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양~Jista입니다!

 

최근 코로나가 잠잠해지면서 슬슬 헬스장이나 수영장이 오픈하기 시작했잖아요.

아주 즐겁게 운동할 수 있어서 좋답니다 ㅎㅎ

 

그러나 항상 이런 곳을 갈 때마다 거슬리는 것은 샤워용품이에요. 폼클렌징과 샴푸, 바디워시, 로션을 전부 다 챙기려면 가방이 엄청 무거워져서 상당히 짜증난단 말이에요??

 

안그래도 헬스장같은 곳은 한번 가려면 큰 맘을 먹어야하는데, 출발하기도 전부터 짐이 무겁다?? 너무 가기 싫어지지.

 

그래서 제가 찾은 해법은 올인원워시입니다.

샤워용품 하나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씻으면 가방 부피도 줄어들고, 샤워도 빠르게 끝낼 수 있어보이더라구요.

 

어떤 브랜드가 있나 찾아보는데, 생각보다 유명브랜드들의 올인원워시가 없대???

해피바스같이 가성비 좋은 브랜드나 세타필 같은 곳을 검색했는데 바디워시가 끝이더라구요...

 

아 이 시장이 장사 잘 안되나보다 생각이 들었죠. 대기업이 이런 곳을 놓칠리 없으니깐요.

몇개 찾은 브랜드로는 꽃을든남자나 마녀공장(?)과 몰트라는 곳이었습니다.

 

그런데 타이밍 좋게, 몰트라는 브랜드에서 제품을 제공하는 협찬이 들어왔습니다. 만세~ 마침 바디워시도 떨어져가겠다. 냅다 받았죠.

 

몰트 올인원워시의 가격은 15,800원으로 그렇게 비싼편이 아니고, 디자인도 이뻐서 첫인상이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얼마나 쓸모있냐죠! 솔직하게 올리는 티스토리 블로그인만큼 사용하며 느낀점을 거짓없이 리뷰해보겠습니다.

 

 

500ml로 상당히 많은 양

500ml면 얼굴 + 바디만 썻을 때 한 4개월정도 쓰는 양이거든요?? 샴푸용도로도 쓰면 한 3개월 정도??

15800원에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 것 같구요.

 

가방속에 쏙 들어간다라고 하기엔 크지만, 샴푸 바디워시 폼클렌징 3개를 들고다니는 것보다는 부피가 훨씬 작아요.

밑에서 가방에 쏙 들어가는 사진 보여드릴게요.

 

 

자몽에이슬과 다르게 부드러운 자몽향

향은 진짜 부드러운 자몽향이에요.

솔직히 자몽향...자몽에이슬 숙취로 개고생할 때만 해도 극혐이었거든요?? 근데 몰트 올인원 향은 오히려 부드럽고 너무 좋아요. 샤워하다가 옆사람이 어떤 제품이냐고 물어볼 정도라니깐요?

 

 

캡형 입구로 부서질 일 절대 없다.

아무래도 아웃도어용, 휴대용제품들이면 펌프타입보다 캡타입 입구가 더 낫죠.

예전에 펌프타입으로 들고다니다가 펌프가 부러져서 뚜껑 열고 사용했던 적이 있어요.

심심하면 물 들어가가지고 오래 못썼는데, 이런 걸 생각하면 캡타입이 훨씬 낫습니다.

 

 

제형은 끈적끈적하니 몸에 발랐을 때 마사지하는 느낌이에요.

집에서 샤워할때는 샤워볼을 사용하지만, 딱히 샤워볼 없어도 발림성이 되게 좋아요.

 

 

풍성한 거품

거품도 풍성하게 잘나서 샤워한 느낌 만땅입니다.

샤워볼을 사용하지 않아도 거품 진짜 많이나요. 머리를 감을 때는 양이 적어서 거품이 덜나는데, 그건 올인원워시를 더 뿌리면 되니깐요.

 

아무래도 머리는 기름이 훨씬 많아서 머리에 사용하는 양과 몸에 사용하는 양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머리에서 내려오는 거품으로 몸까지 씻으면 샤워하는데 5분만에 끝나요 ㅋㅋㅋㅋ

 

몸에 사용하고나서도 당기는, 건조한 느낌은 없구요.

얼굴에 사용할 때가 제일 걱정됐는데, 마치 시중에 있는 일반 폼클렌징을 사용한 것 처럼 건조하지 않아요.

과연 폼클렌징 + 샴푸 + 바디워시와 대체가 잘 될까 싶었는데 대체 잘 된다고 생각해요.

 

 

수영가방속에 쏙 들어간다.

크기도 가방속에 쏙!

이건 제 수영가방인데요. 크기가 그렇게 큰 가방이 아니란 말이에요.

그런데도 쏙 들어가서 들고다니기 편해요. 다만 무게가 700g정도 나가서 살짝 묵직한 느낌은 있습니다.

 

 

 

 

이렇게 운동갈 때 뿐만 아니라, 여행갔을 때도 진짜 쓸모 매우 많음!

갯벌에서 신나게 놀고 잠깐 씻어야할 때 있잖아요. 그럴 때 비누를 들고다닐 수 없으니까 간단하게 몰트 올인원워시 들고다니면서 살짝만 뿌려주면 거품도 많이나고, 금방금방 씻을 수 있어요.

결론

향과 양, 가격, 사용 빈도까지 고려하신다면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자몽향이 미쳤어 진짜 너무 부드럽고 좋아요.

어디 놀러가거나 운동 자주가시거나 외부에서 샤워할 일이 많으신 분들은 구매하시면 후회 안할겁니다.

 

그러나 집에서만 씻는 분들은 굳이 올인원워시를 구매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시중에 좋은 샴푸랑 바디워시가 많으니깐요. 세타필꺼 좋음 ㅎㅎㅎ우유향나서 ㅎㅎ

올인원워시는 활용도가 높아서 쓰기 좋은거지, 성능이 얘네보다 훨씬 뛰어나서 쓰는 것은 아니니깐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