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은 서울에서 호캉스를 보내기 좋은 호텔을 소개하려구해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인데요

드래곤시티 호텔 의 두개중 하나로 알고있어요

4성급, 특2급입니다 ㅋㅋㅋ

 

바로 옆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5성급 호텔이 있는데 가격이 넘 비싸서 부담됐어요

 

위치는 용산역 3번출구 쪽에 있구요

아이파크몰이랑 정말 가까워서 잠시 장보거나 즐기러 갈 때도 좋아요


 

 호텔 외관 

 

건물 외관 사진인데요 전체적으로 ㄹ자를 좌로 90도 회전한 모양이에요

정말 웅장하게 생겼구 푸른하늘과 어울리는 색의 건물입니다.

 

건물자체가 너무 커서 웬만한 거리에서는 전체 모습을 담지 못하겠더라구요 ㅠㅠ

 

그만큼 건물 높이도 높기 때문에 호캉스를 즐기며 볼 뷰가 좋아요!

 

그리고 고층엔 스카이브릿지 또한 있기 때문에 이동에도 편합니다.

 

여기는 용산역 3번출구의 터널인데요

용산역에서 3번출구쪽으로 나오면 터널을 통해 호텔과 연결된 부분으로 갈 수도 있고

에스컬레이터를 통해 내려와서 호텔 정문으로 갈 수도있어요

 

요즘은 너무 춥기때문에 잠깐이라도 밖에 있기 싫어서 호텔과 연결된 2층부분으로 가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용산역과 호텔의 도보거리는 약 5분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이거 영화 예매했을 때 되게 신경쓰이는 거리거든요 ㅋㅋㅋ

 

용산역 3번출구에 적혀있는 약도인데요

주위에 용산전자랜드도 정말 많아서 컴퓨터 구경하기 좋아요

물론 컴퓨터 구경하러 온건 아니기에 패스~

호텔 정문 앞에는 이렇게 노보텔과 이비스의 호텔 등급이 나와있습니다.

뭔가 멋있어 보여서 찍어놨어요 ㅋㅋ


 

 호텔 내부 

 

호텔 내부로 들어가시면 오른쪽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왼쪽엔 노보텔 앰배서더 체크인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엔 엄청나게 큰 크리스마스 트리가있어요 ㅎㅎ

거기서 사진 한장 찍기 딱 좋아용

 

체크인을 하시고 오른쪽으로 가면 이런 쉼 터가 있는데

대부분 소파의자라서 앉아있기 너무 편해보였어요

 

외국인들이 공항시간 뜨면 많이 앉아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저 멀리에 보이는 것은 안에 있는 카페입니다

만약 웰컴드링크 쿠폰이 있다면 저기 1층 카페에서

웰컴드링크를 마실 수 있어요

카페지만 카페 전용 자리가 글케 많지는 않아요

대신 전 좌석 소파로 이루어져 있고 서로 마주보며 앉는 좌석 구조가 아니라 한쪽에 몰아서 앉는 구조에요

테이블은 저렇게 동그란 테이블들만 있습니당

 

1층카페의 아메리카노 가격은 8000원....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호텔이니깐요 ㅋㅋㅋㅋ

막 과일쥬스도 있는데 진짜 생과일 갈아서 만든 것 같더라구요 엄청 맛있었어요

ㅋㅋㅋㅋ진짜 델몬트 그 이상의 오렌지 쥬스였음니다...

잠깐 메뉴판을 보여드리자면

이정도의 가격이에용 ㅎㅎㅎㅎ저는 아직 부담되는 가격이라 글케 많이 시켜먹지는 못했는데 케이크가 엄청 많아보였어요

흐긓ㄱ 나중에 꼭 돈벌면 와야지.... 지금은 참는다링... A LA MAISON 라는 이름인데 종업원이 3명 계셨습니당 ㅎㅎㅎ

케이크들 완전 시선강탈인데영... 여유 있으신분들은 한번 사먹어보세용 제 대신 ㅠㅠㅠ

 

다음은 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당 ㅋㅋㅋ

 

호텔 내부로 들어가시면 이런 방이 나옵니다

제가 예약한 방은 92000원짜리 얼리버드 스탠다드 더블 룸이었구요

뷰는 한강뷰쪽으로 잡았어요

 

방은 역시 4성급이라 그런지 깔끔했고

특이한점은 화장실이 하나로 합쳐져있지 않더라구요

 

세면대와 수건보관함이 밖에 나와져있고 변기룸 따로

샤워룸 따로 있었습니다.

샤워룸안에 들어가 있으면 나름 실루엣이 잘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샤워룸과 세면대 사이에 옷걸이가 있었구요

 

또 외국인들이 많이 투숙하는 호텔이라 그런지 신발신고 들어가는 룸이었습니다.

 

내부 방 공간을 찍은 짧은 동영상인데요

침대는 적당히 넓었구 커튼을 치면 아주 넓은 뷰가 보였어요 ㅎㅎ


 

 호텔 뷰 

 

호캉스하면 호텔뷰가 진짜 핵심이잖아요!

그래서 제가 낮에 한번 찍고 저녁에 한번 찍어봤어요

 

 

바로 앞이 살짝 공사판이라서 그런지 낮에는 찍기가 좀 힘들더라구요 ㅠㅠㅠ

낮에 찍으면 이쁜 뷰를 기록으로 남기기 힘들었어요

 

이날 미세먼지 진짜 없었는데 사진상으로는 거의 황사로 가득찬 날씨같네...

 

첫번째 사진에서 보이는 것은 아이파크몰인데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의 장점으로 아이파크몰이 가깝다는 점! 아이파크몰엔 CGV있고

쇼핑몰들 엄청 많고 이마트도 있다는 점!

 

그리고 이게 저녁에 찍은 뷰인데요

완전 아름답죠???

진짜 호텔방들이 고층이라서 그런지 하나같이 아름답게 찍혔어요 ㅎㅎㅎ

 

밤에는 바로앞에 공사판도 안보여서 그런지 한강만 시선집중 되구요

주위에 고층빌딩들이 불빛을 내고 있어서 우아했어요

 

진짜 호텔안에서 이 뷰를 보며 사랑하는 사람이랑 와인을 마시면 완전 우아함 1000점 만점~

예약한 사람은 같이 간 사람한테 칭찬 엄청 받을거에용 뿌듯뿌듯

 

저는 이마트에서 장봐온 술들과 안주들로 침대에서 재밌게 놀았어요 ㅎㅎㅎ

이마트가 가까운 호텔이라서 넘 편해요 ㅎ영화가 재밌는거 했다면 용산 CGV에서 영화 봤을거에요

용산 CGV가 또 IMAX로 유명하잖아요. 씨네드쉐프도 있고... 만족스러운 하루였습니다

[서울특별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용산 아이파크몰 규카츠맛집 이자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밥드실 곳 찾으시면 들어가보세용~ 규카츠 리뷰입니당

 

서울에서 호캉스 하실 곳을 찾으신다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괜찮아요!

 


-->