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양~지스타입니다!

 

얼마 전 꽤 인기 영상 하나가 전혀 야하지도 않고, 그런 내용 1도 없는데 보기 부적합하다고 분류됐더라고요. 저는 어차피 인증하고 보긴 하는데, 댓글에 미성년자들의 분노가...

 

● 학생들은 빡치거든

정말 규제받아야하는 영상이 아니라면 너무 억울하겠죠. 가끔 이런 유튜브 알고리즘이 너무할 때도 있어서 우회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알고리즘이 잘못 판단한 것 조차 못보면 얼마나 억울해. 지금부터 방법 알려드릴게요. 모바일도 가능합니다!

 

● 방법1

먼저 유튜브 우회 시청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유튜브 영상의 데이터만 그대로 갖고오는 사이트인데요. 방법 간단해요. 유튜브 주소의 youtube.com 부분을 yewtu.be로 바꿔주면 돼요.

● 기존 주소

예를 들어 위와 같은 주소 있잖아요. 여기서 밑줄 친 부분을 쭉 긁으세요.

● 바꾼 주소

그 뒤 밑줄 친 부분만 youtube.com -> yewtu.be로 바꿔주는 겁니다. 이렇게 바꾼 뒤 엔터를 누르면 Invidious라는 사이트로 들어가집니다.

 

 

 

● 인증 필요한 영상 볼 수 있음

여기 들어가면 그냥 유튜브처럼 재생속도, 화질, 크기 조절까지 다 할 수 있어요. 제가 어른이라는 것을 인증 받아야되는 영상도 로그인 없이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실험해봄...

 

만약 이 사이트가 막혔다면 다른 사이트도 있어요.

 

● 방법2

주소인 youtube 앞에 nsfw를 넣어주세요. nsfwyoutube.com/~~~로 시작하는 주소를 입력하면 우회재생 또 가능합니다. 만약 여기까지도 막혔다? 그러면 유튜브 영상을 추출하는 수 밖에...

 

추출은 시간도 별로 안걸리고, 무엇보다 인증 절대 필요 없음.

https://ko.savefrom.net/42/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 YouTube, Facebook 등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어떤 비디오 품질이 지원됩니까? 대부분의 비디오는 MP4 형식이며 SD, HD, Full HD, 2K, 4K입니다. 품질은 업로드 된 파일에 따라 다릅니다. 작성자가 1080p로 업로드 한 경우 YouTube 동영상을 동일한 품질

ko.savefrom.net

● 방법3

savefromnet이라는 사이트 들어가셔서 복사해둔 유튜브 영상 링크를 붙여넣어주세요. 그 뒤 오른쪽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 클릭!

 

● 여기서 기다리세요

맨 처음에 이런 링크가 뜨는데 기다리세요. 이건 클릭하면 돈내라고 합니다. 5초만 기다리면 무료 다운로드 버튼 뜸.

 

 

 

● 다운로드 고고

무료 다운로드 창이 뜨면 그 때 MP4 720p 화질로 다운로드해주시면 됩니다. 20분영상정도는 1분정도면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 마무리

물론 법적으로 연령 제한이 필요한 영상들은 당연히 성인만 보는 것이 맞죠. 하지만 유튜브 알고리즘 기계가 실수로 잘못 판단한 영상까지 못보는 것은...빡친단 말이죠? 또 사정상 유튜브 로그인 안하시며 이용하는 성인분들도 계시구요.

 

위 방법 이용해서 연령 제한 영상 로그인 없이 유튜브 영상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