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양~Jista입니다.

 

청소년때부터 20대 초까지 사람들의 어마어마한 고민을 차지하는 것이 있다면 바로 여드름인데요.

이 여드름이 무서운 이유는 비쥬얼을 해치기도 하지만, 흉터를 남긴다는 것이에요.

 

저도 진짜 청소년때는 아무 생각없다가 군대가서 갑자기 심해졌어요. 군대가면 따로 재밌을만한게 없어가지고 심심하면 거울을 보거든요. 또 선임들도 다 피부에 관심있어서 덩달아 저도 관심이 가게 됩니다.

 

관심만 가면 상관 없는데, 여드름은 마성의 매력이 있어요. 짜고싶은 매력. 그러다보니 손이 자꾸 가게 되고 쭉쭉 짜는거죠. 답도 없어 진짜...진짜 손 대면 안되는걸 아는데 손을 갖다대게 되요.

 

그러다가 이제 염증이 생기고 여드름 커지고, 흉터도 생기고 피부 망하는거죠.

과거 피부 사진

 

 

막 사진 보시면 피부가 엄청 더러웠죠?? 근데 이 상태가 되게 양호했던 상태입니다.

화이트헤드만 좀 많고, 염증은 별로 없던 시절...근데 여기서 손을 계속 대고 짜려고 하다보니 점점 더 심해졌어요. 하... 그래서 아래 사진과 같이 흉터가 생겨버렸습니다.

결국 흉터가 생긴 사진

 

 

이 때 세상이 끝나는 줄 알았죠...와 흉터 생기면 못없애거나 없애려해도 피부과에서 200~300만원 깨진다는데 어쩌냐...

심지어 양도 되게 많아보였어요. 붉기도하고 하...한숨만 주구장창 나와서 인터넷을 폭풍 검색했습니다. 이 때 하루종일 검색만 하며 살았던 것 같아요 ㅠㅠ.

 

그러다 나온 것이 흉터회복연고인데요. 보통 흉터는 여드름때문에 패인 흉터가 있고, 피부재생이 과도하게 일어나는 비후성 흉터가 있습니다. 켈로이드라고 부르죠.

 

저는 여드름때문에 생긴 패인 흉터입니다. 켈로이드와 관련된 연고는 많은데 패인 흉터 관련된 연고는 별로 없더라구요. 유일하게 노스카나겔이란 약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노스카나겔의 구매 및 사용

 

 

이게 마지막 희망이다 생각하고 파는 곳을 찾은 뒤에 구매를 했죠. 막 전국 약국에서 팔던 시절이 아니었어요. 아직은 크게 유명하지 않은 약이었거든요.

 

다행히 가까운 약국에서 판매하더라구요.

가격은 15000원에 구매했어요. 양은 20g 10g으로 나뉘는데 저는 오래오래 쓰고 싶어서 20g으로 구매함.

 

크게 부작용이 있는 약이 아니라서 걱정없이 세안 후 기초 보습 후 아침 저녁으로 발라줬습니다.

 

 

 

 

 

제형은 되게 투명하고 연고같아요. 발림성도 꽤 좋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에 두 번씩 흉터부위에만 바르니 6개월정도면 20g을 다 쓰더라구요.

몇 년이 지난 후 피부 상태

 

 

그리고 몇년이 지난 피부 상태입니다. 보정 전혀 없구요.

화질이 좀 딸릴 수 있지만 실제 피부를 반영했어요. 만약 보정이 있었다면 저런 잡티도 다 사라졌을거예요.

그래서 효과가 있었냐?? 효과 없었습니다.

오잉 피부가 되게 깨끗해졌는데, 효과가 없다구요?? 네! 없습니다.

노스카나겔을 6개월 발랐다고 했잖아요. 6개월 다 바르고나서도 위에서 보여드린 붉은 자국과 흉터 다 있었습니다. 진짜 그 때 어마어마한 실망을 했고, 피부과 가서 프락셀 레이저를 맞을까 고민했어요. 다만 어마어마한 가격에 놀라서 받지 못했을 뿐...

 

그럼 어떻게 여드름 흉터가 거의 없어졌냐? 그냥 자연스럽게 사라졌습니다. 진짜 김빠지는 결론이죠? 죄송합니다. 근데 이게 저의 경험담이에요. 점점 삶이 바빠지도 하고 흉터가 생겼다는 것을 정신적으로 인정하니 크게 신경이 안쓰이더라구요.


 

피부재생이 보통 2~3개월 길게는 6개월까지 꾸준히 이뤄진다고 하잖아요. 제가 봤을 때 그보다 더 오래오래 회복됩니다.

진짜 잘 먹고 잘 자고 아무 생각 없이 살다보니 붉은 자국이 점점 옅어지고 알아서 사라지더라구요.

결론적으로 노스카나겔 사용은 비추

결론적으로 저한테는 노스카나겔이 큰 효과를 주지 못했습니다.

만약 효과가 있었다면 6개월 내에 진전이 보였어야하는데, 큰 진전은 없었구요.

생각해보면 당연한 것 같아요. 노스카나겔 만으로 흉터가 잘 잡히면 피부과에서 비싸게 프락셀 레이져 받는 사람이 없을거예요. 세상 피부과 다 망하지 않을까요?? 사실 그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흉터를 치료해주는 약이 나왔으면 좋겠지만 어렵겠죠ㅠㅠㅠㅠㅠㅠ...

 

[정품] Derma 2+1 여드름 상처 수술 외상 켈로이드 화상 흉터연고 7g, Derma 연고 2개 위생면봉/밴드 증정

 

아주 작은 흉터에는 효과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 수 있어요. 하지만 아주 작은 흉터는 시간지나면 알아서 없어집니다.


혹시 여드름 흉터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를 받았고, 노스카나겔에 희망을 가지며 검색하신 분들이 있다면, 한번 구매하셔도 괜찮아요. 어차피 가격 그리 안비쌉니다. 만원 중반대면 6개월 쓸 양 구매할 수 있어요.

 

다만 제가 효과를 못봤을 뿐입니다. 여러분들이 저와 비슷한 정도의 흉터라면 자연적으로 2년내에 낫습니다. 신경 안쓰는게 핵심이에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최대한 솔직하게 노스카나겔 후기를 전달하고자 했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