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Jista입니다.


오늘은 연희동 맛집을 리뷰할텐데요. 여러분들이 꼭 꼮 꼭 가셔야하는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맛도 너무너무 착해요. 그리고 정성스러운 요리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눈 앞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연희동 일식 맛집 긴자료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위치는 연세대학교 서문쪽에 위치해있고요. 연대 서문이라고 많이들 부르죠.

가게 간판은 크지 않지만 가게 바로 앞에 큰 메뉴판이 서있어서 알아보기 쉬우실거에요.


가게 보시면 간판은 딱히 없지만 외부에서부터 벌써 일식 느낌이 나요. 그리고 메인 메뉴들의 피규어가 있습니다.

안에 들어가시면 테이블도 없고 키오스크로 주문하셔야 하기 때문에 밖에서 미리 메뉴 보고가세요 ㅎㅎ.


메뉴판 보시면 상당히 많은 메뉴들이 있는데요. 여기서 제일 핫한 메뉴들은 사케동, 데미그라스 돈까스정도로 생각합니다. 사케동은 신선도 유지를 위해 하루 10그릇만 판대서 못먹어봤어요 ㅠㅠ. 제가 오늘 먹은 것은 데미그라스 돈까스, 가츠동, 매콤카레우동입니다. 각각 가격은 9000원, 7500원, 8500원 인데요. 나중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혜자입니다.


가게 내부를 보시면 테이블은 따로 없고 주방과 딱 붙어있는 정통 일식집 느낌이 나요. 그래서 가게가 얼마나 깨끗한지 볼 수 있고, 요리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어요. 나중에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드시더라구요.


약 6분간의 기다림 끝에 요리들이 나왔는데요. 기본 반찬들은 셀프로 셀프바에서 떠오셔야돼요. 셀프바에 김치랑 된장국 있는데 맛있습니다. 꼭 떠먹어보세요.

먼저 데미그라스 돈까스를 보시면 돈까스가 3덩이나 있죠??? 대박입니다. 거기다가 서울 3대돈까스 맛집이라고 하는데 너무 기대됐어요. 썰어서 먹어보니까 진짜 맛있습니다. 막 세상에서 제일 맛있다 까지는 아니지만 9000원에 이만한 소스와 이만한 고기로 된 돈까스를 먹는건 행운이라고 생각 들었어요. 진짜 맛있고 돈까스 잘해요. 적당히 달달하고 아주 살짝 신맛인데 완전 제 취향이더라구요. 다른 테이블도 다 보니까 이거 하나씩 시켰음 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가시면 이거 꼭 시켜보세요. 양도 장난아니게 많습니다. 둘이서 배 안차게 나눠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하나만 시키면 너무 먹는게 없죠 ㅠㅠ.



그 다음으로는 매콤카레우동인데요. 매콤카레우동은 면과 고기가 적당히 많아요. 엄청나게 큰 그릇으로 오고 플레이팅도 꽤 괜찮게 되어있습니다. 먹어보니 매운맛은 하나도 없고 카레맛뿐이에요. 먹을만한 요리였습니다.  위에 움짤 보시면 토마토도 있고 면 많은거 보이시죠? 8500원 요리로 아주 잘 만드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가츠동인데요. 가츠동은 제가 돈까스 덮밥을 너무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솔직히 메뉴를 3개나 시키니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절대 남기지 않았습니다. 만든 사람에 대한 실례라고 생각하거든요. 가츠동도 플레이팅 엄청 예쁘게 되어있죠? 여기 쉐프분들은 플레이팅 되게 잘하세요. 사진찍는 맛이 있다니까~ 가츠동에 뿌려진 소스가 완전 제취향으로 달달하니 맛있어서 밥만 떠먹어도 맛나더라구요. 돈까스는 계란과 하나가 돼서 떠먹는데 캬.................이맛이다. 이게 가츠동이지 했어요.

연세대학교 서문에 있다보니까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진짜 미친 가게 긴자료코 같아요.


이 장면은 하루에 10그릇 한정으로 파는 사케동 만드는 영상인데요. 여기서 진짜 정성 넘치는 요리를 만드시구나 생각들었습니다. 플레이팅 완전 장인이에요 ㅠㅠ. 하나하나 만드는게 진짜 힘드셨을 것 같아요.

그래도 사장님이 츤데레끼가 있는데 츤츤거리시면서 다 챙겨주십니다.

50초나 되는 동영상이지만 그만큼 정성이 들어가있다는 뜻...


결과적으로 되게 만족스러운 긴자료코였습니다. 이정도면 정말 연희동 맛집이라고 말해도 돼요. 

가게 운영시간은 11:30~ 21:30 이고 손님이 항상 많아서 5분정도 웨이팅 하실 수 있어요. 가게가 워낙 좁거든요 ㅠㅠ.

하지만 가게가 좁다는 것은 그만큼 맛집이라는 뜻. 숨겨진 맛집이에요.

여러분들도 연희동에서 데이트 하실 예정이라면 연희동 맛집 긴자료코 꼭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