로 홍실은 홍색이에요 ㅋㅋㅋㅋ

나름 귀여운 간판이긴 하지만 좀 오래됐는지 낡은 느낌도 들더라구요.

 

고깃집을 보는 듯한 인테리어였습니다.

크기는 커도 눈에 띄는 간판이 아니라 처음에는 잘 발견하지 못했어요.

청실홍실의 내부

 

 

가게 내부에는 좌석이 정말정말 많습니다.

한 80석정도는 되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전부 김밥천국과 비슷한 나무의자와 나무테이블이었어요.

 

테이블이 진짜 김밥천국이랑 비슷하다고 느꼈던게, 물컵을 놔두면 물컵이 지혼자 움직여 ㅋㅋ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손님도 별로 없었는데, 직원분들은 전부 나와서 일하고 계시더라구요.

직원분들이 엄청 많은 걸 보면 원래 장사가 잘되는 가게였나봅니다.

 

직원분들 숫자보고 감이 딱 왔죠. 음식 엄청 빠르게 나오겠다 ㅎㅎㅎ배고픈 저희이기에 메뉴판을 보고 바로 주문하기 시작했어요.

메뉴판

 

 

메뉴판은 간단(?)합니다.

모밀메뉴랑 만두만 보면 돼요. 물론 다른 메뉴들을 안먹어봐서 그렇지만 여기는 모밀과 만두 전문점이거든요! 모밀은 모밀국수와 모밀비빔국수가 있는데 저희 모임은 비빔파가 많아서 모밀 1개 비빔 4개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만두도 4판주문했는데, 저희가 5명이라 사장님께서 1판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ㅎ개꿀 감사합니다링~~

음식 사진

 

 

먼저 테이블위에는 간장이랑 겨자소스가 있구요. 기본 반찬으로 단무지가 나와요.

아쉬웠던 점이 딱 한가지 있었는데, 바로 물통!

완전 1회용 플라스틱 물통이라 별로였어요. 저런 삼다수같은 물통들을 오래쓰면 환경호르몬이 나온댔나? 아무튼 몸에 안좋대요.

 

 

 

 

뒤에는 따뜻한 오뎅국물이 하나씩 나왔습니다. 오뎅국물이 맞나...? 맛있는 국물이었어요.

안그래도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추웠던 날인데 뜨끈한 국물을 마시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제일 먼저 나온 메뉴는 모밀국수에요. 6000원이구요.

나는 따뜻한 모밀일 줄 알았는데, 판모밀이더라구요??

 

다들 맛있겠다 맛있겠다 하며 한입씩 뺏어먹어봤는데, 존맛탱이야...

아니 국물이 사골국물도 아니고 엄청 진해서 맛있어요.

 

이걸 주문한 친구는 이 가게를 추천한 친구였는데, 다들 왜 니만 맛있는거 먹냐고 따졌음 ㅎㅎㅎ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모밀비빔국수에요.

냠냠 완전 족발보쌈에서 파는 막국수에요.

위에는 센스있게 계란 반쪽이 올라가있답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먹으면서 느낀 점 하나 : 양배추가 진짜진짜 많다.

이게 면이랑 양배추를 7:3의 비율로 먹으니 양배추가 엄청 남더라구요.

면의 식감대신 양배추의 아삭한 식감이 너무 강해가지고 좀 거슬리긴 했습니다.

 

소스는 그냥 적당히 달콤한 막국수 소스에요. 엄청 맛있거나 그러진 않고 이 가격에 적당적당 괜찮다 정도?

일단 모밀국수가 사기임! 여러분들은 가면 모밀국수 시키세요.


 

 

그리고 제일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것! 통만두입니다.

와 만두는 솔직히 다 맛있지만 여기도 역시나 맛있습니다.

 

친구들 전부 따봉하나 날렸구요. 한 판당 만두가 10개씩 들어있어요.

 

솔직히 크기는 좀 작거든요???

 

 

 

 

작은거 노상관이 될 정도로 엄청 맛있어요. 한입에 쏙쏙 들어가서 먹기도 편하구요.

간장을 찍어 먹으나 그냥 먹으나 맛있습니다.

 

육즙이 가득한 고기와 부추의 콜라보가 미쳤음...와 글 적으면서도 다시 먹고싶어져요...

 

 

 

 

개인적으로 집앞에 이런 가게가 있다면 매일매일 만두 포장해서 먹을 것 같아.

만두 완전 사기에요 ㅠㅠㅠㅠㅠ여기는 모밀전문점보다 만두전문점해도 됨!

맛.있.으.니.까!

 

 

 

 

영상으로도 찍어봤는데 영상에서 냄새도 나오면 좋겠다 ㅠㅠㅠㅠ그럼 여러분들도 배고파질텐데...

저는 맛있는걸 알기에 사진만 봐도 배가고파지네유

결론

 

 

전체적으로 맛있고 가격도 착해서 만족스러웠던 청실홍실이었습니다.

비빔은...막 엄청 맛있지는 않아서 추천까지는 안드릴게요. 대신 모밀국수와 만두는 꼭꼭 시켜드셔보세요.

완전 맛있습니다. 만두를 몇개나 시켜야할지 고민이실텐데, 성인 남성이시면 메인메뉴 + 인당 1판은 먹을 수 있어요.


 

여성분들은 잘 모르겠는데 많이 드실 자신 있으시면 인당 한판 고고링!

맛있는데 적게먹으면 빡치니깐 ㅎㅎㅎ

 

 

 

 

제가 갔던 곳은 본점이구요. 위치는 인천 2호선 시민공원역 바로 앞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칠게요! 다음에도 맛있는 맛집이 있으면 들고오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